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scalac 컴파일 수익률은 "개체의 아파치 패키지 조직의 구성원이 아닌"

SCALA

scalac 컴파일 수익률은 "개체의 아파치 패키지 조직의 구성원이 아닌"

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mport org.apache.spark.SparkContext

대화식 모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컴파일 scalac를 사용할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

이 경로의 문제가 될 것 같다,하지만 난 경로를 구성 할 지 모르겠어요.

해결법

  1. ==============================

    1.당신은 당신의 스칼라 코드를 컴파일 할 때 사용되는 라이브러리의 경로를 지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수동으로 수행하지만, 메이븐 또는 SBT와 같은 빌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http://spark.apache.org/docs/1.2.0/quick-start.html#self-contained-applications에서 최소한의 SBT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스칼라 코드를 컴파일 할 때 사용되는 라이브러리의 경로를 지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수동으로 수행하지만, 메이븐 또는 SBT와 같은 빌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http://spark.apache.org/docs/1.2.0/quick-start.html#self-contained-applications에서 최소한의 SBT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

    2.나는 나의 불꽃 의존성에 대한 잘못된 범위를했기 때문에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

    나는 나의 불꽃 의존성에 대한 잘못된 범위를했기 때문에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

    <dependency>
      <groupId>org.apache.spark</groupId>
      <artifactId>spark-core_2.11</artifactId>
      <version>${spark.version}</version>
      <scope>test</scope> <!-- will not be available during compile phase -->
    </dependency>
    

    이것은 작동하고 당신은 거의 확실하게 원하는 무슨 당신의 uberjar에서 스파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

    <dependency>
      <groupId>org.apache.spark</groupId>
      <artifactId>spark-core_2.11</artifactId>
      <version>${spark.version}</version>
      <scope>provided</scope>
    </dependency>
    
  3. ==============================

    3.쉬운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이 플레이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메이븐 저장소에서 LibraryDependacy를 찾아 버전을 선택, SBT를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프로젝트 / build.sbt 파일의 맨 아래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이 플레이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메이븐 저장소에서 LibraryDependacy를 찾아 버전을 선택, SBT를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프로젝트 / build.sbt 파일의 맨 아래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

    // https://mvnrepository.com/artifact/org.apache.spark/spark-core
    libraryDependencies += "org.apache.spark" %% "spark-core" % "2.3.2"
    

    그 후, 당신은 SBT 콘솔에 다시로드를 입력 한 다음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핍 또는 JS에서오고있어하지만 메이븐 리포 당신의 친구 경우이 조금 외국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

    4.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 당신이 루트 디렉토리로 들어가십시오.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 당신이 루트 디렉토리로 들어가십시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269836/scalac-compile-yields-object-apache-is-not-a-member-of-package-or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