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사용 기능에 통역으로 스칼라 파일을로드?

SCALA

사용 기능에 통역으로 스칼라 파일을로드?

내가 아닌 클래스, 파일에 정의 된 일부 스칼라 기능을 가지고, 나는 스칼라 인터프리터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스칼라 filename.scala 단순히 파일을 실행하고 인터프리터를 종료 말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나는 파일을 실행하고 나는 몇 가지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다음 인터프리터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아무도 내가 그 안에 정의 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히 통역으로 파일을로드하는 방법을 말해 줄래?

해결법

  1. ==============================

    1.입력 : 스칼라 REPL에서로드 / 경로 /로 / 파일을.

    입력 : 스칼라 REPL에서로드 / 경로 /로 / 파일을.

    당신은 입력하여 사용할 수있는 명령의 전체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

  2. ==============================

    2.경우에, : 붙여 넣기하여 더 나은 친구 (: 부하보다)을 수 있습니다. 붙여 넣기 : 여기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예입니다.

    경우에, : 붙여 넣기하여 더 나은 친구 (: 부하보다)을 수 있습니다. 붙여 넣기 : 여기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예입니다.

    scala> :paste
    // Entering paste mode (ctrl-D to finish)
    
    if (true)
      print("that was true")
    else
      print("false")
    
    [Ctrl-D]
    
    // Exiting paste mode, now interpreting.
    
    that was true
    

    하나는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파일을로드 붙여 넣기 : [경로]를 붙여

    scala> :paste ~/Desktop/repl_seeder.scala
    Pasting file ~/Desktop/repl_seeder.scala...
    defined object test1
    
    scala> test1.main(Str)
    my first scala program
    
  3. ==============================

    3.그냥 알림, 전체 경로를 넣어. 나는 다음과 같이 수행하여 리눅스에서 문제가 발견 :

    그냥 알림, 전체 경로를 넣어. 나는 다음과 같이 수행하여 리눅스에서 문제가 발견 :

    "그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오류를 제거하는 내가 그랬어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383436/load-scala-file-into-interpreter-to-use-function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