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스칼라 소스 코드 변환에 자바를 자동화? [닫은]

SCALA

스칼라 소스 코드 변환에 자바를 자동화? [닫은]

(그래, 난 내가 스칼라에서 자바 코드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그 무의미, 나는, 자바 코드를 삭제하려면 주변에 보관하지 그것을보고 영원히 유지하기 위해 갖고 싶어!)

스칼라 소스 자바 소스를 변환하는 거기 어떤 유틸리티가 있습니까?

나는 최소한의 lossage으로 달성 할 수 있어야한다 이론적으로 생각합니다.

나는이를 발견하지만 불완전 / 아마 버그, 비활성 것 같습니다 ... http://sourceforge.net/projects/java2scala/

어떤 대안?

해결법

  1. ==============================

    1.IntelliJ를 좀, 그렇다고,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바 소스와 프로젝트를 열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 복사합니다 .scala 파일의 표현 방법, 또는 전체 수업을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해당 스칼라 코드이 변환합니다.

    IntelliJ를 좀, 그렇다고,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바 소스와 프로젝트를 열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 복사합니다 .scala 파일의 표현 방법, 또는 전체 수업을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해당 스칼라 코드이 변환합니다.

    변환의 충실도는 이런 이유로, 아직 일괄 변환을 지원하지 않는, 완벽하지합니다.

    내가 IntelliJ에와 스칼라 플러그인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뮤니티 에디션은 무료입니다.

    이것을 제외하고, 폴 필립스 번 스칼라 ​​(또는 잠재적으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언어) 자바에서 코드를 번역, 심지어 그 과정에서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Scalify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그는이 비디오의 개념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노력이 정체되었다 그러나 아마도 그는 직접 스칼라 컴파일러와 표준 라이브러리에 기여 자신의 관심을 돌 렸습니다 때문이다.

  2. ==============================

    2.하게 IntelliJ IDEA의 프로그래머에서 "스칼라 변환"라는 리팩토링이다. Ctrl 키 + 시프트 + G (당신이 스칼라 플러그인을 설치 한 후)이 리팩터링 메뉴 아래에 있습니다. 당신이 사본을 플레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붙여 넣습니다.

    하게 IntelliJ IDEA의 프로그래머에서 "스칼라 변환"라는 리팩토링이다. Ctrl 키 + 시프트 + G (당신이 스칼라 플러그인을 설치 한 후)이 리팩터링 메뉴 아래에 있습니다. 당신이 사본을 플레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붙여 넣습니다.

    그냥 당신이 자바 파일을 열이 있는지 확인, 그것은 스칼라 또는 다른 파일 인 경우에는이 옵션이 없습니다.

  3. ==============================

    3.난 그냥 다음과 같은 도구를 게시 : Scalagen합니다. 나는뿐만 아니라 Jatran을 시도했지만 몇 가지 버그 어려운 통합 좌절되었다. Scalagen는 확장 가능하고, Maven 플러그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난 그냥 다음과 같은 도구를 게시 : Scalagen합니다. 나는뿐만 아니라 Jatran을 시도했지만 몇 가지 버그 어려운 통합 좌절되었다. Scalagen는 확장 가능하고, Maven 플러그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4. ==============================

    4.당신은 Scalage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온라인 자바 스칼라 컨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Scalage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온라인 자바 스칼라 컨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

    5.http://code.google.com/p/jatran/

    http://code.google.com/p/jatran/

    (나는 이것을 사용하지 않은)

    이주의 3 월 : 2012 년 http://blog.mysema.com/2012/03/scalagen-java-to-scala-conversion.html

  6. ==============================

    6.나는 그것이 자동으로 일반적인 경우에 스칼라로 자바를 변환 할 수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바에서 낮은 레벨의 구조의 대부분은 할 스칼라에서 (예를 들어 필드와 정적 멤버), 스칼라는 자바에 존재하지 않는 생성자에 대한 제한을 배치하고, 스칼라가없는 원시 유형을 자바와 같은 (제네릭이없는 존재하지 일반 매개 변수 지정).

    나는 그것이 자동으로 일반적인 경우에 스칼라로 자바를 변환 할 수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바에서 낮은 레벨의 구조의 대부분은 할 스칼라에서 (예를 들어 필드와 정적 멤버), 스칼라는 자바에 존재하지 않는 생성자에 대한 제한을 배치하고, 스칼라가없는 원시 유형을 자바와 같은 (제네릭이없는 존재하지 일반 매개 변수 지정).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84064/automated-java-to-scala-source-code-convers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