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자바 웹 서비스 프레임 워크 / 라이브러리,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SPRING

자바 웹 서비스 프레임 워크 / 라이브러리,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Java에서 웹 서비스 프레임 워크의 수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JBoss에서 실행중인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일부 기능을 공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웹 서비스 프레임 워크가 필요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주로 Spring과 POJO (EJB가 없음)를 사용하여 개발됩니다.

내가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은 속성을 가진 프레임 워크이다.

나는 간단히 조사했다.

그러나 여전히 내 경우에 무엇을 사용해야할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부 사용자의 사용에 대한 의견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해결법

  1. ==============================

    1.나는 CXF의 선구자 인 XFire를 잠시 동안 사용해 왔지만 너무 나쁘지 않았습니다. 당시 Axis는 성능과 개발 용이성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했습니다. 당시에 (이것이 사실인지 모르겠다.) XFire의 성능은 거기에있는 것보다 훨씬 뛰어 났고 스텁 생성을 실행하는 대신 주석 중심의 개발로 인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웹 서비스.

    나는 CXF의 선구자 인 XFire를 잠시 동안 사용해 왔지만 너무 나쁘지 않았습니다. 당시 Axis는 성능과 개발 용이성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했습니다. 당시에 (이것이 사실인지 모르겠다.) XFire의 성능은 거기에있는 것보다 훨씬 뛰어 났고 스텁 생성을 실행하는 대신 주석 중심의 개발로 인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웹 서비스.

    CXF는 같지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개발시기의 제약뿐만 아니라 그렇게하는 긴급한 이유가 없기 때문에 아직 마이그레이션하지 않았습니다. (6-12 개월 전 문서의 상대적 부족도 없었습니다. 격려). 또한 나는 정말로 늦은 시장을 평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CXF가 현대 경쟁자들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포인트에 관하여 :

    그래서 나는 다른 것들을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 약간 공평한 것이지만, 나는 CXF를 살펴 보는 것에 엄지 손가락을 댈 것이다. 그것은 꽤 빠르며 상대적으로 간단 해지며 간단하게 조정할 필요가 있다면 상당히 강력합니다.

  2. ==============================

    2.Metro는 항아리 파일에 Sun의 API와 같은 종속성이 너무 많아 Glassfish보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통합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Metro 및 CXF를 시도하고 CXF를 유지했습니다. CXF는 명확한 외부 종속성을 지닌 더 깨끗한 패키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CXF의 매력처럼 작동하는 동안 Metro로 Gzip 압축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Metro는 항아리 파일에 Sun의 API와 같은 종속성이 너무 많아 Glassfish보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통합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Metro 및 CXF를 시도하고 CXF를 유지했습니다. CXF는 명확한 외부 종속성을 지닌 더 깨끗한 패키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CXF의 매력처럼 작동하는 동안 Metro로 Gzip 압축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3. ==============================

    3.나는 먼저 Spring WS와 XFire로 갈 것이다. 저는 Spring 사용자이므로 불투명도에 익숙합니다.

    나는 먼저 Spring WS와 XFire로 갈 것이다. 저는 Spring 사용자이므로 불투명도에 익숙합니다.

  4. ==============================

    4.XFire 이제 Apache CXF는 Axis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Axis가 지나치게 복잡하게 보였던 곳을 사용하여 매우 빠르게 처리했습니다. 나는 Spring WS를 보지 않았다.

    XFire 이제 Apache CXF는 Axis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Axis가 지나치게 복잡하게 보였던 곳을 사용하여 매우 빠르게 처리했습니다. 나는 Spring WS를 보지 않았다.

  5. ==============================

    5.나는 CXF를 사용할 것이다. Axis2보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나는 CXF를 사용할 것이다. Axis2보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6. ==============================

    6.그게 내가 사용하라고 말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스프링 WS만을 사용했지만 꽤 쉬운 사용법 틀이었다. 다른 것들과 함께 가야한다면 JAX-WS 지원으로 인해 XFire와 함께 갈 것입니다.

    그게 내가 사용하라고 말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스프링 WS만을 사용했지만 꽤 쉬운 사용법 틀이었다. 다른 것들과 함께 가야한다면 JAX-WS 지원으로 인해 XFire와 함께 갈 것입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42582/java-web-service-framework-library-which-is-a-better-one-and-wh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