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자바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RUBY-ON-RAILS

자바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나는 레일과 자바 모두 루비를 사용합니다. 정말 나는 레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때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자바를위한 도구 같은 마이그레이션이됩니다 궁금? 이러한 도구가 없으면 자바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를 제어하는 ​​도구로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아이디어인가?

해결법

  1. ==============================

    1.나는 마이그레이션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Hibernate의들 SchemaUpdate를 사용했습니다. DB : 마이그레이션 단계와 앱이 실행중인 데이터베이스와 동기화 할 수 없다 앱을 시작할 때마다, 그것은 데이터베이스 구조 및 매핑으로 동기화 그것을를 검사하기 때문에 거기에 여분의 레이크 없습니다 그래서 마이그레이션 실제로 더 쉽게 에 맞서. 앱에서 최대 절전 모드를 사용하지 않은 그래서 경우에도 Hibernate 매핑 파일이 더 레일 마이그레이션보다 더 복잡, 당신은 그것을 활용할 수 없었다. 단점은 그렇지 않은 것입니다 유연성 등까지, 다시 굴러 내려 마이그레이션, DML 문을 실행하고있다. 의견에서 지적했듯이, 그것은 또한 테이블이나 열을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나는 최대 절전 모드 초기화 과정의 일환으로 수동으로 사람들을 할 수있는 별도의 방법을 실행합니다.

    나는 마이그레이션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Hibernate의들 SchemaUpdate를 사용했습니다. DB : 마이그레이션 단계와 앱이 실행중인 데이터베이스와 동기화 할 수 없다 앱을 시작할 때마다, 그것은 데이터베이스 구조 및 매핑으로 동기화 그것을를 검사하기 때문에 거기에 여분의 레이크 없습니다 그래서 마이그레이션 실제로 더 쉽게 에 맞서. 앱에서 최대 절전 모드를 사용하지 않은 그래서 경우에도 Hibernate 매핑 파일이 더 레일 마이그레이션보다 더 복잡, 당신은 그것을 활용할 수 없었다. 단점은 그렇지 않은 것입니다 유연성 등까지, 다시 굴러 내려 마이그레이션, DML 문을 실행하고있다. 의견에서 지적했듯이, 그것은 또한 테이블이나 열을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나는 최대 절전 모드 초기화 과정의 일환으로 수동으로 사람들을 할 수있는 별도의 방법을 실행합니다.

    만큼 당신이 스택 (루비, 레이크, 레일) 설치 마음을하지 않는 한, 앱을 터치하지 것이다 - 당신이 사용하지만 마이그레이션 레일 수없는 이유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2. ==============================

    2.간의 기능 비교를 위해

    간의 기능 비교를 위해

    http://flywaydb.org를 보라

    당신과 다른 사람이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는 이것은 좋은 시작해야한다

  3. ==============================

    3.Liquibase는 체크 아웃이 도메인 가치의 또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Liquibase는 체크 아웃이 도메인 가치의 또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4. ==============================

    4.Grails는 레일에서 한 후에 모방하는 dbmigrate 유틸리티를 가지고있다. 이 그루비에서 구현 이후로, 당신은 당신의 자바 프로젝트의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Grails는 레일에서 한 후에 모방하는 dbmigrate 유틸리티를 가지고있다. 이 그루비에서 구현 이후로, 당신은 당신의 자바 프로젝트의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5. ==============================

    5.같은 질문을 연구하면서이 게시물을 가로 질러 달렸다. 나는 아직 최고의 도구 나 방법에 대한 결론에 도달하지 않은,하지만 다른 답변에서 언급되지 않은 걸쳐 내가 왔어요 하나의 도구 지금까지 dbdeploy입니다. 나는 이러한 도구의 비교를 읽을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같은 질문을 연구하면서이 게시물을 가로 질러 달렸다. 나는 아직 최고의 도구 나 방법에 대한 결론에 도달하지 않은,하지만 다른 답변에서 언급되지 않은 걸쳐 내가 왔어요 하나의 도구 지금까지 dbdeploy입니다. 나는 이러한 도구의 비교를 읽을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일부 기타 관련 자료 : 마틴 파울러와 진화 데이터베이스 설계에 프라 모드 Sadalage의 다소 세 게시하고, 책 리팩토링 데이터베이스 : 진화 데이터베이스 설계 Sadalage와 스코틀랜드 엠 블러에 의해.

  6. ==============================

    6.자바에 대한 마이그레이션과 같은 레일의 두 개의 독립적 인 구현이있다 :

    자바에 대한 마이그레이션과 같은 레일의 두 개의 독립적 인 구현이있다 :

    탄소 다섯 1) Maven을 기반 마이그레이션

    Hashrocket 2) 개미 기반 작업 (내 개인 좋아하는)

    이 패키지는 특히 메이븐과 개미를 위해 작성되었지만, 몇 가지 작업과 함께 당신은 아무것도에이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7. ==============================

    7.Migrate4j 후보처럼 보이지만,이 프로젝트는 생산 사용을 위해 충분히 성숙 보이지 않는다.

    Migrate4j 후보처럼 보이지만,이 프로젝트는 생산 사용을 위해 충분히 성숙 보이지 않는다.

  8. ==============================

    8.처음 Unitils 내부 개발하지만 지금은 전용 프로젝트 된 DbMaintain도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를 사용하고 매우 만족 (의미하지 않는 좋은 대안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메이븐을 지원하는 도구에 중점을두고) 내 데이터베이스 + 마이그레이션 북마크에 더 많은 이들의 목록입니다.

    처음 Unitils 내부 개발하지만 지금은 전용 프로젝트 된 DbMaintain도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를 사용하고 매우 만족 (의미하지 않는 좋은 대안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메이븐을 지원하는 도구에 중점을두고) 내 데이터베이스 + 마이그레이션 북마크에 더 많은 이들의 목록입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1020/migrations-for-jav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