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콘솔 libreadline 때문에로드하지 않습니다 레일

RUBY-ON-RAILS

콘솔 libreadline 때문에로드하지 않습니다 레일

나는 보석 (루비 디버그-IDE)를 설치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최근과 같이 2.1.2 루비 다시 설치

sudo rvm reinstall 2.1.2 --disable-binary --with-gcc=gcc-4.2

그 이후로, 나는 사용하여 내 콘솔을로드 할 수 없습니다 번들 간부 레일 C 다음 오류로 인해 :

/Users/ohad/.rvm/gems/ruby-2.1.2@aaa/gems/activesupport-3.2.11/lib/active_support/dependencies.rb:251:in `require': dlopen(/Users/ohad/.rvm/rubies/ruby-2.1.2/lib/ruby/2.1.0/x86_64-darwin13.0/readline.bundle, 9): Library not loaded: @@HOMEBREW_PREFIX@@/opt/readline/lib/libreadline.6.dylib (LoadError)
  Referenced from: /Users/ohad/.rvm/rubies/ruby-2.1.2/lib/ruby/2.1.0/x86_64-darwin13.0/readline.bundle

시도 양조 제거의 readline과 양조 일을하지만 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build 원본에서 작성한 Readline을 설치합니다.

해결법

  1. ==============================

    1.오늘이 가로 질러,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내가 그랬어 :

    오늘이 가로 질러,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내가 그랬어 :

    양조 RM -f의 readline

    양조의 readline 설치

    양조 링크의 readline --force

    희망이 도움이.

    편집 : 나는 최근에 내가 쓴 이후 (루비를 다운 그레이드 후) 다시이 문제로 달리고, 지금은 아래의 코멘트에서 califrench의 솔루션 @ 선호 :

    LN -s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dylib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dylib

  2. ==============================

    2.레일 4.2.6처럼 보인다는 libreadline.6 대신 libreadline 찾고 있었다. 그러니 그냥 심볼릭 링크를 만들어야합니다.

    레일 4.2.6처럼 보인다는 libreadline.6 대신 libreadline 찾고 있었다. 그러니 그냥 심볼릭 링크를 만들어야합니다.

    ln -s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dylib \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6.dylib 
    

    이 여전히 붙어있는 다른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3. ==============================

    3.나는 루비를 다시 설치하여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브루면 다시 설치의 readline에 (심지어 소스에서)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는 루비를 다시 설치하여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브루면 다시 설치의 readline에 (심지어 소스에서) 도움이되지 않았다.

    이 나를 위해 그것을 분류 그래서 나는 RV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RVM 다시 설치 2.3.1

    나는 브루 내가 잘 범인이 될 수 의심 다른 패키지에 대한 최근의 readline V7에서 뽑아 모른다 생각한다.

  4. ==============================

    4.@의 mauro_oto의 게시물에 내 댓글에 긍정적 인 피드백을 많이 받고 후에, 나는 대답으로이를 게시 거라고 생각 :

    @의 mauro_oto의 게시물에 내 댓글에 긍정적 인 피드백을 많이 받고 후에, 나는 대답으로이를 게시 거라고 생각 :

  5. ==============================

    5.내 Gemfile에 보석 'RB-의 readline'을 추가 나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https://github.com/ConnorAtherton/rb-readline를 참조하십시오.

    내 Gemfile에 보석 'RB-의 readline'을 추가 나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https://github.com/ConnorAtherton/rb-readline를 참조하십시오.

  6. ==============================

    6.이 모든 아무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나는 시에라을 OSX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을이.

    이 모든 아무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나는 시에라을 OSX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을이.

    ln -s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0.dylib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6.dylib
    

    이 사람을 도움이 밖으로 바랍니다.

  7. ==============================

    7.내 ENV : 루비 : 2.2.1, 레일 4.2.1, 맥 OS 시에라 10.12.4;

    내 ENV : 루비 : 2.2.1, 레일 4.2.1, 맥 OS 시에라 10.12.4;

    아래 명령은 저와 제 동료를 위해 작동합니다 :

    LN -s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0.dylib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6.dylib

  8. ==============================

    8.이건 내 문제를 해결했다 :

    이건 내 문제를 해결했다 :

    libreadline를 교체 당신이 오류가 발생하는 버전 {버전} .dylib. :

    ln -s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dylib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dylib
    
  9. ==============================

    9.OSX는 사제를 사용에서, 당신은 활성화 된 readline에 버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OSX는 사제를 사용에서, 당신은 활성화 된 readline에 버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양조 스위치의 readline 6.3.8

    (그것은 가능성이 / usr / 지방 / 셀라 / readline에 /에 설치되어)

  10. ==============================

    10.나는하지만 더 업데이트 된 버전과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다. 내가 가진 오류 :

    나는하지만 더 업데이트 된 버전과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다. 내가 가진 오류 :

    dlopen(/Users/juanjo/.rvm/rubies/ruby-2.5.3/lib/ruby/2.5.0/x86_64-darwin18/readline.bundle, 9): Library not loaded: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dylib (LoadError)
      Referenced from: /Users/juanjo/.rvm/rubies/ruby-2.5.3/lib/ruby/2.5.0/x86_64-darwin18/readline.bundle
      Reason: image not found - /Users/juanjo/.rvm/rubies/ruby-2.5.3/lib/ruby/2.5.0/x86_64-darwin18/readline.bundle
    

    중요한 부분은 라이브러리로드되지 않습니다 :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dylib를

    내가 7, libreadline.8.dylib하지 설치 한 / usr / 지방 / 옵션 / readline에 / lib 디렉토리 / I 톱에서 찾고있다.

    다른 답변에 의해 인도 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다음을 수행했다 :

    LN -s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8.dylib /usr/local/opt/readline/lib/libreadline.7.dylib

    다시 말해: LN -s /.../[libreadline 당신은] 당신이 필요 /.../[libreadline있다.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591527/rails-console-doesnt-load-due-to-libreadlin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