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트위터 부트 스트랩 CSS와 충돌 활성 관리자 CSS를 레일

RUBY-ON-RAILS

트위터 부트 스트랩 CSS와 충돌 활성 관리자 CSS를 레일

내가 뭔가 잘못된 일을 할 수 있도록 내가 레일 자산 파이프 라인에 다소 새로운 해요. 내 백엔드에 대해 Active 관리자를 사용하여 내 프런트 엔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부트 스트랩 CSS를 트위터에 노력하고있어.

나는 bootstrap.css를 추가로 / 응용 프로그램 / 자산 / 스타일 시트는 다음도 추가 :

//= require bootstrap

application.css에 - 나는 로컬 자산의 사전 컴파일을했다

그것은 잘 작동 것 같다하지만 스타일 중 일부는 정확히 통해 오지 않아 내가 활성 관리자의 CSS는 그것을 무시되어 있기 때문에 생각합니다.

나의 이해는 응용 프로그램이 응용 프로그램 CSS의 공공 자산에 CSS의 자산과 실행 파일이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을 컴파일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든 두 가지를 분리하고 프런트 엔드의 기본 CSS로 부트 스트랩 CSS를 트위터를 사용하고 어쩌면 프론트 엔드에서 활성화 관리자의 CSS 파일을 사용하도록하지 말 할 필요가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당신은 ActiveAdmin을 사용에 RailsCasts 동영상을 시청 적이 있습니까? 비디오에서 라이언 방법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의 CSS에 스테핑에서 ActiveAdmin을의 CSS를 방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ActiveAdmin을 사용에 RailsCasts 동영상을 시청 적이 있습니까? 비디오에서 라이언 방법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의 CSS에 스테핑에서 ActiveAdmin을의 CSS를 방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http://railscasts.com/episodes/284-active-admin

    대답에 비디오에서 정보를 이동

    application.css에서는 제거 :

    *= require_tree .
    

    4 레일의 경우, Jiten K는 production.rb이 추가 제안 :

    config.assets.precompile += ['active_admin.css']
    

    그러나 그 SO 답변에 대한 의견 중 하나는 이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말한다. 지금까지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았습니다.

  2. ==============================

    2.저도 같은 문제가 있고,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고,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app/assets/stylesheets/active_admin.css.scss
    

    vendor/assets/stylesheets/active_admin.css.scss
    

    활성 관리자 자산 공급 업체에 있어야합니다 / 레일 가이드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

    "공급 업체 / 자산은 자바 스크립트 플러그인과 CSS 프레임 워크에 대한 코드와 같은 외부 기관에 의해 소유 자산입니다."

  3. ==============================

    3.내가 해결할 수있는 문제를 문제를 다음과 application.css을 변경하는 경우 :

    내가 해결할 수있는 문제를 문제를 다음과 application.css을 변경하는 경우 :

     *= require bootstrap
     *= require_tree .
     *= stub "active_admin"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180418/rails-active-admin-css-conflicting-with-twitter-bootstrap-cs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