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ERROR : 오류 설치하는 rmagick : Windows의 루비 2.2

RUBY-ON-RAILS

ERROR : 오류 설치하는 rmagick : Windows의 루비 2.2

내 윈도우 머신에 자식에서 내 코드를 복제하고 내가 설치 번들 실행할 때이 오류가 무엇입니까 :

D:\project\MyProject2>gem install rmagick -v '2.13.4'

나는 ImageMagick를 다운로드, 그리고 설정 환경 경로 시도 :

CPATH=D:\ImageMagick-6.9.5-Q8\include
LIBRARY_PATH=D:\ImageMagick-6.9.5-Q8\lib

설치 번들 실행하지만 사용은 실행을 시도하지

gem install rmagick  -v '2.13.4' --platform=ruby -- --with-opt-lib=D:\ImageMagick-6.9.5-Q8\lib --with-opt-include=D:\ImageMagick-6.9.5-Q8\include

그것은 보여주고있다 :

도와주세요.

해결법

  1. ==============================

    1.나는 마침내 여기와 여기에 유래에 대한 답을 우연히 발견 될 때까지 나는이 같은 문제를 자신했다.

    나는 마침내 여기와 여기에 유래에 대한 답을 우연히 발견 될 때까지 나는이 같은 문제를 자신했다.

    기본적으로 다음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

    참고 : XAMPP에 레드 마인을 설치하기 위해 찾고있는 사람들은이 튜토리얼을 따라하십시오. 당신이 rmagick lib 디렉토리 설치에 박히 경우,이 대답 여기 돌아가 제공된 단계를 수행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498863/error-error-installing-rmagick-in-windows-with-ruby-2-2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