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CXF 내의 JAX-RS REST 리소스에서 CXF 메시지 교환에 액세스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SPRING

CXF 내의 JAX-RS REST 리소스에서 CXF 메시지 교환에 액세스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현재 CXF 2.4.2를 사용하여 RESTful API를 제공합니다. 내 리소스 메서드 중 하나에서 일부 쿼리 매개 변수를 처리하고 결과 인터셉터를 나중에 사용할 CXF 메시지 교환에 결과를 저장하려고합니다.

여기에 언급 된대로 WebServiceContext를 주입하려고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JAX-WS 사양의 일부이고 JAX-RS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법

  1. ==============================

    1.가장 쉬운 방법은 CXF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하는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CXF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하는 것입니다.

    PhaseInterceptorChain.getCurrentMessage()
    

    이는 JAX WS 및 JAX RS 서비스에서 작동합니다.

  2. ==============================

    2.org.apache.cxf.jaxrs.ext.MessageContext를 삽입해야하지만 JAXWS와 JAXRS를 결합 할 경우 Dan이 제안하는 코드는 더 간단한 코드로 이어질 것입니다.

    org.apache.cxf.jaxrs.ext.MessageContext를 삽입해야하지만 JAXWS와 JAXRS를 결합 할 경우 Dan이 제안하는 코드는 더 간단한 코드로 이어질 것입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750820/is-there-a-way-to-access-the-cxf-message-exchange-from-a-jax-rs-rest-resource-w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