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ImageMagick이는 - "CORE_RL_magick_.dll은 찾을 수 없음"또는 루비 1.9.2과 창에 RMagick를 설치하는 방법

RUBY-ON-RAILS

ImageMagick이는 - "CORE_RL_magick_.dll은 찾을 수 없음"또는 루비 1.9.2과 창에 RMagick를 설치하는 방법

나는 Rail3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하고 있어요. win7x64 / 루비 1.9.2에 오류없이 rmagick 2.13.1 보석을 설치 마지막 몇 시간 동안 고군분투 후, 나는 또 다른 오류로 실행했습니다. 그래, 난 창문에 레일 경험이 고통 스럽다 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나는 AWS S3에 대한 공정 및 업로드 이미지 carrierwave 사용합니다. 같은 처리 외모

class IconUploader < CarrierWave::Uploader::Base

require 'rmagick'
include CarrierWave::RMagick
... 
process :resize_to_fit => [100, 100]
process :convert => :png
...

내 개발 컴퓨터에 파일 업로드를 트리거 할 때, 말, 나에게 창 팝업을 발생

구글이 하나에 정말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C에 내 PATH 변수가 설정되어 : / ruby192 / ImageMagick이 - 그 내가 ImageMagick이 설치되어있는 곳. 그리고이 폴더는 마술 (magick) 하나를 포함한 여러 CORE_RL DLL을 가지고있다. DLL은 그 자체가 누락되지 않습니다입니다!

IRB> 'rmagick'을 필요는 true를 반환 및 변환 -version이 출력 :

Version: ImageMagick 6.6.9-6 2011-04-14 Q16 http://www.imagemagick.org
Copyright: Copyright (C) 1999-2011 ImageMagick Studio LLC
Features: OpenMP

나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나는 CORE_RL DLL이 오류를 제공 ImageMagick이 V 6.6.9 32 비트 DLL을 시도했습니다 rmagick 보석을 컴파일 dev에 헤더가없는 64 비트 정적, 날 범 64 비트 동적, 첫 번째 제외한 일품 컴파일 모든 시험 중에 정의 기준 오차의 tonns :

checking for snprintf() in assert.h,ctype.h,stdio.h,stdlib.h,math.h,time.h,stdint.h,sys/types.h,wand/MagickWand.h... yes
checking for AcquireImage() in assert.h,ctype.h,stdio.h,stdlib.h,math.h,time.h,stdint.h,sys/types.h,wand/MagickWand.h... no
and so on...

감사합니다 여러분.

해결법

  1. ==============================

    1.드디어 ImageMagick과를 설치하고 RMagick 보석을 구축하고 모든 작업을하기 위해 관리했습니다. 만세.

    드디어 ImageMagick과를 설치하고 RMagick 보석을 구축하고 모든 작업을하기 위해 관리했습니다. 만세.

    문제가 DLL 자체처럼 보인다. 내가 등록했을 때, 윈도우는 DLL 문제에 대해 나에게 좋은 오류를했다.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길입니다 그래서 :

    그것은 인쇄해야

    Temporarily enhancing PATH to include DevKit...
    Building native extensions.  This could take a while...
    

    모든것이 제대로가는 경우 그리고 몇 분 후, 당신은 볼 수

    Successfully installed rmagick-2.13.1
    1 gem installed
    Installing ri documentation for rmagick-2.13.1...
    Installing RDoc documentation for rmagick-2.13.1...
    

    그리고 그게 다야. 이 좌절감에 몇 시간을 낭비에서 누군가를 절약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냥 두 개 더 도움이되었다 링크 : 1 및 2 여전히 설치할 수없는 경우

  2. ==============================

    2.이것은 설치하려면 고통이었다. 지금이 순간, 루비, 레일의 Devkit 및 ImageMagick를 다시 설치했다. 넌 가장 좋은 방법은 3.1 시원한하지 않는 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레일을 제외하고 모두의 최신 버전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 순간에 나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설치하려면 고통이었다. 지금이 순간, 루비, 레일의 Devkit 및 ImageMagick를 다시 설치했다. 넌 가장 좋은 방법은 3.1 시원한하지 않는 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레일을 제외하고 모두의 최신 버전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 순간에 나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ImageMagick-6.7.2-1-Q16-windows-dll - Win32 dynamic at 16 bits-per-pixel
    
    DevKit-tdm-32-4.5.2-20110712-1620-sfx
    
    rubyinstaller-1.9.2-p290
    
    Rails 3.0.9
    

    내 시스템 :

    윈도우 7, 64

    내 경로는 허용 대답에서 약간 다릅니다.

    내 C : / ImageMagick를

    gem install rmagick --platform=ruby -- --with-opt-lib=c:/ImageMagick/lib --with-opt-include=c:/ImageMagick/include
    

    나는 모든 옵션이 꺼져 체크 "관련 경로 옵션"과 "헤더"와 다음, ImageMagick이를 확인 먼저 루비를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쉽게 devkit를 설정 :

    1) cd c:\DevKit
    2) ruby dk.rb init
    3) ruby dk.rb install
    

    그런 후 내부 devkit (C : / devkit)의 이런 짓을하고 오류없이 설치 :

    gem install rmagick --platform=ruby -- --with-opt-lib=c:/ImageMagick/lib --with-opt-include=c:/ImageMagick/include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아마도 이것이 내가이 시도되었다, 당신을 도울 수 있지만 작업에 5 단계 환경을 설정하고 점점 익숙에 오전 : http://www.waydotnet.com/blog/2010/02/rmagick- 온 루비 1-9-1-I386-mingw32 워크-D /

    내가 믿는 5 단계 내가 대신 Devkit의 내부에 무슨 짓을했는지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행운을 줘!

  3. ==============================

    3.나는 확신 당신은 RMagick 그냥 ImageMagick를 처리 라이브러리와 인터페이스에 보석 역할을하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Heroku가 그것을 실행하려고 문제에 실행하려고하고 있어요. ImageMagick이 또한 내가 당신에게 Heroku에 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로컬 컴퓨터뿐만 아니라,에 설치해야합니다. ImageMagick의 설치는 후 당신 .DLL 누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로컬 프로젝트에 상당히 자주 사용합니다. 여기 링크입니다 :

    나는 확신 당신은 RMagick 그냥 ImageMagick를 처리 라이브러리와 인터페이스에 보석 역할을하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Heroku가 그것을 실행하려고 문제에 실행하려고하고 있어요. ImageMagick이 또한 내가 당신에게 Heroku에 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로컬 컴퓨터뿐만 아니라,에 설치해야합니다. ImageMagick의 설치는 후 당신 .DLL 누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로컬 프로젝트에 상당히 자주 사용합니다. 여기 링크입니다 :

    http://www.imagemagick.org/script/binary-releases.php?ImageMagick=d1l695sitj9h0vdqs78vgebqc5#windows

    나는 위의 링크에서 64 비트 "정적"바이너리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나는 DLL 버전을 사용하려고 문제 나이 다 퉜다을했습니다.

    어쨌든, 그것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다음 C를 추가 : \ 프로그램 파일 \ ImageMagick를-6.5.6-Q8 (또는 당신이에 설치되어있는 곳) 경로를 PATH 환경 변수에.

    그런 다음 제대로 RMagick 보석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모두 제일 좋다.

  4. ==============================

    4.이 게시물의 단계를 따라하지만 아직 정의되지 않은 오류의 LOF을 얻었다. 이뿐만 아니라 당신의 경우라면 당신은 64 비트 운영 체제를 갖는에도 불구하고, ImageMagick이 32 버전을 설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더 그것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 정의되지 않은 참조 오류에 구축하지 rmagick

    이 게시물의 단계를 따라하지만 아직 정의되지 않은 오류의 LOF을 얻었다. 이뿐만 아니라 당신의 경우라면 당신은 64 비트 운영 체제를 갖는에도 불구하고, ImageMagick이 32 버전을 설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더 그것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 정의되지 않은 참조 오류에 구축하지 rmagick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11388/imagemagick-core-rl-magick-dll-not-found-or-how-to-install-rmagick-on-wind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