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아파치 Buildr / 메이븐 2 REPO 이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SCALA

아파치 Buildr / 메이븐 2 REPO 이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난 그냥 아파치 Buildr을 사용하기 시작하고있어 나는 끊임없이 URL을 REPO 및 버전은 내가 사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모르고의 문제로 실행 해요.

예를 들어 내가 빌드 파일에 스칼라 2.8을 사용하려면, 내가 이전에 사용 된 ID가 있었다 :

2.8.0-SNAPSHOT

그러나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아파치 POI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maven2의 REPO에 보면 :

http://mirrors.ibiblio.org/maven2/

나는 그것이 전용 버전 3.2까지가 볼 수 있습니다.

REPOS를 발견하고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무엇을 위해 그들을 검색하는 표준 방법이 있나요?

해결법

  1. ==============================

    1.아니, 저장소의 어떤 디렉토리 (실제로, 많은 저장소를 가진 것은 좀 중앙 독특한 저장소의 개념을 패배하지만 난 모든 것을 중앙 집중화하는 비트 유토피아 추측)이 없습니다.

    아니, 저장소의 어떤 디렉토리 (실제로, 많은 저장소를 가진 것은 좀 중앙 독특한 저장소의 개념을 패배하지만 난 모든 것을 중앙 집중화하는 비트 유토피아 추측)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 저장소 검색 엔진이있다 인덱스 가장 "유명한"하나 그 (중앙 등, java.net, codehaus, 제이 보스) :

    아파치 POI의 특정 경우, 버전 3.6는 중앙의 rep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그냥 다음과 같은 의존성을 선언 :

    <dependency>
        <groupId>org.apache.poi</groupId>
        <artifactId>poi</artifactId>
        <version>3.6</version>
    </dependency>
    
  2. ==============================

    2.저장소는 넷빈즈 시도 검색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당신처럼 저장소를 추가 할 수있는 좋은 저장소 브라우저를 제공합니다.

    저장소는 넷빈즈 시도 검색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당신처럼 저장소를 추가 할 수있는 좋은 저장소 브라우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이상 참조 파스칼의) :

    NetBeans는 또한 대한 pom.xml 파일 내에서 자동 완성을 제공 의존성 등 (예를 들어, 최신 버전을 얻을) ...하지만 스칼라 내가이 유용하지 않도록 경우입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92050/how-do-i-find-out-apache-buildr-maven-2-repo-nam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