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플레이 프레임 워크 옵션 도우미의 사용 2.0 템플릿

SCALA

플레이 프레임 워크 옵션 도우미의 사용 2.0 템플릿

나는 views.html.helper.select (여기 문서)를 사용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내가 자바를 사용하고, 그래서 나는 스칼라을 모른다. 나는 템플릿 오른쪽 유형 서열 [(문자열) (문자열)]의 개체를 전달해야합니까? 뭔가 같은 :

@(fooForm:Form[Foo])(optionValues:Seq[(String)(String)])

@import helper._

@form(routes.foo){
  @select(field=myForm("selectField"),options=optionValues)
}

나는 자바 서열 [(문자열) (문자열)]를 생성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내 열거 클래스 쌍 (ID, 제목)와이 컬렉션을 작성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나를 어떻게 선택 도우미를 사용하는 몇 가지 예제를 게재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사용자 그룹에이 스레드를 찾았지만, 케빈의 대답은 나에게 많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해결법

  1. ==============================

    1.적당한 유형은 서열 [(문자열, 문자열)]. 그것은 문자열의 쌍의 순서를 의미한다. A-> B == (a, b) : 스칼라의 화살표를 이용하여 쌍을 정의하는 방법이있다. 당신은 예컨대 쓸 수 있도록 :

    적당한 유형은 서열 [(문자열, 문자열)]. 그것은 문자열의 쌍의 순서를 의미한다. A-> B == (a, b) : 스칼라의 화살표를 이용하여 쌍을 정의하는 방법이있다. 당신은 예컨대 쓸 수 있도록 :

    @select(field = myForm("selectField"), options = Seq("foo"->"Foo", "bar"->"Bar"))
    

    옵션을 위의 코드를 같이 다시 작성할 수 있도록 : 옵션을 선택의 순서를 구축, 문서에 표시하지만, 또 다른 도우미가있다 :

    @select(myForm("selectField"), options("foo"->"Foo", "bar"->"Bar"))
    

    경우 옵션 값은 당신도 코드를 단축 할 수 있고, 자신의 레이블과 동일합니다 :

    @select(myForm("selectField"), options(List("Foo", "Bar")))
    

    (참고 : 재생의 2.0.4 옵션 (목록 (당신이 (서열을이 옵션을 시도 할 수 있도록 "푸", "바")), 컴파일되지 않습니다 ( "푸", "바")))

    자바 코드에서 옵션을 채우려면 더 편리한 방법은 또는 오버로드 기능 (자신의 레이블과 동일합니다이 경우 옵션 값을 포함)는 오버로드 옵션 매개 변수를 java.util.List <문자열> 촬영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되고있는 java.util.Map <문자열, 문자열> 복용.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127156/use-of-option-helper-in-play-framework-2-0-templat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