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스칼라 웹 프레임 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닫은]

SCALA

스칼라 웹 프레임 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닫은]

난 그냥 스칼라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내가 구현하는거야 제일 먼저 작은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서버 측 소프트웨어를 구현하기 위해 지난해 얼랑을 사용하고 있지만, 내가 전에 웹 애플리케이션을 쓴 적이 없어요. 그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스칼라에 대한 웹 프레임 워크 리프트를 제외하고 있습니까?

오해하지 마십시오, 리프트는 멋진 보인다. 난 그냥 그때 그들 사이에 선택할 수 있도록 얼마나 많은 프레임 워크 알고 싶어요. 항상 선택의 여지가 좋은,하지만 나는 내가 찾은 유일한 리프트이었다.

해결법

  1. ==============================

    1.나는 스칼라에 관심이 있어요,하지만 난 그주의, 내가 HRJ의 대답에 언급되지 않은 인식 오전 프레임 워크, 그래서 아직 사용하지 않은 (리프트, 달콤한, 몰래)가 있습니다 :

    나는 스칼라에 관심이 있어요,하지만 난 그주의, 내가 HRJ의 대답에 언급되지 않은 인식 오전 프레임 워크, 그래서 아직 사용하지 않은 (리프트, 달콤한, 몰래)가 있습니다 :

  2. ==============================

    2.나는 이것에 대해 블로그에 글을 남긴 바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블로그에 글을 남긴 바있다.

    요약하면 몇 가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마침내 아무도 나를 위해 적합하지 않았다 것을 발견하고, 내 자신의 작은 "프레임 워크"를 개발했다. (아직 오픈 소스되지 않습니다).

  3. ==============================

    3.나는 엘리베이터를 좋아 ;-)

    나는 엘리베이터를 좋아 ;-)

    재생 스칼라 친화적 인 웹 프레임 워크에 대한 내 두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개찰구 내 제 3의 선택입니다.

  4. ==============================

    4.다음은 프레임 워크의 덤프입니다. 내가 실제로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

    다음은 프레임 워크의 덤프입니다. 내가 실제로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

  5. ==============================

    5.또한 스칼라을 지원하는 프레임 워크를 플레이 해보십시오.

    또한 스칼라을 지원하는 프레임 워크를 플레이 해보십시오.

  6. ==============================

    6.상용 배포를 함께 한 매우 흥미로운 웹 프레임 워크 루비의시나에서 영감을 Scalatra입니다. 여기에 대한 InfoQ 기사입니다.

    상용 배포를 함께 한 매우 흥미로운 웹 프레임 워크 루비의시나에서 영감을 Scalatra입니다. 여기에 대한 InfoQ 기사입니다.

  7. ==============================

    7.나는 필터링되지 않은 매우 흥미로운 https://github.com/unfiltered/unfiltered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필터링되지 않은 매우 흥미로운 https://github.com/unfiltered/unfiltered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IttayD의 목록에서 언급 한 것.

    여기에 대한 발표가 http://unfiltered.lessis.me/#0 비디오 http://code.technically.us/post/942531598/doug-tangren-presents-the-unfiltered-toolkit-for

    또한 여기에 더 많은 정보와 기사가 http://code.technically.us/post/998251172/holding-the-parameter

  8. ==============================

    8.개찰구와 스칼라에 상당한 관심 또한이 있음을 주목해야합니다. 개찰구는 놀랍게도 잘 스칼라 맞습니다. 당신은 매우 성숙 개찰구 프로젝트와 생태계 (확장) 플러스 스칼라의 간결한 구문과 생산성 이점을 활용하려면,이 당신을 위해 수 있습니다!

    개찰구와 스칼라에 상당한 관심 또한이 있음을 주목해야합니다. 개찰구는 놀랍게도 잘 스칼라 맞습니다. 당신은 매우 성숙 개찰구 프로젝트와 생태계 (확장) 플러스 스칼라의 간결한 구문과 생산성 이점을 활용하려면,이 당신을 위해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9. ==============================

    9.재생 꽤 달콤한입니다.

    재생 꽤 달콤한입니다.

    지금은 생산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것은 통합 : 멋진 템플릿 프레임 워크, 금고, 합성 가능한 액션 시스템, akka의 awesomeness 등시 소스 파일을 자동으로 다시로드

    형태 보증 된 스택의 그것의 일부입니다.

    이 개 프로젝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데, 나는 꽤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말할 수 그것을 당신이 새로운 웹 프레임 워크를 배울 찾고 다음을 고려하는 것이되어야한다.

  10. ==============================

    10.나는 RESTul 웹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당신이 스칼라, Java 또는 그루비에 좋은 자원 콩을 쓸 수 있습니다) 저지를 사용하여 JAX-RS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그 때 나는 다양한 템플릿 언어 (JADE, Scaml, 년 Ssp (스칼라 서버 페이지), 콧수염 등) 중 하나를 사용하여 렌더링 뷰의 Scalate를 사용합니다.

    나는 RESTul 웹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당신이 스칼라, Java 또는 그루비에 좋은 자원 콩을 쓸 수 있습니다) 저지를 사용하여 JAX-RS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그 때 나는 다양한 템플릿 언어 (JADE, Scaml, 년 Ssp (스칼라 서버 페이지), 콧수염 등) 중 하나를 사용하여 렌더링 뷰의 Scalate를 사용합니다.

  11. ==============================

    11.스칼라 웹 페이지라는 새로운 웹 프레임 워크가있다. 사이트에서 :

    스칼라 웹 페이지라는 새로운 웹 프레임 워크가있다. 사이트에서 :

    스칼라 페이지 웹 프레임 워크는 자바 배경에서 온 스칼라에서 웹 응용 프로그램을 프로그래밍 할 웹 프로그래머에 호소 할 가능성이 높다. 강조는 OOP보다는 함수형 프로그래밍에 있습니다.

  12. ==============================

    12.Prikrutil, 나는 우리가 같은 보트에있어 생각합니다. 또한 얼랑에서 스칼라에 온다. 나는 질소가 많이 그래서 그것을에서 영감을 만든 스칼라 웹 프레임 워크로 결정 좋아한다.

    Prikrutil, 나는 우리가 같은 보트에있어 생각합니다. 또한 얼랑에서 스칼라에 온다. 나는 질소가 많이 그래서 그것을에서 영감을 만든 스칼라 웹 프레임 워크로 결정 좋아한다.

    Xitrum를 살펴 보자. 그 문서는 매우 광범위하다. README에서 :

    Xitrum는 인 Netty와 Hazelcast의 상단에 비동기 및 클러스터 스칼라 웹 프레임 워크와 웹 서버입니다 :

    Hazelcast도 제공합니다 :

    빠른 시작을위한 자습서를 따르십시오.

  13. ==============================

    13.의 bitbucket에있을하는 데 사용하지만, GitHub의에 옮겨진있어 핑키도있다.

    의 bitbucket에있을하는 데 사용하지만, GitHub의에 옮겨진있어 핑키도있다.

    거기에 끼이고 많은 거기로 그런데, github에는 스칼라 프로젝트를 검색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14. ==============================

    14.나는이 목록에 내 자신의 노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나는이 목록에 내 자신의 노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곧 프레임 워크

    그것은 초기 개발에 있고 난 여전히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어요. 이 같은 기능을 포함한다 :

    임의의 모든 피드백은 훨씬 이해된다.

    UPDATE : 2011-09-078, 방금 버전 0.9.1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기록했다. 스크린 캐스트를 포함 http://brzy.org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15. ==============================

    15.달콤한 몰래 둘 년 정도 unmaintanted 것으로 보인다. 종속성을 다운로드 할 경우에도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달콤한 메이븐의 repo sweetsoftwaredesign.com는 죽었어요.

    달콤한 몰래 둘 년 정도 unmaintanted 것으로 보인다. 종속성을 다운로드 할 경우에도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달콤한 메이븐의 repo sweetsoftwaredesign.com는 죽었어요.

  16. ==============================

    16.참고 : 규칙적인 오래된이다.

    참고 : 규칙적인 오래된이다.

    <플러그>

    규칙적인 :

    규칙적인 스칼라, Akka (스칼라 배우 구현), 그리고 자바 서블릿 3.0 API를 사용하여 웹 프레임 워크이다. 그것은 비동기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위한 대규모 병렬 확장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규칙적인의 다양한 구성 요소 모두가 매우 빠르게 작업 적은 양을 독립적으로 최소한의 모듈을하고 파이프 라인의 다음 구성 요소에 대한 요청을 넘겨하는 데 필요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합니다. 마지막 구성 요소는이 요청을 "완료"를 다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여 서블릿 컨테이너 신호 요청을 처리 완료되면.

    https://github.com/mardambey/spiffy

  17. ==============================

    17.또한 문맥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바 프레임 워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지만, 난이 성공적으로도 어려움없이 스칼라와 함께 사용했다. 그것은 프레임 워크 구성 요소 기반이며 들거나 태피와 유사한 특성을 갖는다.

    또한 문맥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바 프레임 워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지만, 난이 성공적으로도 어려움없이 스칼라와 함께 사용했다. 그것은 프레임 워크 구성 요소 기반이며 들거나 태피와 유사한 특성을 갖는다.

  18. ==============================

    18.나는 몇 주 전에 귀하의 질문에 우연히,하지만 그 이후도 곡절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 학습하는 것이 쉬운 좋은, 최소한의 프레임 워크이며, 그것은뿐만 아니라 가능 꽤 좋은 문서가있다.

    나는 몇 주 전에 귀하의 질문에 우연히,하지만 그 이후도 곡절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 학습하는 것이 쉬운 좋은, 최소한의 프레임 워크이며, 그것은뿐만 아니라 가능 꽤 좋은 문서가있다.

    그것은 최소한의 다움이의 옆에, 그것은 또한 다른 라이브러리와 함께 잘 작동 주장하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이 일 당신 자신의 구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88412/what-scala-web-frameworks-are-availabl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