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Action 클래스의 범위를 Singleton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까?

SPRING

Action 클래스의 범위를 Singleton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까?

내 질문은 액션 클래스가 싱글 톤으로 범위를 지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어떤 것이 베스트 프랙티스인지 알고 싶을 때뿐입니다. Struts2와 Spring의 맥락에서. 컨트롤러 및 모델에 대한 VIEW의 최상 범위 (요청 또는 세션).

해결법

  1. ==============================

    1.나는 봄을 많이 사용 해왔다. CDI와 CDI 플러그인을 발견 한 후, 나는 바꿨다. 결코 뒤돌아 보지 않았다. 따라서 n.3에 투표한다.

    나는 봄을 많이 사용 해왔다. CDI와 CDI 플러그인을 발견 한 후, 나는 바꿨다. 결코 뒤돌아 보지 않았다. 따라서 n.3에 투표한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4051316/can-an-action-class-be-scoped-to-singlet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