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싱글 사인온 + 봄 [마감]

SPRING

싱글 사인온 + 봄 [마감]

아무도 내 봄 응용 프로그램에서 싱글 사인온 (single signon)을 구현하는 법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Tomcat 또는 Jboss 서버)

내 봄 애플 리케이션 에서이 기능을 가지고 어떤 문서 또는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나는 봄 2.5.6을 사용하고있다.

Pls는 필요하다.

해결법

  1. ==============================

    1.필요한 것은 봄 보안입니다.

    필요한 것은 봄 보안입니다.

    이 제품은 OpenID와 CAS를 모두 지원하지만 사용자가 직접 조사해야합니다.

    기본 SSO 기능이 필요한 경우 고유 한 UsernamePasswordAuthenticationFilter 및 / 또는 AbstractPreAuthenticatedProcessingFilter를 구현하고 쿠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대답은 당신이 그렇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스프링 보안 문서를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보다 구체적인 질문을해야합니다.

  2. ==============================

    2.CAS (중앙 인증 서비스)

    CAS (중앙 인증 서비스)

    http://www.jasig.org/cas

  3. ==============================

    3.Cloudseal은 단일 사인온, 사용자 관리 및 두 가지 요소 인증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즉시 사용할 수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플랫폼 용 전용 Spring 클라이언트가 있습니다.

    Cloudseal은 단일 사인온, 사용자 관리 및 두 가지 요소 인증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즉시 사용할 수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플랫폼 용 전용 Spring 클라이언트가 있습니다.

    N.B. 나는 편견에 맞춰 Cloudseal에서 일합니다!

  4. ==============================

    4.Kerberos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같은 Javadoc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Kerberos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같은 Javadoc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http://download.oracle.com/javase/1.4.2/docs/guide/security/jgss/single-signon.html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340466/single-signon-spr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