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MongoDB와 최대 절전 모드

SPRING

MongoDB와 최대 절전 모드

나는 RDBMS와 NoSql 대안을 전환 할 수 있도록 MongoDB와 Hibernate를 통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자료를 찾고있다.

해결법

  1. ==============================

    1.당신은 쉽게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Hibernate의 요점은 자바 객체를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매핑하는 것이다. Hibernate는 많은 세부 사항을 추상화하지만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가 외부 및 기본 키와 같은 작업과 실행하는 쿼리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해야한다. MongoDB는 열과 표 대신 객체를 중심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설계하는 완전히 다른 방식이 필요합니다. MongoDB를위한 Hibernate Dialect를 생성 할 수는 있지만,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NoSql 데이터베이스 모두에서 작동하는 디자인을 생성하면 둘 모두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Hibernate의 요점은 자바 객체를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매핑하는 것이다. Hibernate는 많은 세부 사항을 추상화하지만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가 외부 및 기본 키와 같은 작업과 실행하는 쿼리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해야한다. MongoDB는 열과 표 대신 객체를 중심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설계하는 완전히 다른 방식이 필요합니다. MongoDB를위한 Hibernate Dialect를 생성 할 수는 있지만,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NoSql 데이터베이스 모두에서 작동하는 디자인을 생성하면 둘 모두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

    2.Hibernate OGM은 어떻습니까? No-SQL 데이터베이스 용 JPA를 제공합니다.

    Hibernate OGM은 어떻습니까? No-SQL 데이터베이스 용 JPA를 제공합니다.

  3. ==============================

    3.Spring MongoTemplate (HibernateTemplate과 유사)을 사용하면 마이그레이션이 더 쉬울 것이다. 그 기능 중 JPA 주석을 지원합니다 (비록 어느 정도 확신 할 수 없지만). 더보기 : http://www.springsource.org/spring-data/mongodb

    Spring MongoTemplate (HibernateTemplate과 유사)을 사용하면 마이그레이션이 더 쉬울 것이다. 그 기능 중 JPA 주석을 지원합니다 (비록 어느 정도 확신 할 수 없지만). 더보기 : http://www.springsource.org/spring-data/mongodb

    다음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코드를 사용한 구체적인 예입니다. use-spring-and-hibernate-with-mongodb

  4. ==============================

    4.이전처럼 좋은 일이 있습니다.

    이전처럼 좋은 일이 있습니다.

    이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

    5.JPA 주석을 사용하여 객체를 mongodb에서 읽고 쓸 수있는 kundera도 있습니다. 최대 절전 모드에 익숙한 아라 (Ara)라면 아주 똑바로 사용해야합니다.

    JPA 주석을 사용하여 객체를 mongodb에서 읽고 쓸 수있는 kundera도 있습니다. 최대 절전 모드에 익숙한 아라 (Ara)라면 아주 똑바로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최근 Morphia를 시도했는데 동일한 접근법을 취했지만 자체 주석을 사용했다. 잘 작동합니다.

  6. ==============================

    6.이 블로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drorbr.blogspot.com/2010/02/migrating-springhibernate-application.html 여기 Dror Bereznitsky는 sping / hibernate 기반 솔루션을 mongodb와 통합하는 방법을 잘 설명합니다.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drorbr.blogspot.com/2010/02/migrating-springhibernate-application.html 여기 Dror Bereznitsky는 sping / hibernate 기반 솔루션을 mongodb와 통합하는 방법을 잘 설명합니다.

  7. ==============================

    7.완성을 위해 PlayORM은 현재 MongoDB를 지원합니다. PlayORM은 객체 NoSQL 매핑 솔루션이므로 POJO를 작성하고 MongoDB에 대한 정렬 / 비 정렬의 모든 세부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완성을 위해 PlayORM은 현재 MongoDB를 지원합니다. PlayORM은 객체 NoSQL 매핑 솔루션이므로 POJO를 작성하고 MongoDB에 대한 정렬 / 비 정렬의 모든 세부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8. ==============================

    8.그럼 당신에게 예를 들어, 나는 simhilar somehting하고있다. ColdFusion에서는 Hibernate가 통합되어 있으며 Hibernate 객체를 저장하기 위해 EntitySave (Obj)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한 것은 Orm 객체를 만든 다음 mongoDB Coldfusion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mongo.Save (obj, collectionName)를 사용하여 객체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그럼 당신에게 예를 들어, 나는 simhilar somehting하고있다. ColdFusion에서는 Hibernate가 통합되어 있으며 Hibernate 객체를 저장하기 위해 EntitySave (Obj)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한 것은 Orm 객체를 만든 다음 mongoDB Coldfusion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mongo.Save (obj, collectionName)를 사용하여 객체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9. ==============================

    9.Java를 사용한다면 Hibernate OGM을 사용하여 No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Java Persistence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Java를 사용한다면 Hibernate OGM을 사용하여 No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Java Persistence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hibernate.org/ogm/을 방문하십시오.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53195/hibernate-with-mongod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