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스프링 3 MVC 애플리케이션을위한 maven 2 아키타 입을 가지고 있습니까?

SPRING

스프링 3 MVC 애플리케이션을위한 maven 2 아키타 입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봄 3 MVC 프레임 워크를 실험하고있다.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해 maven 2를 사용하기 때문에 Spring 3 MVC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기위한 아키타 입을 찾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STS (spring tool suite)를 사용하여 새로운 봄 MVC 템플릿 프로젝트가 spring 3을 사용하여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STS (spring tool suite)를 사용하여 새로운 봄 MVC 템플릿 프로젝트가 spring 3을 사용하여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또는 Spring Roo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기초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2. ==============================

    2.나는 또한 유용한 아키 타입을 찾을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을 창조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할 항목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나에게 우편으로 보내거나 패치를 보내십시오.

    나는 또한 유용한 아키 타입을 찾을 수 없어,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을 창조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할 항목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나에게 우편으로 보내거나 패치를 보내십시오.

  3. ==============================

    3.봄 MVC 빠른 시작 아키타 입은 kolorobot의 호의에 따라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Maven 레포에 설치하고 새로운 Spring MVC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좋은 지시 사항이 제공됩니다. 그는 새로 생성 된 Spring MVC를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수동으로 배포 할 필요없이 커맨드 라인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전형적 프로젝트에 Tomcat 7 Maven 플러그인을 유용하게 포함시켰다.

    봄 MVC 빠른 시작 아키타 입은 kolorobot의 호의에 따라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Maven 레포에 설치하고 새로운 Spring MVC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좋은 지시 사항이 제공됩니다. 그는 새로 생성 된 Spring MVC를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수동으로 배포 할 필요없이 커맨드 라인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전형적 프로젝트에 Tomcat 7 Maven 플러그인을 유용하게 포함시켰다.

    Kolorobot의 예제 애플리케이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4. ==============================

    4.AppFuse와 AppFuse Light는 스프링 3을 사용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으므로 appfuse 아키타 입체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ppFuse와 AppFuse Light는 스프링 3을 사용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으므로 appfuse 아키타 입체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프링 3의 인공물에 대한 의존성이있는 일반적인 웹 애플리케이션이 아니라면 정확히 스프링 MVC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입니까?

  5. ==============================

    5.스프링 소스 포럼 :

    스프링 소스 포럼 :

    스프링 소스 도구 모음.

    New -> Other -> Spring Source Tool Suite -> Spring Template Project -> Spring MVC Project로 이동한다.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마침을 클릭하십시오.

  6. ==============================

    6.Codehaus Maven User Archetypes List는 Spring MVC를 사용하는 두 개의 app-fuse를 포함한 몇 가지 아키타 입을 가지고있다.

    Codehaus Maven User Archetypes List는 Spring MVC를 사용하는 두 개의 app-fuse를 포함한 몇 가지 아키타 입을 가지고있다.

  7. ==============================

    7.이 아키 타입은 Spring MVC 프레임 워크, 각도 및 이벤트 소싱을 사용하는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이 아키 타입은 Spring MVC 프레임 워크, 각도 및 이벤트 소싱을 사용하는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mvn archetype:generate \
     -DarchetypeGroupId=no.bouvet \
     -DarchetypeArtifactId=maven-archetype-eventsourcing \
     -DarchetypeVersion=1.0.2 \
     -DgroupId=com.domain.myapp \
     -DartifactId=myapp
    

    여기에서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 maven-archetype-eventsourcing

    그리고 blogg를 읽으십시오 - Event Sourced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Maven을 사용하여 한 줄로 시작하십시오!

  8. ==============================

    8.친구와 저는 SPA 어플리케이션 용 스프링 보일러 플레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PabloK/SpringRESTboilerplate

    친구와 저는 SPA 어플리케이션 용 스프링 보일러 플레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PabloK/SpringRESTboilerplate

  9. ==============================

    9.내가하는 일은 STS Simple Spring Web Maven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Spring Project와 선택 항목 중 하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Spring 3 Maven 웹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고, Pom을 Spring 4로 수정하고 Run Config에서 새로 설치한다.

    내가하는 일은 STS Simple Spring Web Maven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Spring Project와 선택 항목 중 하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Spring 3 Maven 웹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고, Pom을 Spring 4로 수정하고 Run Config에서 새로 설치한다.

  10. ==============================

    10.내가 아는 한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왜 당신 자신을 만들지 않았습니까?

    내가 아는 한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왜 당신 자신을 만들지 않았습니까?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57269/is-there-a-maven-2-archetype-for-spring-3-mvc-application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