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왜 하나는 프레임 워크 웹 서버 앞에 HTTP 서버를 사용해야합니까?

SCALA

왜 하나는 프레임 워크 웹 서버 앞에 HTTP 서버를 사용해야합니까?

같은시나와 같은 웹 애플리케이션 프레임 워크 (루비), 플레이 (스칼라), 리프트 (스칼라)는 특정 포트에 웹 서버의 청취를 생성합니다.

나는 내 웹 응용 프로그램의 하나의 앞에 아파치 웹 서버를 사용하도록 저를 이끌 수있는 보안, 클러스터링 및, 일부의 경우, 성능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있다 알고있다.

당신은 당신의 경험에서 이것에 대한 어떤 이유가 있습니까?

해결법

  1. ==============================

    1.그는 노드 안정 및 인터넷에 직접 연결을 제공하는 보안 충분히인지의 문제를 해결 단지 경우에 당신은 (는) 40 분 주변에 2013 년 1 월 30 에어 비앤비 기술 이야기에서 이삭 Schluetter에서 반 공식적인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대답은 "예"가 괜찮 본질적이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안정성과 보안 관점에서 잘 될 것입니다 그래서 (앱 서버 프로세스의 예상치 못한 종료를 처리하기 위해 클러스터를 사용하는 가정)하지만, 현재 작업의 현실 위에 설명 된대로이 여전히 거의 모두 실행 노드입니다 별도의 웹 서버 또는 리버스 프록시 / 캐시 뒤에.

    그는 노드 안정 및 인터넷에 직접 연결을 제공하는 보안 충분히인지의 문제를 해결 단지 경우에 당신은 (는) 40 분 주변에 2013 년 1 월 30 에어 비앤비 기술 이야기에서 이삭 Schluetter에서 반 공식적인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대답은 "예"가 괜찮 본질적이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안정성과 보안 관점에서 잘 될 것입니다 그래서 (앱 서버 프로세스의 예상치 못한 종료를 처리하기 위해 클러스터를 사용하는 가정)하지만, 현재 작업의 현실 위에 설명 된대로이 여전히 거의 모두 실행 노드입니다 별도의 웹 서버 또는 리버스 프록시 / 캐시 뒤에.

  2. ==============================

    2.나는 추가합니다 :

    나는 추가합니다 :

  3. ==============================

    3.하지만 때로는 그 위에 레이어를 추가하는 것은 당신에게 압축, 보안, 세션 관리,로드 밸런싱 등 여전히 같은 겉으로는 무료 기능, 또한 보안 문제를 소개 할 수있는 웹 서버를 추가을 줄 수 종종 프레임 워크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예를 들어, 기회는 웹 서버 보안은 그 자체로 리프트에 비해 쉽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프레임 워크의 일부는 매우 확장 성 및 심지어 병이 선택한 웹 서버에 의해 방해 할 수있다.

    하지만 때로는 그 위에 레이어를 추가하는 것은 당신에게 압축, 보안, 세션 관리,로드 밸런싱 등 여전히 같은 겉으로는 무료 기능, 또한 보안 문제를 소개 할 수있는 웹 서버를 추가을 줄 수 종종 프레임 워크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예를 들어, 기회는 웹 서버 보안은 그 자체로 리프트에 비해 쉽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프레임 워크의 일부는 매우 확장 성 및 심지어 병이 선택한 웹 서버에 의해 방해 할 수있다.

    당신이 프레임 워크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과 같은 웹 서버를 필요한 경우 요약하면, 다음, 웹 서버는 매우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지만, 구성 한가지 더 적절하다고 명심 및 보안 패치 등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예를 들어, 당신은 단지 암호화 또는 압축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단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프레임 워크 - 플러그인 올바른 라이브러리 또는 추가 (및 해당) 찾을 수 있습니다

  4. ==============================

    4.프록시 http 서버로, 프레임 워크는 계산 된 컨텐츠를 제공하기위한 HTTP 연결을 열어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다른 요청을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버퍼로서 작용한다.

    프록시 http 서버로, 프레임 워크는 계산 된 컨텐츠를 제공하기위한 HTTP 연결을 열어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다른 요청을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버퍼로서 작용한다.

  5. ==============================

    5.그것은 바퀴를 재발의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프레임 워크는 당신에게 개발 환경을 제공하지만 생산은 생산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상용 /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바퀴를 재발의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프레임 워크는 당신에게 개발 환경을 제공하지만 생산은 생산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상용 /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프레임 워크를 구축 얘들 서버를 구축하는 사람이 바로 일을 같은 (완성)하는 반면에 집중하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372297/why-should-one-use-a-http-server-in-front-of-a-framework-web-serv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