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에디터는 주요 유형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SCALA

에디터는 주요 유형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실행하려고 할 때 그냥 짜증나는 오류 스칼라 웹 사이트에서 샘플 스칼라 코드를 통해가는,하지만 발생했습니다.

여기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scala-lang.org/node/45. 이클립스를 실행에, 나는이 메시지를 실행 할 수없는 '에디터가 주요 유형을 포함하지 않는'를 얻었다.

내가 여러 개의 파일, 또는 무엇에 해당 파일을 깰 즉 ... 할 필요가 있나요?

해결법

  1. ==============================

    1.나는이 문제를 이클립스와 스칼라에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작업 공간을 청소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경우 도움이됩니다.

    나는이 문제를 이클립스와 스칼라에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작업 공간을 청소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경우 도움이됩니다.

    가끔 이클립스는 다시 컴파일해야하는 파일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

    편집하다: 강령은 이클립스에서 잘 실행

  2. ==============================

    2.> 자바 빌드 경로 - -> 소스 이클립스에서 프로젝트 속성에서 소스 폴더를 추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main () 함수는 프로젝트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자바 빌드 경로 - -> 소스 이클립스에서 프로젝트 속성에서 소스 폴더를 추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main () 함수는 프로젝트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

    3.당신은 당신의 java 파일 이클립스에서하려면 .src 폴더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내가 알아 낸 도착할 때까지 나는 똑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의 java 파일 이클립스에서하려면 .src 폴더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내가 알아 낸 도착할 때까지 나는 똑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4. ==============================

    4.더 간단한 방법은 프로젝트를 닫았다하는 것입니다.

    더 간단한 방법은 프로젝트를 닫았다하는 것입니다.

  5. ==============================

    5.그냥 당신이 작업 폴더가 기본 경로에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그냥 당신이 작업 폴더가 기본 경로에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폴더 -> 빌드 경로 -> 소스 폴더로 사용

    그리고 지금은 주요 내부를 찾아야한다.

  6. ==============================

    6.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모든 일을 시도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알게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모든 일을 시도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알게

    것들 내가 그랬어 :

    프로젝트 속성 >> 자바 빌드 경로 >> 소스

    이 오류를 해결했다.

  7. ==============================

    7.당신은 일식의 윤곽 사이드 바에서 주요 기능을 실행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식의 윤곽 사이드 바에서 주요 기능을 실행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8. ==============================

    8.

    ***
    

    *** 이클립스에서 프로젝트. 언젠가 연계 문제가있다. 이건 내 문제를 해결

  9. ==============================

    9.빠른 솔루션 :

    빠른 솔루션 :

    첫째, 패키지를 제외 : 오른쪽 경로를 구축 >> 소스 패키지를 클릭 >> 제외

    그런 다음 다시 다음과 같습니다 : 오른쪽 포함 >> 빌드 경로 >> 소스 패키지를 클릭

  10. ==============================

    10.무엇 당신이해야 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바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지만 해당 프로젝트의 패키지 파일에서이 파일을 넣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엇 당신이해야 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바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지만 해당 프로젝트의 패키지 파일에서이 파일을 넣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1. ==============================

    11.그 코드는 유효합니다. 당신은 scalac를 사용하여 손으로 컴파일 시도? 또한, 당신은 객체의 이름과 같은 파일 "주소록"모두 소문자라고 있나요?

    그 코드는 유효합니다. 당신은 scalac를 사용하여 손으로 컴파일 시도? 또한, 당신은 객체의 이름과 같은 파일 "주소록"모두 소문자라고 있나요?

    또한, 나는 이클립스, 어떤 이유로, 대신 "주소록"의 ".addressbook"로 메인 클래스를 설정 것을 발견했다.

  12. ==============================

    12.당신하여 파일을 생성해야합니다

    당신하여 파일을 생성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파일 이름을 찾을 수 오른쪽에 선택,

    > class 옵션 - 그 src 폴더를 찾을 수에 따라 자신의 당신은 오른쪽 선택을 클릭합니다

    자신의 파일을 생성한다

  13. ==============================

    13.당신 된 .java 파일이 존재 중 하나 STR 패키지, 또는 다른 패키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요 기능으로 자바 파일이 모든 패키지를 벗어나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당신 된 .java 파일이 존재 중 하나 STR 패키지, 또는 다른 패키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요 기능으로 자바 파일이 모든 패키지를 벗어나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14. ==============================

    14.유사한 문제에 직면 한 아웃 라인 뷰의 주요 방법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이 문제를 해결 및 Java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합니다.

    유사한 문제에 직면 한 아웃 라인 뷰의 주요 방법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이 문제를 해결 및 Java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합니다.

  15. ==============================

    15.나는 너무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이 솔루션은 반드시 일식 자바 프로젝트와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냥 새로운 자바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src 폴더에 클래스를 복사 (및 최종 종속성을 가져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나는 너무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이 솔루션은 반드시 일식 자바 프로젝트와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냥 새로운 자바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src 폴더에 클래스를 복사 (및 최종 종속성을 가져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16. ==============================

    16.정답은 : 스칼라 라이브러리는 buildpath의 JRE 라이브러리 이전에해야합니다.

    정답은 : 스칼라 라이브러리는 buildpath의 JRE 라이브러리 이전에해야합니다.

    자바 빌드 경로> 주문 및 내보내기로 이동하여 정상에 스칼라 라이브러리를 이동

  17. ==============================

    17.나는 (이클립스 헬리오스에서) 나는 파일 시스템에서 가져온 자바 프로젝트에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여기에 힌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의 src 코드가없는 "빈"디렉토리가 없었다으로, 전혀 컴파일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

    나는 (이클립스 헬리오스에서) 나는 파일 시스템에서 가져온 자바 프로젝트에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여기에 힌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의 src 코드가없는 "빈"디렉토리가 없었다으로, 전혀 컴파일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

    그때 나는 처음부터 자바 프로젝트 (마법사를 사용하여)를 만들 비 작업 및 작업 프로젝트의 .project 파일을 비교했다.

    "에디터는 주요 유형을 포함하지 않는"주는이 프로젝트는의 .project 파일의 "buildSpec"로이 있었다 :

    <buildSpec>
    </buildSpec>
    

    그러나 작업 프로젝트는 "buildSpec"로이 있었다 :

    <buildSpec>
        <buildCommand>
            <name>org.eclipse.jdt.core.javabuilder</name>
            <arguments>
            </arguments>
        </buildCommand>
    </buildSpec>
    

    나는 이것을에 복사하고, 가져온 프로젝트는했다.

    내 대답은 자바 알고,하지만 같은 당신의 스칼라 프로젝트에 대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8. ==============================

    18.사용자가 만든 파일 수 있음은 SRC (소스) 폴더 외부에. 동일한 오류의 소스 폴더 결과 외부 된 .java 파일에서 (src 폴더에있는 파일에서) 클래스 개체를 호출하려고합니다. 복사는 다음을 구축, 소스 폴더에 파일 된 .java. 오류는 사라질 것입니다.

    사용자가 만든 파일 수 있음은 SRC (소스) 폴더 외부에. 동일한 오류의 소스 폴더 결과 외부 된 .java 파일에서 (src 폴더에있는 파일에서) 클래스 개체를 호출하려고합니다. 복사는 다음을 구축, 소스 폴더에 파일 된 .java. 오류는 사라질 것입니다.

  19. ==============================

    19.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다른 폴더에,의 src 패키지에서 메인 클래스를했다. 나는 그것을 이동하고 올바른 폴더 및 해결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다른 폴더에,의 src 패키지에서 메인 클래스를했다. 나는 그것을 이동하고 올바른 폴더 및 해결

  20. ==============================

    20.명령 줄에서 "-clean -refresh 일식"실행합니다. 다른 모든 솔루션이 실패 할 때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명령 줄에서 "-clean -refresh 일식"실행합니다. 다른 모든 솔루션이 실패 할 때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1. ==============================

    21.이것은 Java 빌드 경로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단계 아래에보십시오 :

    이것은 Java 빌드 경로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단계 아래에보십시오 :

    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22. ==============================

    22.이 받는다는 프로젝트 인 경우 자바 파일이 SRC / 메인 / 자바에서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받는다는 프로젝트 인 경우 자바 파일이 SRC / 메인 / 자바에서 생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얻는하지 않는 경우 JRE 경로를 변경하고 위의 폴더 구조에서 자바 파일을 만드십시오

  23. ==============================

    23.내 주요 방법은 공개하지 않을 때 나를 위해, 이클립스 3.6에서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는이 같은 주요 방법을함으로써 문제의 원인 :

    내 주요 방법은 공개하지 않을 때 나를 위해, 이클립스 3.6에서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는이 같은 주요 방법을함으로써 문제의 원인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디버거는이 자체적으로 감지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클립스이 간과 꽤 당황 스럽네요.

  24. ==============================

    24.최악의 경우 - 처음부터 모든 수입과 함께 다시 한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내 경우에는 다른 옵션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오류는 프로젝트 설정에 오류가 있음을 암시한다. 나는 한 번를 해결하기 위해 관리하지만, 추가 개발이 완료 된 후, 오류가 돌아왔다. 처음부터 다시 모든 것이 나를 이해하고 어떤 링크를 최적화 도움이, 지금은 제대로 작동 확신합니다.

    최악의 경우 - 처음부터 모든 수입과 함께 다시 한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내 경우에는 다른 옵션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오류는 프로젝트 설정에 오류가 있음을 암시한다. 나는 한 번를 해결하기 위해 관리하지만, 추가 개발이 완료 된 후, 오류가 돌아왔다. 처음부터 다시 모든 것이 나를 이해하고 어떤 링크를 최적화 도움이, 지금은 제대로 작동 확신합니다.

  25. ==============================

    25.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

  26. ==============================

    26.작업 영역에 프로젝트를 기존 파일 >> 가져 오기 >> >> 선택 아카이브 신청 >> 검색 및 파일 >> 마침을 찾습니다. 그 이미 가져온 경우 다른 방법은 그것을 삭제하고 그런 식으로하려고합니다. 내가 그 시도 때까지 같은 문제가되었다.

    작업 영역에 프로젝트를 기존 파일 >> 가져 오기 >> >> 선택 아카이브 신청 >> 검색 및 파일 >> 마침을 찾습니다. 그 이미 가져온 경우 다른 방법은 그것을 삭제하고 그런 식으로하려고합니다. 내가 그 시도 때까지 같은 문제가되었다.

  27. ==============================

    27.한 가지 더 확인하는 방법 :. 소스 파일은에서의 서브 디렉토리에 해당하는 올바른 패키지 선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OP에 의해 언급 된 오류가 볼 수있는 하위 디렉토리에있는 파일에 선언 된 "주요 유형"을 실행하려고 할 때 패키지 문이 없습니다.

    한 가지 더 확인하는 방법 :. 소스 파일은에서의 서브 디렉토리에 해당하는 올바른 패키지 선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OP에 의해 언급 된 오류가 볼 수있는 하위 디렉토리에있는 파일에 선언 된 "주요 유형"을 실행하려고 할 때 패키지 문이 없습니다.

  28. ==============================

    28.나는 소스 폴더를 변경 한 후도이 문제를 가지고있다. 근무 솔루션은 파일을 편집하고 저장한다.

    나는 소스 폴더를 변경 한 후도이 문제를 가지고있다. 근무 솔루션은 파일을 편집하고 저장한다.

  29. ==============================

    29.'업데이트 프로젝트'를보십시오. 내가 이런 짓을하면 자바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 옵션이 나타났다.

    '업데이트 프로젝트'를보십시오. 내가 이런 짓을하면 자바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 옵션이 나타났다.

  30. ==============================

    30.내 특정 '안녕하세요'의 경우이 문제의 원인은 내 main () 메소드는 스칼라 클래스 내부라고, 사실이었다.

    내 특정 '안녕하세요'의 경우이 문제의 원인은 내 main () 메소드는 스칼라 클래스 내부라고, 사실이었다.

    나는 스칼라 개체 아래 main () 메소드를 넣어 오류가 사라졌다.

    자바 측면에서 스칼라 객체 내부 정적 멤버 및 방법 실체이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자바의 스칼라 정적 무효 메인 ()는 개체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공개.

    (스칼라 클래스는 정적의 내부를 포함 할 수 없습니다)

  3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13729/editor-does-not-contain-a-main-typ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