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정의되지 않은 메서드 '구성': 오류 발사는 서버를 레일

RUBY-ON-RAILS

정의되지 않은 메서드 '구성': 오류 발사는 서버를 레일

나는있는 Hartl의 튜토리얼을 통해 레일 및 작업에 새로운 해요. 내가 자습서를 두 번하려고 노력하고 레일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다른 프로젝트를 생성 할 때까지 모든 것이 좋았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버를 레일로드하려고 할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폴더.

$ rails s
=> Booting WEBrick
=> Rails 4.0.4 application starting in development on
=> Run `rails server -h` for more startup options
=> Ctrl-C to shutdown server
Exiting
/Users/sierra/Desktop/sample_app_2/config/environments/development.rb:1:in
  `<top (required)>': undefined method `configure' for
  #<SampleApp2::Application:0x00000101a74610> (NoMethodError)

내 Gemfile이있는 Hartl 튜토리얼에서 직접입니다 :

source 'https://rubygems.org'
ruby '2.1.0'
#ruby-gemset=railstutorial_rails_4_0

gem 'rails', '4.0.4'

group :development, :test do
  gem 'sqlite3', '1.3.8'
  gem 'rspec-rails', '2.13.1'
end

group :test do
  gem 'selenium-webdriver', '2.35.1'
  gem 'capybara', '2.1.0'
end

gem 'sass-rails', '4.0.1'
gem 'uglifier', '2.1.1'
gem 'coffee-rails', '4.0.1'
gem 'jquery-rails', '3.0.4'
gem 'turbolinks', '1.1.1'
gem 'jbuilder', '1.0.2'

group :doc do
  gem 'sdoc', '0.3.20', require: false
end

group :production do
  gem 'rails_12factor', '0.0.2'
end

해결법

  1. ==============================

    1.나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해결.

    나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해결.

    1 단계 : Project_Root_Directory / 설정 / 환경 / development.rb로 이동

    이 라인 변경

    Rails.application.configure do
    

    Your_Rails_Application_Folder_name::Application.configure do
    

    예를 들어 내 레일 프로젝트 폴더의 이름은 다음 줄에 Your_Rails_Application_Folder_name 그래서 'Spree_demo을'입니다 :

    Your_Rails_Application_Folder_name::Application.configure do
    

    로 대체됩니다

    SpreeDemo::Application.configure do
    

    주 :이이 제거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폴더 이름에 밑줄.

    그것은 너희들 작동 바랍니다.

  2. ==============================

    2.레일 전에 먼저 설정 루비 버전의 새로운

    레일 전에 먼저 설정 루비 버전의 새로운

    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 난 대답은 주어진 시도하고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 난 밑줄을 제거하기 위해 이름을 변경했는데, 그것은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

    문제는 당신이 이런 짓을한다는 것입니다 :

    $ 새로운 APP_NAME 레일

    하지만 당신의 루비 버전은 아마 2.1.1 또는 뭔가 다른했다. 당신은하고 싶지 :

    $ RVM 2.0.0

    당신이 당신의 Gemfile에 2.0.0을 설정할 때 (있는 Hartl 권장로)하기 전에 당신은 장소에 속하는 다음 새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나는 왜이 일을 모르고, 나는 누군가가 빛 창고를 희망하지만이 리드 현재 답보다 더 나은 일을 당신을 알 수 있습니다.

  3. ==============================

    3.그것도 나에게 일어났다. 문제는 내가 프로젝트를 만들려면 레일의 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럼 난 레일의 다른 버전을 사용하는 Gemfile을 변경하고 시스템 비계 또는 서버를 실행하는 데 사용되었다. 신참 문제! 지속적으로 동일한 버전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

    그것도 나에게 일어났다. 문제는 내가 프로젝트를 만들려면 레일의 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럼 난 레일의 다른 버전을 사용하는 Gemfile을 변경하고 시스템 비계 또는 서버를 실행하는 데 사용되었다. 신참 문제! 지속적으로 동일한 버전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

  4. ==============================

    4.나는 비슷한 질문에 (아마도 너무 오래) 대답을 게시 : 레일 - NoMethodError을 : 정의되지 않은 메서드`configure '를 FirstApp 위해. 나는 내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단지의 경우뿐만 아니라 여기에 게시 할 줄 알았는데, 그래서이 스레드는 실제로 나의 궁극적 인 해결책으로가는 길에 저를 시작했다.

    나는 비슷한 질문에 (아마도 너무 오래) 대답을 게시 : 레일 - NoMethodError을 : 정의되지 않은 메서드`configure '를 FirstApp 위해. 나는 내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단지의 경우뿐만 아니라 여기에 게시 할 줄 알았는데, 그래서이 스레드는 실제로 나의 궁극적 인 해결책으로가는 길에 저를 시작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 프로그램 / 설정 / 초기화 / development.rb (및 production.rb) 파일 버전에서 시작 잘 모르겠어요 (레일의 일부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새 프로젝트 생성 , 난 단지) 레일 4.1.4을 테스트했다. 씨있는 Hartl은 자신의 튜토리얼 레일 4.0.8를 사용하고, 그것이 내가 새로운 구문이 발생하지 않는 테스트 가장 높은 버전입니다.

    레일 4.1.4, 그리고 어쩌면 다른 버전 이후 4.0.8에서 해당 파일의 첫 번째 줄은 예를 들어, 여기서 SampleApp로 sample_app라는 프로젝트를 사용하기보다는 Rails.application.configure.do으로 생성된다 :: Application.configure 4.0.8에서와 같이 수도 있었죠.

    이 구문은 새 버전에서 변경 이유를 모르겠어요 그래서 나는 레일에 새로운 해요. 나는 그것이 의도적 어떻게 든 더 옛날 방식에 비해입니다 있으리라 믿고있어. 대부분의 경우, 씨있는 Hartl이 변경을 포함 레일의 버전에 대한 업데이트 자신의 튜토리얼의 향후 버전에서 계정에 걸릴 것입니다.

    그때까지, 내 ​​다른 내가 윈도우 7에 주위에있어 방법에 대한보다 철저한 설명은 위에서 언급 한 질문에 대답하지만, TL을보고, 그 박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로컬 저장소 / 루트 개발 디렉토리에있는 튜토리얼 (4.0.8)에 지정된 레일의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프로젝트를 생성 한 후 Gemfile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지만, 파일 자체가 레일의 새 버전으로 생성 된 경우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용자가 제안으로,이 경우 수동으로 편집 그 라인에서 이동해야합니다.

  5. ==============================

    5.나는 내 Gemfile 주변에 엉망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내가 레일 4.0.2 그 같은 것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든 인해 몇 가지 오류에 나는 4.1.1로 변경하는 개발과 생산 모두에서이 동일한 문제 원인 변경

    나는 내 Gemfile 주변에 엉망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내가 레일 4.0.2 그 같은 것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든 인해 몇 가지 오류에 나는 4.1.1로 변경하는 개발과 생산 모두에서이 동일한 문제 원인 변경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977051/error-launching-rails-server-undefined-method-configur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