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이메일을 보낸 후 이메일 주소 변경 (GMail postfix relay) [닫힘]

SPRING

이메일을 보낸 후 이메일 주소 변경 (GMail postfix relay) [닫힘]

SMTP / postfix 지식의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javamail 1.4를 사용하여 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javamail 라이브러리가 로컬 접미사 프로세스에 연결 중입니다. 후위 프로세스는 gmail을 통해 메일을 중계하도록 구성됩니다.

relayhost = smtp.gmail.com:587

javamail lib를 사용하여 from 주소를 설정합니다. 그러나 메일이받은 편지함에서 끝나면 사용자가 Gmail 서버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 코드에서 noreply@example.com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postfix는 gmail을 통해 메일을 중계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user1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smtp 서버에 로그인합니다. 메일은 마치 user1@example.com에서 온 것처럼 내받은 편지함에서 끝납니다 (내 Gmail받은 편지함에서 "원본"을 볼 때 noreply@example.com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javamail 위에 Spring 3.0의 라이브러리 (MimeMessageHelper)를 사용하고있다.

해결법

  1. ==============================

    1.Google은 메시지의 헤더를 SMTP 세션의 인증 된 사용자와 일치하도록 다시 작성합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GMail 계정 ( "맞춤 보낸 사람 주소")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다른 주소는 From 헤더에 허용됩니다 (GMail은 인증 된 사용자를 보낸 사람 헤더에 추가 함). Google의 SMTP 서버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Google은 메시지의 헤더를 SMTP 세션의 인증 된 사용자와 일치하도록 다시 작성합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GMail 계정 ( "맞춤 보낸 사람 주소")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다른 주소는 From 헤더에 허용됩니다 (GMail은 인증 된 사용자를 보낸 사람 헤더에 추가 함). Google의 SMTP 서버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63040/from-email-address-changes-after-email-is-sent-gmail-postfix-rela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