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이유는 RVM을 사용하여 사자에 레일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RUBY-ON-RAILS

이유는 RVM을 사용하여 사자에 레일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나는 RVM을 사용하여 OS X 사자에 레일을 설치하려고 문제로 실행 해요.

지금까지, 나는 다음과 같은 일을했다 :

내가 정말 레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어떤 보석 명령을 실행하려고 할 때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판단, 나는이 문제를 가진 유일한 사람이하지 않는 것 :

http://twitter.com/#!/pingles/status/66261101351927809 및 https://github.com/carlhuda/bundler/issues/1058

해결법

  1. ==============================

    1.고쳤다!

    고쳤다!

    대답은 내가 위의 게시 된 링크 중 하나를 실제로이었다. (RVM 1.8.7를 설치) 내가 실행하는 데 필요한 루비 버전을 설치하기 전에 "수출 CC =는 / usr / 빈 / GCC-4.2". 장소에두고,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

    당신이 CC 영구적으로 수출하고 싶지 않은 경우, CC =는 / usr / 빈 / GCC-4.2 RVM은 1.8.7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1.8.7 루비 설치 한 경우. 그냥 할 CC =는 / usr / 빈 / GCC-4.2 RVM 다시 설치 1.8.7

  2. ==============================

    2.당신은 엑스 코드 4.2을 설치 한 경우 당신이 그것을 추가 할 필요가 있으므로, 실제로는, 더 이상 비 LLVM의 GCC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설치 한 후에 4.1로 다운 그레이드 몇 가지 이유를 들어 4.2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나를 위해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당신은 엑스 코드 4.2을 설치 한 경우 당신이 그것을 추가 할 필요가 있으므로, 실제로는, 더 이상 비 LLVM의 GCC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설치 한 후에 4.1로 다운 그레이드 몇 가지 이유를 들어 4.2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나를 위해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탈곡 꽤 후이 결국 나를 위해 일한 것입니다 :

    열려있는 터미널 창을 닫고 새로운 하나를 열고

    rvm remove ree
    export CC=/usr/bin/gcc-4.2
    rvm install ree
    

    이 RVM 1.8.6와 나를 위해 일한, OS X 10.7.2 및 GCC-4.2 버전 4.2.1 (애플 빌드 5666).

    당신이 이미 엑스 코드 4.1을 설치 한 경우, 충동 4.2로 업그레이드 저항하고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3. ==============================

    3.즉, 아직 작업 추가 --force를 수행합니다. 이된다 그래서 :

    즉, 아직 작업 추가 --force를 수행합니다. 이된다 그래서 :

    CC =는 / usr / 빈 / GCC-4.2 RVM 루비 1.8.7 --force를 설치

  4. ==============================

    4.사용하기 전에 이미 설치 한 경우는 1.8.7을 제거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출 CC =는 / usr / 빈 / GCC-4.2" "RVM 삭제 1.8.7"을 수행하여

    사용하기 전에 이미 설치 한 경우는 1.8.7을 제거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출 CC =는 / usr / 빈 / GCC-4.2" "RVM 삭제 1.8.7"을 수행하여

  5. ==============================

    5.나는 내 시스템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내가 애플에서 엑스 코드 명령 줄 도구를 설치 한 LLVM 컴파일러와 LLVM 무료 하나없이 제공됩니다.

    나는 내 시스템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내가 애플에서 엑스 코드 명령 줄 도구를 설치 한 LLVM 컴파일러와 LLVM 무료 하나없이 제공됩니다.

    루비 1.8.7은 심지어 CC = 연타과 LLVM 컴파일러하지 작업, 그래서 LLVM 무료 GCC 해결할 수있는 문제 문제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나열된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https://github.com/mxcl/homebrew/wiki/Custom-GCC-and-cross-compilers

    긴 짧은 이야기, 브루과 GCC의 버전 4.2을 설치합니다 :

    brew install https://raw.github.com/Homebrew/homebrew-dupes/master/apple-gcc42.rb
    

    다음 1.8.7 루비 설치 :

    CC=gcc-4.2 rvm install 1.8.7
    
  6. ==============================

    6.대신 "수출 CC =는 / usr / 빈 / GCC-4.2"할 "수출 CC = gcc가"의 (엑스 코드 4.2.x를 설치해야합니다).

    대신 "수출 CC =는 / usr / 빈 / GCC-4.2"할 "수출 CC = gcc가"의 (엑스 코드 4.2.x를 설치해야합니다).

  7. ==============================

    7.이 같은이 GCC의 버전을 확인합니다 :

    이 같은이 GCC의 버전을 확인합니다 :

    ls -Al `which gcc-4.2`
    

    여기의 지시에 따라 : http://robots.thoughtbot.com/post/27985816073/the-hitchhikers-guide-to-riding-a-mountain-lion

    brew update
    brew tap homebrew/dupes
    brew install apple-gcc42
    

    그런 다음 다시 설치

    (= CC에 사용) GCC에 대한 경로가 무엇인지 다시 확인 :

    ls -Al `which gcc-4.2`
    

    (선택 사항) 예를 들어 당신의 .bashrc에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export CC=/usr/bin/gcc-4.2
    

    (선택 사항) 루비의 이전 버전을 제거

    rvm remove 1.8.7
    

    그때:

    CC=/usr/local/bin/gcc-4.2 rvm --verify-downloads 1 reinstall 1.8.7-p357 --without-tcl --without-tk 
    

    또는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에 설정 CC가있는 경우

    rvm --verify-downloads 1 reinstall 1.8.7-p357 --without-tcl --without-tk 
    

    RVM에 플래그를 설치합니다. 나는 문제가 FTP 서버에 검사와 TCK 몇 가지 문제와 무엇을하지를 확인했다. 당신은 그 플래그를 생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 당신은 당신의 gemset의 이전 버전을 제거 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

    rvm gemset delete <gemset>
    

    그때

    gem install bundler
    bundle install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8. ==============================

    8.macport와 루비 1.9.x 버전을 사용. 나는 성공적 루비 보석과 레일을 설치했다.

    macport와 루비 1.9.x 버전을 사용. 나는 성공적 루비 보석과 레일을 설치했다.

  9. ==============================

    9.내가 선을 언급 할 때, 단지 아치 x86_64에 대한 동일한 문제가 내 ~ / .rvmrc

    내가 선을 언급 할 때, 단지 아치 x86_64에 대한 동일한 문제가 내 ~ / .rvmrc

    rvm_archflags="-arch x86_64"
    

    새로운 터미널을 열고 다시 루비 1.8.7 설치하려고

    rvm install 1.8.7
    

    그것은 성공했다.

  10. ==============================

    10.당신이 개발 워크 플로우에 RVM을 사용하는 경우, 나는 OS X 라이온에 대한 .rvmrc 파일에 수정을 추가했다.

    당신이 개발 워크 플로우에 RVM을 사용하는 경우, 나는 OS X 라이온에 대한 .rvmrc 파일에 수정을 추가했다.

    https://gist.github.com/1112962

    (업데이트 된 파일 이름)

  11. ==============================

    11.이것은 RVM 관련이없는,하지만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사자에 대한 로컬 개발 환경 인 경우 RubyStack에 시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파치, MySQL은, 루비를위한 무료, 오픈 소스 올인원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레일 등이 컴파일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그것은 독립적 인 당신이 단순히 설치 디렉토리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좋아한다면 그렇게하고 당신이 완료됩니다. 면책 조항 : 나는 RubyStack 개발자 중 하나 있어요 :)

    이것은 RVM 관련이없는,하지만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사자에 대한 로컬 개발 환경 인 경우 RubyStack에 시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파치, MySQL은, 루비를위한 무료, 오픈 소스 올인원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레일 등이 컴파일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그것은 독립적 인 당신이 단순히 설치 디렉토리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좋아한다면 그렇게하고 당신이 완료됩니다. 면책 조항 : 나는 RubyStack 개발자 중 하나 있어요 :)

  12. ==============================

    12.CC =는 / usr / 빈 / GCC-4.2 RVM 설치 1.8.7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CC =는 / usr / 빈 / gcc가 RVM은 1.8.7를 설치 사용하고는했다 (로 확인 "하는 GCC")

    CC =는 / usr / 빈 / GCC-4.2 RVM 설치 1.8.7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CC =는 / usr / 빈 / gcc가 RVM은 1.8.7를 설치 사용하고는했다 (로 확인 "하는 GCC")

  13. ==============================

    13.심지어 난 아직도 세그먼테이션 폴트 (segfault)를 얻고 있었다과 좌절이 페이지의 다른 모든 제안, 나는 그렇게 말했다 "그것을 나사!" 그리고 사용하는 시스템이 제공하는 루비 1.8.7 :

    심지어 난 아직도 세그먼테이션 폴트 (segfault)를 얻고 있었다과 좌절이 페이지의 다른 모든 제안, 나는 그렇게 말했다 "그것을 나사!" 그리고 사용하는 시스템이 제공하는 루비 1.8.7 :

    rvm use system
    

    당신은 여전히 ​​waay 덜 두통, 보석을 설치하는 sudo를 사용해야합니다.

  14. ==============================

    14.내 솔루션은 터미널은 / usr / 빈 / gcc가 심볼릭 링크를 무시하는 것이었다. 내가 그것을 어떻게 다음과 같습니다

    내 솔루션은 터미널은 / usr / 빈 / gcc가 심볼릭 링크를 무시하는 것이었다. 내가 그것을 어떻게 다음과 같습니다

    https://plus.google.com/101970693023462019144/posts/eYVLvMCqTmc

    이것은 단지 내 RVM 설치를 고정, 또한 확인했다하지 그 일 (rmagick 같은) 기본 확장자 보석을 설치.

  1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170813/why-cant-i-install-rails-on-lion-using-rvm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