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우분투 설치 SBT [폐쇄]

SCALA

우분투 설치 SBT [폐쇄]

우분투에 SBT를 설치했다.

:~/bin/sbt/bin$ ls
classes    sbt      sbt-launch.jar       target
jansi.jar  sbt.bat  sbt-launch-lib.bash  win-sbt

난 (SBT가있는 같은 디렉토리에서) 발사 SBT하려고 할 때마다 그러나, 그것은하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

No command 'sbt' found, did you mean:
 Command 'skt' from package 'latex-sanskrit' (universe)
 Command 'sb2' from package 'scratchbox2' (universe)
 Command 'sbd' from package 'cluster-glue' (main)
 Command 'mbt' from package 'mbt' (universe)
 Command 'sbmt' from package 'atfs' (universe)
 Command 'lbt' from package 'lbt' (universe)
 Command 'st' from package 'suckless-tools' (universe)
 Command 'sb' from package 'lrzsz' (universe)

나는 리눅스에 새로운 오전과 내가 어떻게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해결법

  1. ==============================

    1.당신이 괜찮 SBT의 우편 버전을 설치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우분투에있는 경우 기본 데비안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건 내가 내 우분투 12.04에 설치하는 관리 방법이다. 여기를 체크 아웃 : http://www.scala-sbt.org/release/docs/Installing-sbt-on-Linux.html 또는 단순히 바로 여기에서 다운로드.

    당신이 괜찮 SBT의 우편 버전을 설치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우분투에있는 경우 기본 데비안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건 내가 내 우분투 12.04에 설치하는 관리 방법이다. 여기를 체크 아웃 : http://www.scala-sbt.org/release/docs/Installing-sbt-on-Linux.html 또는 단순히 바로 여기에서 다운로드.

  2. ==============================

    2.우분투에 SBT를 설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형태 보증에 의해 제공되는 DEB 패키지입니다.

    우분투에 SBT를 설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형태 보증에 의해 제공되는 DEB 패키지입니다.

    다음 쉘 명령을 실행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완료!

  3. ==============================

    3.SBT가 경로에없는 것을 말하는. ~ / 빈 / SBT / 빈 또는 어디든지 SBT 실행 파일이 제대로 실행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에서 ./sbt 실행 해보십시오. 또한 당신은 SBT 실행에 실행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품 경우, 다음 경로에 ~ / 빈 / SBT / 빈을 추가하고 SBT는 어디에서 실행해야합니다.

    SBT가 경로에없는 것을 말하는. ~ / 빈 / SBT / 빈 또는 어디든지 SBT 실행 파일이 제대로 실행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에서 ./sbt 실행 해보십시오. 또한 당신은 SBT 실행에 실행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품 경우, 다음 경로에 ~ / 빈 / SBT / 빈을 추가하고 SBT는 어디에서 실행해야합니다.

    경로에 디렉토리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이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경로가 올바르게 설정 LINUX에 어떤 명령을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출력은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

    $ which sbt
    /usr/bin/sbt
    

    마지막으로, SBT는 SBT -help를 실행 중이거나 마찬가지로 시도를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help와 출력은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

    $ sbt -help
    Usage: sbt [options]
    
      -h | -help         print this message
      ...
    
  4. ==============================

    4.다른 방법으로, 당신은라는 파일 sbt.sh에 SBT 엑스트라 스크립트를 저장하고 실행 파일에 권한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경로에이 파일을 추가하거나 그냥 ~ / bin 디렉토리 아래에 넣어.

    다른 방법으로, 당신은라는 파일 sbt.sh에 SBT 엑스트라 스크립트를 저장하고 실행 파일에 권한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경로에이 파일을 추가하거나 그냥 ~ / bin 디렉토리 아래에 넣어.

    여기에 보너스는, 그것을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 속성에 따라 SBT의 올바른 버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GitHub의 기타에서 끌어 것을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컴파일하는 경향이 경우에 좋은 편리합니다.

  5. ==============================

    5.내 생각 엔 디렉토리 ~ / 빈 / SBT / bin 디렉토리가 PATH에없는 것입니다.

    내 생각 엔 디렉토리 ~ / 빈 / SBT / bin 디렉토리가 PATH에없는 것입니다.

    당신이 같이 ./으로 명령을 앞에해야하는 현재 디렉토리에있는 프로그램이나 스크립트를 실행하려면 :

    ./sbt
    

    이 때문에 (예를 들어) 홈 디렉토리에있는 파일을 삭제 악의적 인 자에 의해 시스템 명령 (및 기타 프로그램)의 무시 방지하기 위해, 리눅스의 보안 기능입니다. 은 ls를 실행하기 전에 제 3 자에게 전자 메일 당신의 / etc / passwd 파일 명령을하는 것이 'ls'이 (가) ... 또는 하나라는 스크립트를 상상해 실행하는 'RF RM은 .'...

    즉, 최신의 소스 코드에서 뭔가 특정 필요하지 않는 한, 당신은 패러다임이 자신의 게시물에서 말했다 일을 떨어져 최고야 및 형태 보증 된 저장소에서 설치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711395/install-sbt-on-ubuntu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