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Eclipse에서 Spring MVC 프로젝트를 어떻게 만듭니 까?

SPRING

Eclipse에서 Spring MVC 프로젝트를 어떻게 만듭니 까?

Spring MVC에 대한 기본 튜토리얼을 따르려고하지만 Eclipse에서 새 프로젝트를 만들 때 길을 잃었다. 대부분의 튜토리얼은 이클립스에서 스프링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시작하기에 대한 조언이나 Eclipse 설정 방법을 설명하는 자습서를 제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법

  1. ==============================

    1."동적 웹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Eclipse와 Tomcat을 사용한 Spring MVC 튜토리얼.

    "동적 웹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Eclipse와 Tomcat을 사용한 Spring MVC 튜토리얼.

    또한 Dynamic Web Projects에 대한 Eclipse 설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help.eclipse.org/help32/index.jsp?topic=/org.eclipse.wst.webtools.doc.user/topics/ccwebprj.html

  2. ==============================

    2.Spring STS (SpringSource Tool Suite)를 다운로드하고 대시 보드에서 Spring Template Project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미리 준비된 spring mvc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Spring STS (SpringSource Tool Suite)를 다운로드하고 대시 보드에서 Spring Template Project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미리 준비된 spring mvc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3. ==============================

    3.반드시 Spring 프로젝트를 생성 할 필요는 없습니다. 거의 모든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에는 동일한 프로젝트 구조가 있습니다. 내가 만드는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서 나는 다음의 소스 폴더를 자동으로 추가한다.

    반드시 Spring 프로젝트를 생성 할 필요는 없습니다. 거의 모든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에는 동일한 프로젝트 구조가 있습니다. 내가 만드는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서 나는 다음의 소스 폴더를 자동으로 추가한다.

    src / main / webapp는 실제로 소스 폴더가 아닙니다. src / main / webapp / WEB-INF에있는 web.xml 파일을 사용하면 Java 가능 웹 서버 (Tomcat, Jetty 등)에서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형적으로 POM (Maven을 사용한다고 가정)에 Jetty Plugin을 추가하고 mvn clean jetty를 사용하여 개발중인 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다 : run.

  4. ==============================

    4.이것은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것은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1 단계) eclipse 용 Spring Tool Suite (STS)를 설치하십시오 (버전 3.7.0 릴리스 이상) 이렇게하려면 Help >> Eclipse market으로 가서 검색 상자에 Spring Tool suite를 입력하십시오.

    2 단계) 이제 아래 그림과 같이 >> >> >> spring project 파일로 이동하십시오.

    3 단계) 이제 "봄 MVC 프로젝트"로 템플릿을 선택하고 아래 그림과 같이 프로젝트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름을 'SpringProject'로 지정).

    4 단계) 이제 다음과 같은 기본 패키지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그게 바로. 프로젝트가 몇 분 안에 생성되고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서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35289/how-do-you-create-a-spring-mvc-project-in-eclip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