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오류 "들러를 찾을 수 없습니다"

RUBY-ON-RAILS

오류 "들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들러 갱신을하려고하면이 오류를 얻을 :

.rvm/rubies/ruby-1.9.2-p180/lib/ruby/site_ruby/1.9.1/rubygems/dependency.rb:247:in
`to_specs': Could not find bundler (>= 0) amongst
[rake-0.8.7, rake-0.8.7, rubygems-update-1.8.4] (Gem::LoadError)

이 원인이 내가 루비에 새로운 누군가가 말해 줄 수있어? 레이크 0.8.7가 설치됩니다.

해결법

  1. ==============================

    1.확인 당신은 들러 보석을 설치 한 경우, 갱신 "번들"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확인 당신은 들러 보석을 설치 한 경우, 갱신 "번들"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번들 갱신

    설치 들러하지 않은 경우, 보석 들러 설치합니까.

  2. ==============================

    2.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그때 내가 그랬어 :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그때 내가 그랬어 :

    gem install bundle
    

    통지 "번들"없습니다 "들러는"내 문제를 해결했다.

    다음 프로젝트에서 할 폴더 :

    bundle install
    

    그리고 당신은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script/rails server
    
  3. ==============================

    3.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

  4. ==============================

    4.당신은 RVM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명령을 시도 :

    당신은 RVM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명령을 시도 :

    rvmsudo gem install bundler
    

    또 다른 질문에 따르면 사이에 레일 (> = 0)를 찾을 수 없습니다 [] (보석 :: LoadError)

    그것은 도움이 희망, 건배

  5. ==============================

    5.이 명령은 번들 갱신 (더 "R"는 "번들"에 없음)입니다.

    이 명령은 번들 갱신 (더 "R"는 "번들"에 없음)입니다.

    보석 목록 들러 또는 번들도있는 및 명령은 들러 버전 또는 경로 중 하나를 나열합니다 : 들러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않습니다.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다음 번 들러 설치 타이핑 보석으로 들러 설치합니다.

  6. ==============================

    6.내가 뭔가 제대로 RVM 물건을 설정하지 않은 내 배쉬 프로파일에 무슨 일이 있었 ..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가 뭔가 제대로 RVM 물건을 설정하지 않은 내 배쉬 프로파일에 무슨 일이 있었 .. 같은 문제가 있었다.

    있는지 확인 배쉬 프로파일은 다음과 같은 라인을 가지고 :

    [[ -s "$HOME/.rvm/scripts/rvm" ]] && . "$HOME/.rvm/scripts/rvm"  # This loads RVM into a shell session.
    

    그럼 난 내 bash는 프로필에 있었다 "소스 ~ / .bash_profile에"것을 리로디드 모든 달렸다.

    그건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하는 것 같았다.

  7. ==============================

    7.비슷한 질문이 대답에 따르면,이 충분해야한다 :

    비슷한 질문이 대답에 따르면,이 충분해야한다 :

    rvmsudo gem install bundler.
    

    건배

  8. ==============================

    8.먼저 그래서 당신이 올바른 루비와 gemset를 사용하고 있는지 "RVM 사용 1.9.2"그런 짓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루비"수행하여 사용하는 루비하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그래서 당신이 올바른 루비와 gemset를 사용하고 있는지 "RVM 사용 1.9.2"그런 짓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루비"수행하여 사용하는 루비하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

    9.나는 2.1.0 루비로 업그레이드 한 후이 있어요. 내 PATH는 .gem / 루비 / 2.0.0 / bin이 포함 내 로그인 스크립트 설정되었다. 버전 번호가 고정 업데이트.

    나는 2.1.0 루비로 업그레이드 한 후이 있어요. 내 PATH는 .gem / 루비 / 2.0.0 / bin이 포함 내 로그인 스크립트 설정되었다. 버전 번호가 고정 업데이트.

  10. ==============================

    10.이 시스템은 "뿌리없는"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뿌리가 = 0"펌웨어 NVRAM 변수 부트 인수를 설정하려고합니다. 명령 세트를 실행 해보십시오 :

    이 시스템은 "뿌리없는"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뿌리가 = 0"펌웨어 NVRAM 변수 부트 인수를 설정하려고합니다. 명령 세트를 실행 해보십시오 :

    sudo nvram boot-args="rootless=0"; 
    sudo reboot
    

    부팅이 완료 후, 실행

    sudo gem install bundler
    
  11. ==============================

    11.다른 번들 간부 내부의 명령을 실행하는 경우 https://github.com/bundler/bundler-features/issues/34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Bundler.with_original_env를 사용해보십시오.

    다른 번들 간부 내부의 명령을 실행하는 경우 https://github.com/bundler/bundler-features/issues/34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Bundler.with_original_env를 사용해보십시오.

  12. ==============================

    12.카피 스트라 노에이 문제가 발생한 사람의 경우 : 카피 스트라 노의 들러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카피 스트라 노조차보고되지 않은 다른 gemset 아래에 들러 설치 한 수 있습니다.

    카피 스트라 노에이 문제가 발생한 사람의 경우 : 카피 스트라 노의 들러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카피 스트라 노조차보고되지 않은 다른 gemset 아래에 들러 설치 한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배포 작업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13. ==============================

    13.내 경우에는 내가 옛날 루비 RVM에 등록하고 경로 변수와 보석 목록이 괜찮다고해도, 여전히 카피 스트라 노에 배포하는 동안 이전 루비을 사용하지 않는 시스템에 남아 있었다 믿는다

    내 경우에는 내가 옛날 루비 RVM에 등록하고 경로 변수와 보석 목록이 괜찮다고해도, 여전히 카피 스트라 노에 배포하는 동안 이전 루비을 사용하지 않는 시스템에 남아 있었다 믿는다

    그리고 내가 실현, 루비 나는 RVM가 기본 하나로 설정되지 않은 설치했다. 달리는

    rvm alias create default <rvm_registered_ruby>
    

    고쳤다.

  14. ==============================

    14.당신이 rbenv를 사용하는 경우 rbenv의 재탕을 실행하면이 사용자가 설치 한 후에 들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를 얻고있다.

    당신이 rbenv를 사용하는 경우 rbenv의 재탕을 실행하면이 사용자가 설치 한 후에 들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를 얻고있다.

  1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166081/could-not-find-bundler-erro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