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스프링 소셜 페이스 북에 앱 액세스 토큰을 사용하여 공개 페이지를 쿼리

SPRING

스프링 소셜 페이스 북에 앱 액세스 토큰을 사용하여 공개 페이지를 쿼리

앱 접근 토큰을 사용하는 것은 이전에이 질문 (스프링 소셜과 함께 Facebook appAccessToken을 사용하는 방법)에서 질문을 받았으며 Craig Walls는 대부분의 경우 스프링 - 사회 API가 사용자 기반이어야하는 이유를 잘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서버 측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 별 권한이 필요하지 않은 몇 가지 쿼리를 작성하고자하는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 무작위 공개 페이지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하고 싶다 :

App Access Token을 사용하여 그래프 API 탐색기 (https://developers.facebook.com/tools/explorer)에서이를 테스트하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앱 액세스 토큰은 https://graph.facebook.com/v2.0/oauth/access_token?client_id={app-id}&client_secret={app-secret}&grant_type=client_credentials를 치고 client_id 및 client_secret을 내 Facebook으로 바꾸면됩니다. 클라이언트 신임장.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회사의 존재에 대해 질문 할 수 있도록 특정 이름에 대해이를 수행 할 수있는 기능을 원합니다.

Twitter, LinkedIn 및 기타 요구 사항이 비슷하므로 현재 API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또는 요구 사항에 맞지 않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해결법

  1. ==============================

    1.스프링 소셜의 페이스 북 API 바인딩은 (아직) v2.0을 지원하지 않지만, 지금 당장에 작업 중입니다. 곧 그렇게 될 것입니다. 완료되면 사용자 액세스 토큰에서만 작동하는 작업과 앱 액세스 토큰에서만 작동하는 작업 중 일부 작업 (FWIW, Twitter의 API는 비슷한 환경이 있음)이있을 것입니다.

    스프링 소셜의 페이스 북 API 바인딩은 (아직) v2.0을 지원하지 않지만, 지금 당장에 작업 중입니다. 곧 그렇게 될 것입니다. 완료되면 사용자 액세스 토큰에서만 작동하는 작업과 앱 액세스 토큰에서만 작동하는 작업 중 일부 작업 (FWIW, Twitter의 API는 비슷한 환경이 있음)이있을 것입니다.

    GitHub의 프로젝트를 지켜 보거나 트위터의 @SpringSocial을 따라 가면 v2.0 자료가 언제 제공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 도움이 될만한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앱 토큰 요청 (기본적으로 연결은 사용자 지향 개념)을위한 연결 프레임 워크를 통해 FacebookTemplate을 얻는 것이 전혀 의미가 없지만 필요한 경우 FacebookTemplate을 구성하여 앱 액세스 토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OAuth2Template의 authenticateClient ()를 통해 얻습니다. 확실히 v1.0 API 바인딩을 사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지만 앱 토큰이 어떤 ops와 호환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FWIW, v2.0 API 바인딩에 대해 작업하면서 FacebookTemplate이 두 개의 토큰 (사용자 토큰 및 앱 토큰)을 전달할 수있는 기회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연결 프레임 워크에서 가져온 FacebookTemplate에서부터 앱 중심의 요청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FacebookTemplate을 수동으로 구성하려는 경우는 두 가지 종류의 토큰이 작동하는 작업이 있지만 사용 된 토큰 유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

    2.앱 액세스 토큰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앱 ID와 비밀번호를 '|'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토큰으로 - 문서의 앱 액세스 토큰 섹션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facebook-login/access-tokens#apptokens).

    앱 액세스 토큰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앱 ID와 비밀번호를 '|'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토큰으로 - 문서의 앱 액세스 토큰 섹션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facebook-login/access-tokens#apptokens).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277094/use-app-access-token-with-spring-social-facebook-to-query-public-pag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