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Eclipse : javadoc 추가

SPRING

Eclipse : javadoc 추가

어떻게하면 일반적으로 다른 패키지에 대해 Eclipse에서 javadoc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로서: 이클립스에서 최대 절전 모드 용 javadoc을 모두 추가하고 싶지만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이 기사를 읽었습니다. 이클립스에서 최대 절전 모드 javadocs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지만 STS를 이미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절전 모드 도구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설명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우분투에서 일식을 사용하고있다.

해결법

  1. ==============================

    1.또 다른 옵션은 maven / m2eclipse를 사용하여 종속성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maven / m2eclipse를 사용하여 종속성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1 ~ 2 개의 라이브러리에 문제가있는 경우 잔인한 방법이지만, 12 개가 있다면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jar 및 -src.jar 아티팩트를 게시하며 m2eclipse는 자동으로 소스를 다운로드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

    2.Windows 7 x64에서 Eclipse Helios x6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Windows 7 x64에서 Eclipse Helios x6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속성에서 :

  3. ==============================

    3.운영

    운영

    mvn eclipse:eclipse -DdownloadJavadocs=true -DdownloadSources=true
    

    귀하의 Eclipse 모듈을 새로 고칩니다. 빌라! 이클립스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4. ==============================

    4.이클립스 케플러 (몇 년 후, 의문의 여지가 있음)에는 Maven 하위 메뉴에 Download JavaDoc 항목이있다. 이것은 방금 Spring JavaDoc을 다운로드했다. (그리고 "Download Javadoc and sources"라는 상태 메시지가 있지만 나는 체크하지 않았다.) (해당 하위 메뉴에는 다운로드 소스 항목도 있습니다.)

    이클립스 케플러 (몇 년 후, 의문의 여지가 있음)에는 Maven 하위 메뉴에 Download JavaDoc 항목이있다. 이것은 방금 Spring JavaDoc을 다운로드했다. (그리고 "Download Javadoc and sources"라는 상태 메시지가 있지만 나는 체크하지 않았다.) (해당 하위 메뉴에는 다운로드 소스 항목도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5. ==============================

    5.패키지 탐색기에서 최대 절전 병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속성"을 선택하고 "javadoc 위치"필드를 채 웁니다.

    패키지 탐색기에서 최대 절전 병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속성"을 선택하고 "javadoc 위치"필드를 채 웁니다.

  6. ==============================

    6.프로젝트의 속성을보고 JavaDoc 위치를 추가하십시오.

    프로젝트의 속성을보고 JavaDoc 위치를 추가하십시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043489/eclipse-add-javadoc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