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Build.scala, %와 의미 %% 문자

SCALA

Build.scala, %와 의미 %% 문자

나는 플레이 할 새로운 해요! 프레임 워크 2.1 (자바 버전)와 스칼라와 경험이 없다. 나는 무엇과 무엇이 %를 수행하고 Build.scala에 의미 %% 이해가 안 돼요. 나는 그들에 대해 인터넷 검색하지만, 그 의미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 Build.scala 파일에서 내가 가진 :

"org.hibernate" % "hibernate-entitymanager" % "4.1.0.Final",
"com.typesafe" %% "play-plugins-mailer" % "2.1"

이유는 첫 번째 라인은 단일 % 심볼 및 두 번째 용도 2 % 심볼 %% 사용? 그들은 무엇을 위해인가?

해결법

  1. ==============================

    1.공식 문서에서 :

    공식 문서에서 :

    http://www.playframework.com/documentation/2.1.1/SBTDependencies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 당신은을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역.

  2. ==============================

    2.이 빌드 도구로 사용을 재생 SBT의 일부입니다. 특히이 import 문이다.

    이 빌드 도구로 사용을 재생 SBT의 일부입니다. 특히이 import 문이다.

    퍼센트 기호 %는 실제로 빌드 종속성으로 사용되는 방법이다. 이중 퍼센트 기호는 %% 현재 스칼라 버전을 주입 -이 당신이 실행하는 스칼라의 버전에 대한 올바른 라이브러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스칼라를 업데이트 할 때 빌드 파일을 변경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461453/build-scala-and-symbols-mean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