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스프링 프레임 워크에서 순환 참조를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SPRING

스프링 프레임 워크에서 순환 참조를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인사말 모두 언젠가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논리 순환 참조를 사용하도록 강요 봄에이 구성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해결법

  1. ==============================

    1.이 기사를 한번보세요.

    이 기사를 한번보세요.

    첫 번째 옵션에 대한 조언이 있습니다. 순환 의존성은 좋은 징조가 아니므로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3rd 헬퍼 클래스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옵션은 해결 방법이므로 나중에 이해하고 디버그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2. ==============================

    2.Spring은 순환 참조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BeanA는 BeanB와 유선이 될 수 있으며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순환 참조는 코드에 직접 삽입하면 순환 참조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Spring은 순환 참조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BeanA는 BeanB와 유선이 될 수 있으며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순환 참조는 코드에 직접 삽입하면 순환 참조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특정 문제가있는 경우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3. ==============================

    3.순환 참조에 대한 내 솔루션은 인터페이스를 공유하는 개체를 두 개로 나눕니다. 하나는 구현이 될 것이고 다른 하나는 델리게이트가 될 것입니다. 구현은 델리게이트에 대한 참조로 초기화되며 init 메소드의 델리게이트에 역 종속성을 주입합니다.

    순환 참조에 대한 내 솔루션은 인터페이스를 공유하는 개체를 두 개로 나눕니다. 하나는 구현이 될 것이고 다른 하나는 델리게이트가 될 것입니다. 구현은 델리게이트에 대한 참조로 초기화되며 init 메소드의 델리게이트에 역 종속성을 주입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Spring은 구현에서 대리자를 가리키는 참조 만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객체가 그들의 초기화에서 프록시를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지만 이것은 아마도 해결하기가 훨씬 쉬운 문제 일 때 이것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블로그 게시물 http://james.mega-global.com/2012/08/avoid-circular-references-in-spring-ioc/에서 더 많은 정보.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254931/how-to-enable-circular-reference-in-spring-framework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