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비 스프링 구성 요소에 대한 스프링 AOP

SPRING

비 스프링 구성 요소에 대한 스프링 AOP

나는 자바 설정 봄 4 응용 프로그램을 쓰고 있어요. 나는 모든 봄의 구성 요소에 대한이 프로젝트에 AO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일반 POJO 클래스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내가 추가 할 필요가 라이브러리 무엇이며, 나는이 작업을 얻을 내 설정 파일에 넣어하는 데 필요한 구성은 무엇인가

해결법

  1. ==============================

    1.이 아닌 봄 클래스에 AOP를 적용 할 경우는 AspectJ를, 스프링 AOP와 같은 아닌 프록시 기반 "AOP 라이트"프레임 워크가 필요합니다. 로드 시간 직물을 구성하는 봄과 방법과 함께 (전혀 봄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AspectJ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봄 설명서의 해당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이 아닌 봄 클래스에 AOP를 적용 할 경우는 AspectJ를, 스프링 AOP와 같은 아닌 프록시 기반 "AOP 라이트"프레임 워크가 필요합니다. 로드 시간 직물을 구성하는 봄과 방법과 함께 (전혀 봄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AspectJ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봄 설명서의 해당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043089/spring-aop-for-non-spring-componen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