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스칼라에 대한 JVM 힙 크기를 증가?

SCALA

스칼라에 대한 JVM 힙 크기를 증가?

I는 java.lang.OutOfMemoryError와 예외로 실패 스칼라 데이터 처리 수단을 갖는다. 이 도구는 몇 가지 큰 데이터 파일 (I가 일하고 있어요 하나 700메가바이트 이상) 통과해야하기 때문에 전체 것은 메모리에 저장 될 수 있다면 편리 할 것입니다.

나는 명령 줄에서 또는 "스칼라"주자를 사용하여 배쉬 스크립트에서 도구를 실행합니다. 어떻게하면이에 대한 JVM 힙 크기를 증가합니까? 나는 -Xmx1024m을 전달하려했지만, 그것은이 인수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나는 스칼라 2.8.0 (r18678)의 야간 빌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JAVA_OPTS 환경 변수를 java 명령에 전달 된 옵션을 지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칼라 맨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JAVA_OPTS 환경 변수를 java 명령에 전달 된 옵션을 지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칼라 맨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2. ==============================

    2.당신은 -J를 통해 JVM에 옵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J를 통해 JVM에 옵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scala -J-Xmx2g ...
    
  3. ==============================

    3.조의 제안을 바탕으로, 나는 다양한 스칼라 특정 인수와 함께 자바를 호출하는 배쉬 스크립트입니다 스칼라 프로그램을 보았다. 그것은 여분의 명령 줄 인수가 JAVA_OPTS 환경 변수를 통해 자바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같은 힙 크기를 증가시킬 수있다 :

    조의 제안을 바탕으로, 나는 다양한 스칼라 특정 인수와 함께 자바를 호출하는 배쉬 스크립트입니다 스칼라 프로그램을 보았다. 그것은 여분의 명령 줄 인수가 JAVA_OPTS 환경 변수를 통해 자바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같은 힙 크기를 증가시킬 수있다 :

    JAVA_OPTS="-Xmx2g" scala classname arguments...
    
  4. ==============================

    4.편집 JAVA_OPTS.

    편집 JAVA_OPTS.

  5. ==============================

    5.해킹으로 당신은 java 명령에 대한 매개 변수를 편집 할 스칼라 / 빈 / 스칼라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예쁘지 않은.

    해킹으로 당신은 java 명령에 대한 매개 변수를 편집 할 스칼라 / 빈 / 스칼라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예쁘지 않은.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41373/increase-jvm-heap-size-for-scal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