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알 수없는 유물. scalatest 아니 해결 또는 인덱싱 "오류

SCALA

"알 수없는 유물. scalatest 아니 해결 또는 인덱싱 "오류

나는하게 IntelliJ IDEA에서 scalatest 종속성을 추가 할 build.sbt 파일을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이 콘솔에 오류 로그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알 수없는 유물을 얻었다. 해결 또는 인덱싱하지 않습니다. 나는 밑줄을 통해 내 마우스를 공중 선회 할 때. 나는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사전에 많은 감사합니다!

libraryDependencies가 + = "org.scalatest"% "scalatest_2.11"% "3.0.1"% "테스트": 이것은 내가 종속성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라인

그리고 여기에 무엇 내 화면 외모와 같은 :

해결법

  1. ==============================

    1.그냥 의존성을 추가 한 경우, 그것은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 그렇게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다시 가져옵니다.

    그냥 의존성을 추가 한 경우, 그것은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 그렇게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다시 가져옵니다.

    이미 다운로드 된 경우, Alt 키 + 경고와 라인 인 IntelliJ에 입력하고 "업데이트 프로젝트 리졸버 '인덱스'quickfix을 선택한 다음"로컬 캐시 "인덱스를 선택하고"업데이트 "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업데이트가 "업데이트"열에서 날짜를 확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

    2.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파일 -> 무효화 캐시 / 다시 시작 ...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냥 업데이트 / 새로 고침 프로젝트는 내 경우에는 일을하지 않았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파일 -> 무효화 캐시 / 다시 시작 ...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냥 업데이트 / 새로 고침 프로젝트는 내 경우에는 일을하지 않았다.

  3. ==============================

    3.내 상황에서, 나는 시도했다 :

    내 상황에서, 나는 시도했다 :

    의 없음 위의 일했다. 그래서 미래의 참조를 위해, 여기에이 문제에 대한 내 솔루션입니다 :

    그것은 새로 설치하게 IntelliJ IDEA의 경우이 과정은 마무리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4. ==============================

    4.이것은 지금 몇 시간 동안 나를 격노 케하고있다,하지만 난 마지막에 무슨 부분적으로 이해 생각합니다. 위의 제안 중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이것은 지금 몇 시간 동안 나를 격노 케하고있다,하지만 난 마지막에 무슨 부분적으로 이해 생각합니다. 위의 제안 중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자동 종속성 관리부터 SBT 문서에서 :

    ThisBuild / useCoursier := false
    

    내 상황의 나의 해석은 인 IntelliJ는 (이상한) Coursier에 대한 적절한 지원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하지만 SBT는 내 담쟁이 캐시에서 찾고 있기 때문에, 다음 IntelliJ에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종속성 Coursie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른 세수

    나는 OSX, 인 IntelliJ의 IDEA 궁극적 인 2019년 2월 3일, 스칼라 2.12.8, JDK8 (나는 불꽃과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에)와 1.3.3 SB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build.sbt 파일에 위의 라인을 추가하는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다. 내 ~ / .ivy2 / 캐시 디렉토리는 최신 버전입니다. Coursier는에 캐시를 저장하는 ~ / 라이브러리 / 캐시 / Coursier / V1 (워드 프로세서)하지만 난 IntelliJ에이 해결 종속성에 Coursier 캐시를 사용하여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를 환영 것보다 S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는 사람의 주제에 대한 더 이상의 정보!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1372978/unknown-artifact-not-resolved-or-indexed-error-for-scalates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