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파일 이름이 너무 오래 SBT

SCALA

파일 이름이 너무 오래 SBT

나는 SBT에 너무 긴 파일이 없다는 오류를 얻고있다.

 [info] Compiling 29 Scala sources to /home/chris/dev/suredbits-core/target/scala-2.11/classes...
    [error] File name too long
    [error] one error found
    [error] (compile:compile) Compilation failed
    [error] Total time: 7 s, completed Feb 17, 2015 8:10:25 AM

어떻게 너무 오래 내가 파일 이름을 단축 할 수 있도록 어떤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 컴파일러 플래그 -Xmax-클래스 파일 이름을 추가하고 254로 설정했다.

해결법

  1. ==============================

    1./ home이 암호화 된 파일 시스템 (예를 들어, LUKS) 인 경우, 당신은이 문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 home이 암호화 된 파일 시스템 (예를 들어, LUKS) 인 경우, 당신은이 문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254)에 최대-클래스 파일 이름을 설정하면 (또는 255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 당신은 그것을 많이 감소하지 않을 수 있도록. : 당신은 scalac 오버라이드 ~ / .sbt / 0.13 / local.sbt를 만들어 모든 프로젝트에 대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0) - 당신은 아마 더 가까이 (70)의 최대 길이 무엇인가를 생각해야한다

    scalacOptions ++= Seq("-Xmax-classfile-name","78")
    
  2. ==============================

    2.이것은 내가 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내가 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mkdir /tmp/myproject-target
    cd ~/workspace/myproject
    rm -rf target
    ln -s /tmp/myproject-target target
    
  3. ==============================

    3.나는 (유사 인 IntelliJ 14) 인 IntelliJ 궁극적 인 2016년 1월 2일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내가 설정하여 해결 :

    나는 (유사 인 IntelliJ 14) 인 IntelliJ 궁극적 인 2016년 1월 2일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내가 설정하여 해결 :

    -Xmax-classfile-name 78 
    

    파일> 설정 ...> 빌드, 실행, 배포> 컴파일러> 스칼라 컴파일러> 추가 컴파일러 옵션합니다.

    참고 : 옵션 이름과 값 사이에 공백이 있습니다 ( "78")가 아닌 기호 같습니다.

  4. ==============================

    4.이 같은 쉘 스크립트를 사용해보십시오 :

    이 같은 쉘 스크립트를 사용해보십시오 :

    #!/bin/sh
    
    for file in *; do {
            echo -m "$file" | wc -m;
            echo "$file"
    }
    done
    

    당신의 SRC / 주 /의 스칼라 디렉토리에이 작업을 실행하면 이상 254 개 문자로 이름이있는 파일을 표시해야합니다. 나는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5. ==============================

    5.나는 다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

    나는 다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565837/filename-too-long-sb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