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JAR 파일 병합 내보내기 중에 Eclipse 옵션을 입력하십시오.

SPRING

JAR 파일 병합 내보내기 중에 Eclipse 옵션을 입력하십시오.

나는 정확한 질문을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싶지 않다.

사실 jar 파일에서 클래스 파일을 참조하는 시나리오를 보았습니다. 나는 하나의 백엔드 java 프로젝트에 application-context.xml 파일이있는 ABC라고 말하고있다.

이제는 ABC 프로젝트의 jar 파일을 만들고 하나의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나는 Autowired를 얻지 못하는 콩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문제가 무엇인지 알게되었다. Eclipse를 사용하여 ABC ​​프로젝트의 jar 파일을 내보낼 때, 내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DIRECTORY ENTRIES 추가"확인란을 클릭하면 나중에 작업을 마쳤습니다.

jar 파일에서이 상자를 체크하여 모든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래서 나는 "DIRECTORY ENTRES"를 체크하고 하나는 체크하지 않고 2 개의 jar 파일을 만들었고, 그 다음에 jar는 비교를 넘어서서 비교했고 아무런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누군가 "DIRECTORY ENTRIES 추가"가 정확히 무엇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내가 아는 바로는 단일 경로 대신 완전한 구조를 추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co.kr / company / project / MyJavaFile.class

내가 틀렸다면 나를 바로 잡으십시오.

해결법

  1. ==============================

    1.jar 파일 내의 특정의 디렉토리의 URI를 취득하려면, class.getResource () 메소드를 사용할 필요가있는 경우, jar 파일을 작성할 경우에 "디렉토리 엔트리의 추가"를 유효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을 원할 수있는 이유는 예를 들어 "resource"폴더에 URI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jar 파일 내의 특정의 디렉토리의 URI를 취득하려면, class.getResource () 메소드를 사용할 필요가있는 경우, jar 파일을 작성할 경우에 "디렉토리 엔트리의 추가"를 유효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을 원할 수있는 이유는 예를 들어 "resource"폴더에 URI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class.getResource ()를 사용하여 특정 파일의 URI를 가져오고 [디렉토리가 아닌] 경우에만 "디렉토리 항목 추가"를 해제해도 괜찮습니다.

  2. ==============================

    2.양식 Doc JAR 파일 익스포터

    양식 Doc JAR 파일 익스포터

  3. ==============================

    3.jar 파일을 7-zip 또는 유사하게 보면 "디렉토리 항목 추가"가 선택 될 때 폴더에 "D"속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속성은 해당 옵션이없는 경우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교는 아마 jar 파일 내의 파일 내용을 비교하고 jar 파일 속성을 보지 않았습니다.

    jar 파일을 7-zip 또는 유사하게 보면 "디렉토리 항목 추가"가 선택 될 때 폴더에 "D"속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속성은 해당 옵션이없는 경우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교는 아마 jar 파일 내의 파일 내용을 비교하고 jar 파일 속성을 보지 않았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245570/jar-file-add-directory-entries-eclipse-option-while-exporting-ja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