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스칼라 2.8에 대한 어떤 IDE?

SCALA

스칼라 2.8에 대한 어떤 IDE?

이 스칼라의 이전 버전에 대한 같은 질문이지만, 그들은 이클립스 플러그인이 크게 개선 된 것을 말한다. 지금은 최고의 IDE인가? 어떻게 다른 스칼라 IDE 오늘 비교합니까?

해결법

  1. ==============================

    1.내가 넷빈즈와 이클립스를 모두 시도 IDEA 9. 한 짧게 꽤 성공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었다했습니다. 이클립스의 코드 완성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 한 것처럼 행동하지 않았다, 나는 넷빈즈 핸들 스칼라 스크립트를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냥 파일이 클래스가 아니라고 불평 것입니다.

    내가 넷빈즈와 이클립스를 모두 시도 IDEA 9. 한 짧게 꽤 성공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었다했습니다. 이클립스의 코드 완성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 한 것처럼 행동하지 않았다, 나는 넷빈즈 핸들 스칼라 스크립트를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냥 파일이 클래스가 아니라고 불평 것입니다.

    명확하게하기 위해, 나는 자바에 대한 몇 년간 IDEA를 사용하고, 그래서 명심 :)

  2. ==============================

    2.순간을 위해,하게 IntelliJ IDEA에서 스칼라 플러그인은 최고입니다. 그것은 스칼라 2.8 잘 처리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어떤 이유를 볼 수 있도록하게 IntelliJ IDEA 커뮤니티 에디션은, 지금 무료 및 오픈 소스 (와 스칼라와 작품)이다.

    순간을 위해,하게 IntelliJ IDEA에서 스칼라 플러그인은 최고입니다. 그것은 스칼라 2.8 잘 처리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어떤 이유를 볼 수 있도록하게 IntelliJ IDEA 커뮤니티 에디션은, 지금 무료 및 오픈 소스 (와 스칼라와 작품)이다.

    하지만 완벽하게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은 여전히 ​​다소 버그 (그러나 거의 "잘못된 반응"빨간색 밑줄이없는 코드가 성공적으로 컴파일 할 수 없습니다 즉 많은 "가 음성 (false negative)")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스칼라와 함께 IDEA의 훌륭한 디버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 몇 가지 문제없이,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작동!).

    최신 빌드에 FSC (고속 스칼라 컴파일러)도 지원됩니다. 거대한 시간 절약.

    플러그인 개발 팀은 매우 반응이다. 사람 중 일부는 JetBrains의 직접 작업하고 개발이 빠르게 진행하므로, IDEA 플랫폼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

    3.JetBrains의 아이디어의 스칼라 플러그인 핸들 동일하게 2.7 및 2.8.

    JetBrains의 아이디어의 스칼라 플러그인 핸들 동일하게 2.7 및 2.8.

    난 단지 IDEA를 사용했기 때문에 나는 어떤 비교를 할 수 없습니다.

  4. ==============================

    4.아직 공식 릴리스가 아니므로, 새로운 스칼라 (2.8) 플러그인의 DEV-버전 이클립스 헬리오스를 사용. 즉 결정적으로, 베타 -하지만이 플러그인은 ;-) 크게 끔찍한 것을 자주 표현 의견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직 공식 릴리스가 아니므로, 새로운 스칼라 (2.8) 플러그인의 DEV-버전 이클립스 헬리오스를 사용. 즉 결정적으로, 베타 -하지만이 플러그인은 ;-) 크게 끔찍한 것을 자주 표현 의견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나는 경험은 이미 확인 틱이며, 실제로 더 그루비 플러그인 문제의 현재 상태보다 더 말할 것입니다. OTOH, 일반 자바 경험이 방법이 더 (시간에 비행 체감 온도)를 부드럽게하고, 현재 CDT는 내가 어느 정도 사이에 속도 것입니다.

    저를 위해 아주 잘 일을 강조 증분 컴파일 및 오류; 지금까지 시험 운영 프로그램에하지 않고 - - 그냥 오류 마커가 사라 때까지 지속적으로 코드를 다시 작성하여 양식으로 DSL 구현을 조정하는 것은 크게 재미 그냥 다시 쇼 그 FP / 정적 타이핑 바위입니다!

    때때로 발생하는 문제 : (. ESP 중첩 / 슈퍼 패키지) - 다른 오류가 여전히 주위에있을 때 다른 컴파일 단위에서 implicits 및 중첩 형식은 시간에 포착되지 않는다; 그들은는 전체 빌드 후 집어됩니다 - (끝 8 월 2010 년), 작업의 일부 시간 후 워크 벤치를 다시 시작하기 위해 필요로 지금 바로 사용하고 버전에서 메모리 누수가있을 것 같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또한 AJDT 작동하는 JDT 직물 번들 버전에 의존 스칼라 플러그인의 버전을 만들기 위해 AspectJ를을 사용할 때 조심

    추신 : 내가 받는다는 사용하고 모든 내 프로젝트에 빌드와 이클립스 - 받는다는 - 플러그인 이클립스 프로젝트를 생성 한 다음 일반 평면 이클립스 프로젝트로 수입. 끊임없이 수행하려고하기 때문에 난 그냥 강하게, (받는다는에 대한) 현재의 (2010) 상태, 그것은 고통스럽게 느린 워크 벤치를 만드는 버그가 거의 예측할 수없는 행동을 많이 가지고있는 M2-이클립스 플러그인에서 멀리 유지하기 위해 모든 사람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뒤에서 마법 것들 (그 외에, AspectJ의 지원이 봄부터 고장)

  5. ==============================

    5.난 일식과 IDEA를 모두 사용

    난 일식과 IDEA를 모두 사용

    EDIT1가 : 여름에 나는 일식보다는 IDEA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

  6. ==============================

    6.비 응답 : 없음.

    비 응답 : 없음.

    감지 된 대부분의 말씀을 바탕으로, IDEA는 아마도 최고의 스칼라 IDE 오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읽기 : 스칼라 플러그인) 안됐다. (검사 ON 상태가되었을 때) 이곳은 FSC 처리하지 않고, 형식 유추는 많은 오류가 표시되지 않는 오류의 숫자가 오류로 표시됩니다 엉망, 그것은 중단 테스트 러너 자동으로 제비 (! = 느린 시험) 실패 ...

    그래서 하나를 강조 구문과 다른 화면에 SBT와 최대화 된 쉘 (단순 빌드 도구)와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로 전환. 대박! SBT는 (당신이 할 수있는 파일이 영향을받는 코드의 트리거 재 컴파일을 변경하고 심지어 시험 재방송) 응답 매우 원활 종속성을 관리하고 (특히 시험, ScalaTest를 사용하여) 도움이 출력을 가지고있다. SBT는 IDEA 많이합니다에 비해 내 생산성을 증가했다.

    당신은 나에게 문자를 확인 geany 제공 입력해도 물론 코드 완성, 잃게됩니다. 그러나 한 십오하지 않는 타입 추론은 코드 완성 어쨌든, 제대로 도움이되지 않는 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코드 리팩토링에 대해 많이 걱정. 음, IDE를 분명히 중 하나가 좋은 일을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그들이한다면, 차라리에만 사용 모두 시간보다이 특정 작업을 열 것입니다.

  7. ==============================

    7.나는 최선의 선택이 지금까지 이클립스에 대한 ScalaIDE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ScalaIDE 웹 사이트에 가서 직접보고 주위를 볼 수있다. http://scala-ide.org/

    나는 최선의 선택이 지금까지 이클립스에 대한 ScalaIDE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ScalaIDE 웹 사이트에 가서 직접보고 주위를 볼 수있다. http://scala-ide.org/

    나는 그것에 대해보고 강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음은 주요 기능을 요약 아래 :

    스칼라 IDE는 Eclipse 플랫폼에서 스칼라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주요 대상은 스칼라 언어와 이클립스 자바 툴과의 통합에 대한 지원이다. 그것은 이클립스 사용자를 포함하여 기대하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UPDATE : 이미 중단 되었기 때문에 기능과 장점이 답변에 언급, 버전 2.9 및 스칼라의 2.10에 대한 것입니다. 여기를 봐:

    는 "2.0.1 릴리스는 스칼라 2.8 스칼라 IDE를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스칼라 2.8은 2.0.0 버전 이후 중단 된 지원)의 2.0.0 버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스칼라 2.9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

    8.내 경험은 명확하게 IntelliJ IDEA를 가리 키 :

    내 경험은 명확하게 IntelliJ IDEA를 가리 키 :

    나는 심각한 스칼라 (멀티 모듈)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약 6 개월 전, 나는 내가 좋아하는 자바 IDE로 Eclipse를 포기해야했다 인 IntelliJ (9.0.x)로 전환. 이클립스 스칼라 IDE는 버그에 대한 방법이었다 종종 심지어 가장 간단한 프로젝트를 위해, 어떤 시점에서 응답을 중지. CI (허드슨) 및 명령 줄 빌드를 위해, 나는 (스칼라 플러그인) 메이븐에 따라 달라집니다. 메이븐 의존성 (포함. 스칼라 libs와) IntelliJ에 의해 잘 선택됩니다.

    며칠 내가 현재 플러그인 (야간 빌드) 작업과 IDEA의 X (CE)에 업데이트 된 백업도 부드럽게되었다. FSC는 여전히 잠시 후 종료 있지만 비활성 상태.

    내가 보는 바로는, 나는 버그에 응답 인 IntelliJ 측 방법이 더 활동하고 지속적으로 플러그인을 개선하기 위해이 보인다, 추가하고 싶습니다. 내가 틀렸다 때 저를 수정하지만, 이클립스 스칼라 IDE 개발은 거의 중단 된 것 같습니다. 여전히 '공식'헬리오스 출시!

    NB : 그냥 어떤 컨텍스트를 (자랑하지, 정말) 제공 : 상기의 프로젝트는 약 25 스칼라 모듈 (리딩), 5 개 자바 모듈 (360)에 대한 스칼라 클래스의 경우 클래스와 특성 총 325 개 스칼라 파일로 구성 (> 19 KLOC) 주석을 포함. 내 플랫폼은 OS X 10.6, 스칼라 2.8.1, 자바 1.6입니다.

    UPDATE : 꽤 광범위한 리팩토링의 필요성을 한 후 (주로 클래스, 이름 바꾸기 패키지를 이동), I는 최근 IDEA 10.0.1 (도 아마 이전 버전) 0.4.413 플러그인이 물건의 권리를 점점 꽤 문제가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싶지 않아,하지만 난 (거의 지금) 수동으로 해결되지 않은 참조하거나 엉망 업 코드를 수정 끝났다.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http://youtrack.jetbrains.net을 볼 수있다.

    정말 스칼라와 심각한 개발을하고 고려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나는 강력하게 기본을 넘어 문제의 십오을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내 옵션에서 (특히 멀티 모듈 프로젝트) 놀라움없이 지원을 리팩토링 고통을 필요로하는 민첩한 접근 방식에 경우 상황이 순간에 아주 꽉이다.

    누군가가 IDE 해낸 경우는 꽤 깔끔한 것 독립 사양-같은 IDE의 리팩토링 지원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리팩토링 (원하는 결과)의 목록입니다.

  9. ==============================

    9.공식적 스칼라 2.9에 대한 (형태 보증에 의해) 승인 및 지원 이클립스입니다. 현재 버전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우수하고, 상황 인식 REPL, 완전한 기능을 갖춘 디버거, 디버그 REPL 문 심지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이 질문을 업데이트하고 답변을 재검토 할 필요가 생각합니다.

    공식적 스칼라 2.9에 대한 (형태 보증에 의해) 승인 및 지원 이클립스입니다. 현재 버전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우수하고, 상황 인식 REPL, 완전한 기능을 갖춘 디버거, 디버그 REPL 문 심지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이 질문을 업데이트하고 답변을 재검토 할 필요가 생각합니다.

  10. ==============================

    10.나는 스칼라 IDE / Eclipse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자바 이클립스도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버그가 있습니다.

    나는 스칼라 IDE / Eclipse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자바 이클립스도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버그가 있습니다.

  11. ==============================

    11.나는 최신 넷빈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스칼라 코딩 동안 나는 넷빈즈 적어도 2 주목할만한 버그 만난 :

    나는 최신 넷빈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스칼라 코딩 동안 나는 넷빈즈 적어도 2 주목할만한 버그 만난 :

    하나는 : NB 가끔 클래스 경로 검색에 매달려,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온다. 해결 방법 :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거기에 코드를 복사하여 이동합니다. 코멘트 :이 버그는 10 년 이상 오래되었습니다.

    두 : 당신이 그들을 사용할 때 가끔 NB는 특정 네임 스페이스 또는 클래스의 멤버를 참조하고 불평 할 수 없다. 해결 방법 : 그냥 무시하고 갈 - 컴파일러 세운 오류 및 프로그램 작품.

  12. ==============================

    12.나는 지금 IDEA의 플러그인을 권 해드립니다.

    나는 지금 IDEA의 플러그인을 권 해드립니다.

    넷빈즈에 대한 스칼라 플러그인도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아직하지만, 넷빈즈 6.9을, 최신 버전을 지원하지 않으며, 당신은 여전히 ​​넷빈즈 내부의 플러그인 관리자에서 직접 설치하는 대신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 의견으로는, 일반적으로 NB에 대한 true 및 IDEA입니다) IDEA의 플러그인보다 메이븐 프로젝트로 더 나은 통합합니다.

  13. ==============================

    13.모든 옵션이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그것은 부분적으로, 작업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옵션이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그것은 부분적으로, 작업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이 혼합 된 자바 / 스칼라 프로젝트에서 리팩토링이 필요한 경우, 다음 인 IntelliJ는 당신의 유일한 옵션입니다.

    컴파일러 또는 컴파일러 플러그인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경우, Eclipse는 중단 점을 포함하여 사용자 정의 컴파일러 빌드와 런타임 작업 공간을 시작할 수있는 장점이있다. 또한 2.8 스칼라 방출을 위해 대규모로 개선되었다.

    넷빈즈 이미 해당 플랫폼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함께 갈 수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어떤 혜택을 잘 능가 할 수있는 새로운 학습 환경의 비용, 세 가지 솔루션은 빠르게 개선되고있다.

  14. ==============================

    14.아직 넷빈즈 스칼라 플러그인을 시도하지 않은,하지만 난하게 IntelliJ IDEA 플러그인이 훨씬 더 어떤 식 으로든에서 sooooo를 천천히 드라이브 나 미친 것입니다 스칼라 이클립스 플러그인,보다 스칼라 IDE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스윙 응용 프로그램 내 기와 창 관리자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있지만.

    아직 넷빈즈 스칼라 플러그인을 시도하지 않은,하지만 난하게 IntelliJ IDEA 플러그인이 훨씬 더 어떤 식 으로든에서 sooooo를 천천히 드라이브 나 미친 것입니다 스칼라 이클립스 플러그인,보다 스칼라 IDE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스윙 응용 프로그램 내 기와 창 관리자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있지만.

  15. ==============================

    15.IDEAX을하게 IntelliJ IDEA (버전 10)의 최신 커뮤니티 버전을 시도, 그것이 가지고뿐만 아니라 빠른 코드 컴파일 및 exceution을 가지고 개선 스칼라 플러그인을 가지고 우리는 리프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있는 Maven3 및 SBT 지원.

    IDEAX을하게 IntelliJ IDEA (버전 10)의 최신 커뮤니티 버전을 시도, 그것이 가지고뿐만 아니라 빠른 코드 컴파일 및 exceution을 가지고 개선 스칼라 플러그인을 가지고 우리는 리프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있는 Maven3 및 SBT 지원.

  16. ==============================

    16.인 IntelliJ IDEA 커뮤니티 에디션 + 스칼라 플러그인 + SBT 플러그인

    인 IntelliJ IDEA 커뮤니티 에디션 + 스칼라 플러그인 + SBT 플러그인

  1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15196/which-ide-for-scala-2-8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