복붙노트

[SPRING] Set 컬렉션의 객체 바인딩

SPRING

Set 컬렉션의 객체 바인딩

컬렉션의 일부 오브젝트를 채우는 형식이 있습니다. 컬렉션을 List로 구현했는데 (모든 것이 잘 작동했습니다), 이제 Set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개체를 만들 등록 된 속성 편집기가 있습니다. 문제는 Set 객체를 채우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구문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public class MyObject(){
    Set<OtherObject> otherObjects = new HashSet();
}

구문 목록 같은 양식 태그 구문을 시도했다 :

name="otherObjects['${status.index}']"

지도 구문과 같습니다.

name="otherObjects['${id}']"

그러나 둘 다 "색인 된 특성 경로 'otherObjects [0]'에서 참조 된 특성이 배열이나 목록 또는 맵이 아니기 때문에 둘 다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는 또한 시도했다.

name="otherObjects"

하지만 이것은 객체를 채우지 않습니다. 누구나 집합에있는 객체에 데이터를 바인딩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감사

해결법

  1. ==============================

    1.데이터 바인딩에 대한 문서에 따르면 대괄호 표기법을 사용하여 중첩 된 객체를 "자연 정렬 컬렉션"으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세트는 자격이 없습니다.

    데이터 바인딩에 대한 문서에 따르면 대괄호 표기법을 사용하여 중첩 된 객체를 "자연 정렬 컬렉션"으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세트는 자격이 없습니다.

  2. ==============================

    2.양식 태그에서 이전 구문을 사용하고 객체 집합을 반환하는 getter를 추가 할 수 있습니까?

    양식 태그에서 이전 구문을 사용하고 객체 집합을 반환하는 getter를 추가 할 수 있습니까?

    public class MyObject(){
      List<OtherObject> otherObjectsList = new ArrayList<OtherObjects>();
    
      public Set<OtherObject> getOtherObject()
      {
        return new HashSet<OtherObject>(otherObjectsList);
      }
    }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429208/bind-objects-in-a-set-collec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