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자바, XML, 스프링을 사용하여 웹 서비스를 배우고 구현하는 최고의 책 / 튜토리얼 [닫기]

SPRING

자바, XML, 스프링을 사용하여 웹 서비스를 배우고 구현하는 최고의 책 / 튜토리얼 [닫기]

나는 웹 서비스에 초보자이다. Java, XML 및 Spring을 사용하여 웹 서비스 구현을 배우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주제를 좋은 폭으로 다루는 훌륭한 책이 있습니까? 또는 온라인 리소스, 자습서 등이 있습니까?

또한,이 실전을 이해하는 좋은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모든 권장 사항>?

해결법

  1. ==============================

    1.나는 원래 책이없는 웹 서비스 개념을 배웠기 때문에 내 의견에 편견이있을 수 있지만 처음에는 책이별로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안, SOA 등을 공부해야하는 중급 상태에 도달하면 도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원래 책이없는 웹 서비스 개념을 배웠기 때문에 내 의견에 편견이있을 수 있지만 처음에는 책이별로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안, SOA 등을 공부해야하는 중급 상태에 도달하면 도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인턴 사원을 웹 서비스에 익숙하게 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웹 서비스를 사용하는 Reversi의 2 인용 게임을 SQL Server와 함께 비즈니스 로직 계층으로 구현했습니다. UI 레이어는 서비스를 실행하는 데스크톱 실행 파일이었습니다.

    Axis2 및 Swing을 사용하여 이와 유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UI를 작성한 후에는 .NET / Ruby / jQuery 등을 사용하여 동일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상호 운용성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2. ==============================

    2.

    Spring in Action Second Edition은 예제와 함께 Spring과 웹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공정한 정보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어쨌든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3. ==============================

    3.나는 이것을 읽지 못했지만, 아마존에 대한 좋은 리뷰를 가지고있다 : Java 웹 서비스 : Up and Running

    나는 이것을 읽지 못했지만, 아마존에 대한 좋은 리뷰를 가지고있다 : Java 웹 서비스 : Up and Running

    대체 텍스트 http://ecx.images-amazon.com/images/I/51OXWAyftOL._BO2,204,203,200_PIsitb-sticker-arrow-click,TopRight,35,-76_AA240_SH20_OU01_.jpg

  4. ==============================

    4.나는 책을 알았지 만, 결국 나는 봄철 웹 서비스를 사용했고, 그것은 그렇게 산들 바람이었다. 참조 설명서를 적극 권장합니다. 스프링 웹 서비스가 계약의 첫 번째 접근법과 함께 취한 접근법과 권장 이유에 대한 훌륭한 소개가있다.

    나는 책을 알았지 만, 결국 나는 봄철 웹 서비스를 사용했고, 그것은 그렇게 산들 바람이었다. 참조 설명서를 적극 권장합니다. 스프링 웹 서비스가 계약의 첫 번째 접근법과 함께 취한 접근법과 권장 이유에 대한 훌륭한 소개가있다.

    http://static.springframework.org/spring-ws/sites/1.5/reference/html/index.html

    건배.

  5. ==============================

    5.일부 IDE에는 서비스 설정을 안내하는 웹 서비스 마법사 및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웹 서비스에 대해 스스로 배울 수있는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어휘와 시작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주요 용어와 아이디어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일부 IDE에는 서비스 설정을 안내하는 웹 서비스 마법사 및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웹 서비스에 대해 스스로 배울 수있는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어휘와 시작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주요 용어와 아이디어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6. ==============================

    6.웹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스프링이나 XML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부두와 stringtemplate을 사용하면 자바와 웹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으며 IDE에서 코드를 쉽게 리팩토링 할 수 있습니다.

    웹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스프링이나 XML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부두와 stringtemplate을 사용하면 자바와 웹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으며 IDE에서 코드를 쉽게 리팩토링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봄의 광신자들에 의해 투표가 내려지기를 기대하지만, 솔직히, 그것은 당신이하고 싶은 일입니다!

  7. ==============================

    7.Java SOA Cookbook은 매우 훌륭하지만 Spring을 실제로 다루지는 않습니다.

    Java SOA Cookbook은 매우 훌륭하지만 Spring을 실제로 다루지는 않습니다.

    Spring Recipes 책은 Spring에서 How-To를 설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8. ==============================

    8.나는이 책을 소유하고 있지만 읽지 않았다 : SOA Using Java Web Services

    나는이 책을 소유하고 있지만 읽지 않았다 : SOA Using Java Web Services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27071/best-book-tutorial-to-learn-implement-web-services-using-java-xml-and-spr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