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0.0.0.0 당신이 구입에 무슨 일이 레일 서버를 결합 하는가?

RUBY-ON-RAILS

0.0.0.0 당신이 구입에 무슨 일이 레일 서버를 결합 하는가?

나는 다른 장치에서 테스트에 대한 DNS 와일드 카드로 "www.xip.i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IP 주소로 내 기본 도메인을 설정합니다. 나는이 번들 간부와 서버를 레일 불 서버를 레일과 여기 www가 갈 .xip.io :. 3000 내 레일 서버가 응답하지 않는 알 수 있습니다.

I 바인드 너무 번들 간부와 같은 0.0.0.0 내 레일 서버가 0.0.0.0 -b 서버를 레일 경우, 그것을 작동합니다! 0.0.0.0 일이 내 서버를 말하고 내가 이해가 안 돼요. 이 누군가의 감각을 만들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0.0.0.0에 바인딩하면 컴퓨터의 모든 IP 주소에 바인딩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기본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서버를 레일 만, 4.2 만 로컬 호스트에 바인딩로 변경되었습니다.

    0.0.0.0에 바인딩하면 컴퓨터의 모든 IP 주소에 바인딩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기본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서버를 레일 만, 4.2 만 로컬 호스트에 바인딩로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음 localhost로 바인딩 된 기본적으로 경우에만이 공용 IP 주소 아닙니다 때문에 DNS 서비스를 통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로컬 호스트 또는 127.0.0.1에 로컬로 응답합니다.

    당신이 0.0.0.0를 사용하는 경우는 로컬 호스트 및 라우팅 IP 주소에 바인딩됩니다.

  2. ==============================

    2.난 당신이 게스트 / 가상 머신에있어 언제든지 바인딩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난 당신이 게스트 / 가상 머신에있어 언제든지 바인딩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083885/what-does-binding-a-rails-server-to-0-0-0-0-buy-you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