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Hibernate SessionFactory 대 EntityManagerFactory [duplicate]

SPRING

Hibernate SessionFactory 대 EntityManagerFactory [duplicate]

나는이 질문을 가지고 돌아 다니고 있으며, Hibernate SessionFactory와 JPA EntityManagerFactory 사이의 새의 눈의 차이는 JPA가 표준이라는 것이다. 기본 ORM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후드 아래에있는 기본 sessionFactory를 호출합니다. (틀렸다면 수정하십시오)

그러나 만약 그가 미래에 ORM으로 최대 절전 모드를 고수해야한다는 것을 누군가가 알고 있다면, 그는이 두 공장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며 왜해야합니까?

둘째, 성능, 기능, 안정성 등과 관련하여이 둘의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독점적 인 Hibernate API보다 표준 JPA API를 선호해야한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독점적 인 Hibernate API보다 표준 JPA API를 선호해야한다.

    어쨌든 대부분의 노력은 엔티티 자체를 매핑하는 것이며, 이는 세션 API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표준 JPA 주석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445830/hibernate-sessionfactory-vs-entitymanagerfacto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