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Flex 4 마이그레이션 경험이 있습니까?

SPRING

Flex 4 마이그레이션 경험이 있습니까?

현재 개발중인 스택은 MySQL + iBatis + Spring + Spring BlazeDS Integration 1.01 + BlazeDS 3.2와 Flex 3 with Mate 0.8.9 프레임 워크입니다. 이제 Flash Builder 4 베타 2가 출시되었습니다. 데이터 중심 개발 (DCD), 폼 생성 등의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 Spring Blazeds Integration이 BlazeDS 4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메이트는? Flex 4에 문제가 있습니까? DCD가 메이트 이벤트 맵과 어울리는 방법. 직접 해보는 것이 더 좋지만 누군가가 Flex 4를 마이그레이션하려고 시도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무엇입니까? 생산성 향상 속도를 느꼈습니까? 감사.

해결법

  1. ==============================

    1.제 3 자 구성 요소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언급 한 것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 3 자 구성 요소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언급 한 것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존 프로젝트를 Flash Builder 4에로드하고 SDK를 4.0으로 변경 한 다음 다시 컴파일해야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Flex 4에서는 방대한 양의 내용이 변경되어 종종 호환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실행 한 것들이 있습니다 :

    새로운 컴파일러는 나에게 훨씬 더 빠르게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벤치마킹을하지 않았으며 그냥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것은 내게 정말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여전히 내 머리를 책상 위에 두드리는 느낌을 갖기 때문입니다. :) 확실히 내 개발 상자에 다른 7 개의 코어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Grrr.

  2. ==============================

    2.다음은 도움이되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다음은 도움이되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63482/any-flex-4-migration-experien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