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ERB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RUBY-ON-RAILS

ERB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왜 형식 * .erb.html에서 Rails 애플리케이션의 전망이다? "ERB"무엇을 의미합니까?

해결법

  1. ==============================

    1.ERB는 "임베디드 루비"를 의미합니다. .html.erb 또는 .erb.html 파일에 포함 된 루비 코드와 HTML입니다; 레일은 동적으로 파일 및 출력됩니다 렌더링에 대한 "순수한"HTML 파일에 내용을 추가하기 위해 루비를 평가합니다.

    ERB는 "임베디드 루비"를 의미합니다. .html.erb 또는 .erb.html 파일에 포함 된 루비 코드와 HTML입니다; 레일은 동적으로 파일 및 출력됩니다 렌더링에 대한 "순수한"HTML 파일에 내용을 추가하기 위해 루비를 평가합니다.

  2. ==============================

    2.@Chowlett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ERB는 임베디드 루비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 안에 포함 된 루비 코드를 HTML 파일의 수단 것을 ".html.erb"로 모든 파일을 정의 할 때이 레일 파일의 ".rhtml"확장자와 유사하다.

    @Chowlett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ERB는 임베디드 루비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 안에 포함 된 루비 코드를 HTML 파일의 수단 것을 ".html.erb"로 모든 파일을 정의 할 때이 레일 파일의 ".rhtml"확장자와 유사하다.

    당신은 ".html.erb"와 ".rhtml"사이에 상세하고 좋은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 당신은 또한 ".xml.erb"에서 ".js.erb"을 ".rjs"확장 또는 ".rxml을"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rhtml"과 동일

    이 형식은 "ERB는"이 경우에 템플릿 엔진에서 콘텐츠 형식을 분리합니다.

  3. ==============================

    3.ERB 템플릿 생성에 스튜어트 엘리스의 소개에서 :

    ERB 템플릿 생성에 스튜어트 엘리스의 소개에서 :

    원래 기사는 자세한 내용 및 ERB를 사용하여 짧은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식 문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위의 이전 ERB 템플릿 생성에 소개에 연결하거나 해당 사용자의 작업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다른 사용자가 답변으로 게시 인용 블록. 포스트이었다 (바르게) 표절에 대한 삭제. 그러나, 나는 내가 스튜어트 엘리스의 저자에 적절한 속성을주는 견적을 다시 게시 한 그래서, 유용한 답변을 생각했다.

  4. ==============================

    4.또한 ERB라는 임베디드 루비는 웹 페이지에 동적 콘텐츠를 포함에 대한 기본 템플릿 시스템입니다. --Michael Hertl

    또한 ERB라는 임베디드 루비는 웹 페이지에 동적 콘텐츠를 포함에 대한 기본 템플릿 시스템입니다. --Michael Hertl

  5. ==============================

    5.템플릿 형식에서 ERB 템플릿을 포함하는 파일은 어떤 이름을 가질 수 있지만 파일의 이름이 .erb 확장자로 끝나야한다는 규칙이다. 레일은 layout.html.erb 같은 이름이 HTML 템플릿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erb 다음에 출력 타입의 확장을 가지고 템플릿 파일이 필요합니다.

    템플릿 형식에서 ERB 템플릿을 포함하는 파일은 어떤 이름을 가질 수 있지만 파일의 이름이 .erb 확장자로 끝나야한다는 규칙이다. 레일은 layout.html.erb 같은 이름이 HTML 템플릿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erb 다음에 출력 타입의 확장을 가지고 템플릿 파일이 필요합니다.

    ERB 파일을 간단하게 출력 텍스트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더. 어떤 텍스트하면 파일 내의 정적 텍스트와 루비 코드의 조합에 따라입니다. 그의 어떤 브라우저 페이지를 표시해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레일에있는 기본 사용 HTML을 생성하기 위해 ER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비에서 특정 디폴트가 하나 개의 기본은 컨트롤러가 HTML 페이지를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쉽게 당신이 그것을위한 웹 API를 작성하는 경우가 .XML 또는 .json 또는 .csv로 응답 할 수 있습니다

    ERB는 텍스트를 생성하는 라이브러리 클래스입니다. 아무것도 더. 그것은 혼합 정적 텍스트와 루비 코드가 포함 된 파일을 기대하고있다. 그것은 루비 코드를 실행하고 컨트롤러의 경우에 다른 파일을 HTML로 결과를 기록합니다

  6. ==============================

    6.ERB는 루비 클래스를하는 주형하고 종종 레일에 .rhtml 또는 (내장 된 루비와 HTML) .erb.html에 사용됩니다.

    ERB는 루비 클래스를하는 주형하고 종종 레일에 .rhtml 또는 (내장 된 루비와 HTML) .erb.html에 사용됩니다.

    여기에 루비 문서에 좋은 세부입니다.

    http://ruby-doc.org/stdlib-1.9.3/libdoc/erb/rdoc/ERB.html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84421/what-is-the-meaning-of-er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