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JVM은 로컬 호스트의 IP 주소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SCALA

JVM은 로컬 호스트의 IP 주소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나는 맥 OS 시에라로 업그레이드 한 후 "SBT 시험"의 성능에 문제가있는 것 같다. OS X의 이전 버전에 그것은 마치려면 40 ~ 50 초 걸렸습니다. 맥 OS 시에라 시간은 그보다 훨씬 더 높다. 내가 한 마지막 실행은 약 15 분이었다. 컴파일 시간은 '엘 캐피 탄'에서와 거의 동일하다.

나는 그래서 그것을 단지 내 Mac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하거나 보편적 인 문제인지 알 수없는이 새로운 맥 OS를 시도하는 우리 팀에서 유일한 사람.

내 동료는 우분투에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난수 생성이 시험 둔화와 관련이 - 느린 서비스 응답 시간 : 자바 SecureRandom의 &는 / dev / 랜덤를

불행하게도,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원래 나는 JDK의 8u54에 그 시도하고 JDK 8u102로 업데이트 시도하고 그뿐만 아니라 도움이되지 않았다.

추신 나는 맥북 프로 중순 2015 2.8GHz의의 I7, 16 기가 바이트 램, 1TB SSD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Tomcat은 csrutils 나를 위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해제 ... 업그레이드 후 스프링 컨텍스트를 초기화하는 육분 15 초에서 갔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Tomcat은 csrutils 나를 위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해제 ... 업그레이드 후 스프링 컨텍스트를 초기화하는 육분 15 초에서 갔다.

    나는이 같은 : 1뿐만 아니라 127.0.0.1 주소에 매핑 / etc / hosts 파일에 (Mac이라고 어떤 즉 Macbook.local, 또는) 내 맥 호스트 이름을 추가하여 문제를 해결 :

    127.0.0.1   localhost mbpro.local
    ::1         localhost mbpro.local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여기에서 문제 및 솔루션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s://thoeni.io/post/macos-sierra-java/

    포스트에 나는 또한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검증하는 데 도움이되는 GitHub의 프로젝트에 연결합니다.

    문제는 java.net.InetAddr 클래스는 주소를 검색하는 방법을 로컬 호스트 이름 확인 작업 및 방법에 (내가 믿는)과 관련이있다. 나는 몇 동료가 확인하고 분명히 시에라 업그레이드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여전히 변화의 뿌리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어쨌든 구현 즉시 근무 antid0te이 동일했다.

  2. ==============================

    2.정답은 : JVM은 로컬 호스트의 IP 주소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정답은 : JVM은 로컬 호스트의 IP 주소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게으른 사람들을 위해 :

    sudo sed -i bak "s^127\.0\.0\.1.*^127.0.0.1 localhost $(hostname)^g" /etc/hosts
    sudo sed -i bak "s^::1.*^::1 localhost $(hostname)^g" /etc/hosts
    sudo ifconfig en0 down
    sudo ifconfig en0 up
    
  3. ==============================

    3.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 내 스프링 부팅 응용 프로그램은 요세미티에 25초에 대해 시에라에서 시작 60 초 정도 걸릴.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 내 스프링 부팅 응용 프로그램은 요세미티에 25초에 대해 시에라에서 시작 60 초 정도 걸릴.

    디버깅하는 동안, 나는이 문제가 InetAddress.getLocalHost에서 오는 것을 깨달았다 (). 나는 127.0.0.1 및 :: 1 내 호스트 이름을 추가하는 내 호스트 파일을 변경하고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이전과 빨리 시작합니다.

  4. ==============================

    4.예를 들어, 사용 시스템 환경 설정> 공유> 원격 로그인, 호스트 이름의 결과는 자동으로 IP 주소가 할당된다.

    예를 들어, 사용 시스템 환경 설정> 공유> 원격 로그인, 호스트 이름의 결과는 자동으로 IP 주소가 할당된다.

    사람들이 업그레이드 후 문제를보고됨에 따라 서비스가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활성화되어있는 경우 10.12으로 만 해결하는 동안, 그것은 즉, 적어도 10.11와 호스트 이름이 항상 해결, 10.12 호스트 이름이 해결되는 방법을 변경한다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공유 (10.11 가진 사람은이를 확인할 수있다).

  5. ==============================

    5.나는 새로운 OS와 일반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 나는 바람둥이에 배포 된 웹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엘 캐피 탄에서 지금은 95 초를 소요하고 클라이언트 (스윙 기반의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10 초에서 시작 (또는 적어도 그것은 시간을 많이했다). 나는 간단한 테스트 콘솔 응용 프로그램이 잘 실행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통신의 주위에 뭔가를 생각합니다.

    나는 새로운 OS와 일반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 나는 바람둥이에 배포 된 웹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엘 캐피 탄에서 지금은 95 초를 소요하고 클라이언트 (스윙 기반의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10 초에서 시작 (또는 적어도 그것은 시간을 많이했다). 나는 간단한 테스트 콘솔 응용 프로그램이 잘 실행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통신의 주위에 뭔가를 생각합니다.

  6. ==============================

    6.그것은 맥 시에라 10.12 (16A323)에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 이상한 문제였다. 아래로 호스트 파일에서 문제를 분류.

    그것은 맥 시에라 10.12 (16A323)에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 이상한 문제였다. 아래로 호스트 파일에서 문제를 분류.

    ::1         localhost <myhostname>.local   <--- Was already present
    127.0.0.1   localhost <myhostname>.local   <--- Solved the tomcat loading issue
    

    당신은 어디 터미널에서 명령 $ 호스트 이름으로 호스트 _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

    7.허용 대답은 나에게 도움이! 그냥이었다 내가 나를 위해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설명이 여기에 추가 :

    허용 대답은 나에게 도움이! 그냥이었다 내가 나를 위해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설명이 여기에 추가 :

    내 호스트 이름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나의 Mac"같은 것을했다. 설정에서는 컴퓨터가 mymac.local으로 해결 될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 주었다

    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고 DNS가 자동으로 추가하기 때문에 "my.mac"그러나 심지어이 도움이되지 않았다 내 맥의 이름을 변경 여전히 mymac.local했다

    의 / etc my.mac 추가 / 호스트는 다음 도왔다.

    그래서 내 생각 엔 실제 문제가 무엇인지 : 컴퓨터 이름은 문자가 아닌 것은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운영 체제에 의해 제거 된 후 호스트 이름과 DNS 항목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고정 할 수있는 내 수동으로 추가)

  8. ==============================

    8.내 Mac에서 동일한 문제를 경험했다.

    내 Mac에서 동일한 문제를 경험했다.

    난 단지 포함 영숫자 내 기본 및 봉쥬르 호스트 이름을 변경하면이 문제가 해결. 아이디어는 그가 (여기서 그가 기억할 수 없었다) 유사한 문제에 직면 할 때 어딘가에 조언을 읽은 동료에서왔다.

    이 가이드에서 영감을 촬영이 내가 다음 단계를했다 :

    첫째, 주 호스트 이름을 변경

    sudo scutil --set HostName <new host name>
    

    예 :. :

    sudo scutil --set HostName eggsandwich
    

    다음으로, 봉쥬르의 호스트 이름을 변경 (이 필요하지 않을 것 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위해,이 단계없이 시도하지 않음).

    sudo scutil --set LocalHostName <new host name>
    

    예 :. :

    sudo scutil --set LocalHostName eggsandwich
    

    이제 당신이 문제가 된 자바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고 잘하면 더 이상 걸어 없습니다.

    보조 노트에,이 또한 터미널에서 새 탭 내 환경에도 불구하고 같은 디렉토리에 떠들썩한 파티를 시작하지 않을 곳 내가 가진 또 다른 문제를 해결했다. 나는 무슨 일이 있었 이유에 대한 설명이 없다, 그러나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636792/jvm-takes-a-long-time-to-resolve-ip-address-for-localhos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