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이클립스는 SBT에서 종속성을 인식해야하는 방법

SCALA

이클립스는 SBT에서 종속성을 인식해야하는 방법

나는 이클립스 SBT를 사용하여 검색됩니다 종속성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SBT 내 ~ / .ivy 디렉토리에 올바른 종속성과 풋을 다운로드하지만 일식을 볼 수 없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감사

해결법

  1. ==============================

    1.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찾고있는 대답하지 않고 나는 우아하지 인정하지만 현재 나는 그것이 나에게 주기적으로 대신 연구하고 더 우아한 해결책을 찾기로 다음을 수행하기위한 시간이 덜 걸립니다 생각 즉,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찾고있는 대답하지 않고 나는 우아하지 인정하지만 현재 나는 그것이 나에게 주기적으로 대신 연구하고 더 우아한 해결책을 찾기로 다음을 수행하기위한 시간이 덜 걸립니다 생각 즉,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난 당신이 SBT-이클립스 플러그인 (https://github.com/typesafehub/sbteclipse)를 사용하는 가정합니다. 나는 (실제로는 꽤 드문되는) 내 프로젝트에 새 종속성을 추가 할 때 나는 단순히 플러그인에서 내 이클립스 프로젝트 파일을 재생. 이것의 단점은 내가 다중 모듈 프로젝트를 가지고 내가 필요 이클립스 프로젝트 새로 고침 후 이클립스 빌드 경로 편집기에서 프로젝트 간 의존 관계를 재 - 추가하는 것입니다.

    내가 언급처럼 꽤 해키하지만 모든 I 모두 정말 느슨한 많은 시간이 그 일을한다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꽤 아니지만 그것을 작동합니다.

    행운을 빌어 요, 앤디

  2. ==============================

    2.당신이 sbteclipse를 사용하는 경우는 간단한 방법으로 달성의 플러그인. SBT 유형 :

    당신이 sbteclipse를 사용하는 경우는 간단한 방법으로 달성의 플러그인. SBT 유형 :

    그런 식으로, 새로 고침하는 프로젝트 폴더에 F5 키를 누르십시오.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로 고침"을 선택합니다. 그냥 작품.

  3. ==============================

    3.나는 이클립스 아파치 IvyDE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나는이 방법으로 더 많은 행운을 했어. 그것은 단지 오래된 SBT의 문서에 설명하지만, SBT 0.11 작동 것

    나는 이클립스 아파치 IvyDE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나는이 방법으로 더 많은 행운을 했어. 그것은 단지 오래된 SBT의 문서에 설명하지만, SBT 0.11 작동 것

    먼저, 이클립스 다시 시작에 플러그인 IvyDE를 설치합니다.

    제공-있는 로컬 SBT 명령을 실행 -이 의존성의 XML 아이비 파일을 만듭니다.

    이클립스에서 프로젝트 / 속성에서 - 자바 빌드 경로 - 라이브러리, 파일 대상 / 스칼라-2.9.1 / 아이비 projectversion.xml을 선택 "IvyDE가 관리 종속성을"클릭 "라이브러리 추가"를 선택

    당신이 build.sbt에 새 종속성을 추가 할 때, 명령을 다시로드 SBT를 실행하고 제공하는 로컬 다시. 그런 다음 패키지 탐색기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비 라이브러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그것은 "목표 / 스칼라-2.9.1 / 아이비 projectversion.xml [컴파일, 테스트]"라는되며, (두 번째 '새로 고침'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하지 "F5 새로 고침") - "새로 고침"와 "새로 고침 설정"사이.

  4. ==============================

    4.프로젝트 폴더 형식으로 명령 프롬프트 이동에

    프로젝트 폴더 형식으로 명령 프롬프트 이동에

    sbt eclipse
    

    이것은 이클립스 프로젝트에 적절한 .classpath 항목을 생성해야합니다.

    이 참조 libs와 다시로드, 일식으로 돌아 가기 프로젝트와 F5 키를 눌러 선택합니다.

  5. ==============================

    5.당신이 필요로하는 프로젝트 가정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필요로하는 프로젝트 가정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sbt "eclipse with-source=true"
    

    또는 SBT 콘솔 및 쓰기를 입력 :

    eclipse with-source=true
    

    BTW : 월 '12 뭔가가 변경된 경우 나도 몰라하지만 지금은 훨씬 더 간단하게 보인다.

  6. ==============================

    6.다음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

    다음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

    이클립스 1) 확대 프로젝트

    2) 내 파일 탐색기에서, 내 이클립스 프로젝트에 찾아보기는 확인 숨겨진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확인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에서 3) 개방 .classpath

    4) 아래 항목을 복사합니다. 예를 들어, 내 현재 프로젝트에서, 그것은 <이다 / classpathentry>

    내 .ivy 폴더, 캐시 5) 탐색, 아래 라이브러리에 나는 SBT를 통해 추가 한

    6) jar 파일을 선택 특성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경로 및 jar 파일 이름을 복사하여 4 단계에서 복사 한 항목 I에 교체

    7) .classpath 저장

    8) 이클립스 내 프로젝트를 엽니 다

    새로운 의존성 Eclips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070336/how-to-have-eclipse-recognize-dependencies-from-sb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