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봄과 봄 부팅의 차이점

SPRING

봄과 봄 부팅의 차이점

REST 웹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Spring 대신 Spring Boot를 사용하라고 조언 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둘의 차이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해결법

  1. ==============================

    1.간단히 말해서

    간단히 말해서

    자세한 내용은 http://projects.spring.io/spring-boo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

    2.기본적으로, Spring Boot는 Spring 어플리케이션의 유명한 인스턴스입니다.

    기본적으로, Spring Boot는 Spring 어플리케이션의 유명한 인스턴스입니다.

    스프링 부트는 신속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Spring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사용하지만 임베디드 tomcat (또는 jetty) 서버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jar로 애플리케이션을 패키징하는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Spring Boot는 당신을위한 많은 자동 설정 (유력한 부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클래스 / 빈이 사용 가능하거나 누락되어있는 것을 기반으로 생성 할 것을 선택하고 선택할 것입니다.

    나는 Spring Boot를 사용하지 않고 Spring을 사용하려고한다면 어떤 이유라도 생각할 수 없다는 자신의 생각을 반향시킵니다.

  3. ==============================

    3.불행하게도 저는 Spring boot로 개인적인 좌절감을 느끼지 만, 차이점이 명시 적으로 정해져있는 정량화 된 목록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약초가 붙어있는 쓰레기 문장 「· · · · · · · · · · ·」등의 자격 만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저는 Spring boot로 개인적인 좌절감을 느끼지 만, 차이점이 명시 적으로 정해져있는 정량화 된 목록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약초가 붙어있는 쓰레기 문장 「· · · · · · · · · · ·」등의 자격 만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SpringBoot가 Spring 주석 그룹을 암시 적으로 주석 세트에 래핑했습니다. SpringBoot에서 시작하는 모든 사람이 특정 SpringBoot 주석이 나타내는 것을 기억해야하는 필요성을 더욱 모호하게 만들고 추가 필요성을 느끼게합니다.

    따라서 SpringBoot의 저자와 비슷한 원래의 질문에 대한 나의 답은 정량적으로 유익하지 않습니다. 스프링 IMO가 의도적으로 난독 화를 시도한 것은 JavaDoc 및 API (예 : SpringBatch API를 예로 들겠다. 필자가 불타다고 생각하는 경우)의 obtuseness를 반영하기 때문에 오픈 소스에 대한 가치를 궁금하게 만든다.

    스프링 부트를 연속적으로 찾아내는 나의 탐구.

  4. ==============================

    4.Spring Boot는 Spring Framework 프로젝트의 견해를 다룬다. Spring Boot Documentation에서 가져온 하나의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하자.

    Spring Boot는 Spring Framework 프로젝트의 견해를 다룬다. Spring Boot Documentation에서 가져온 하나의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하자.

    @RestController
    @EnableAutoConfiguration
    public class Example {
    
        @RequestMapping("/")
        String home() {
            return "Hello World!";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Exception {
            SpringApplication.run(Example.class, args);
        }
      }
    

    이것은 매우 기본적인 REST API이며 POM.xml에 Spring-boot-starter-web을 추가해야합니다. 스타터 - 웹 의존성을 추가 했으므로 주석 @EnableAutoConfiguration은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그에 따라 Spring을 설정한다고 추측합니다.

    스프링 부트 자동 설정은 여러분이 추가 한 jar 의존성을 기반으로 Spring 애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설정하려고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HSQLDB가 클래스 패스에 있고 데이터베이스 연결 빈을 수동으로 설정하지 않았다면 스프링 부트는 메모리 내 데이터베이스를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그것은 maven과 같은 주장입니다. Maven은 src / main / java 폴더 나 리소스 폴더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프로젝트 패턴이라고 생각하는 프로젝트 구조를 만듭니다.

    스프링 부트는 빠른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그것에는 당신이 아주 빨리가는 것을 돕는 많은 시동기 프로젝트가있다. 즉, 임베디드 서버, 보안, 메트릭, 상태 검사 등과 같은 많은 비 기능적 기능을 포함합니다. 즉, 최소한의 코드 침입으로 스프링 기반 응용 프로그램 개발이 쉬워집니다 (구성 파일이 적고 주석이 적음).

    참조 : https://docs.spring.io/spring-boot/docs/current-SNAPSHOT/reference/htmlsingle/#boot-documentation-about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080855/difference-between-spring-and-spring-boo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