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어떻게 커피 스크립트에 대한 레일 3.1 "--bare"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RUBY-ON-RAILS

어떻게 커피 스크립트에 대한 레일 3.1 "--bare"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누군가가 알고는 어떻게 레일 3.1에서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제 커피 스크립트는 각 파일에 .call (이)와 기능을두고 있지만, 나는이를 제거 할.

편집하다: 레일 3.1 및 커피 스크립트 "와"커피 스크립트 모듈 패턴과 오류 "변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있습니다. 나는 @global 범위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바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결법

  1. ==============================

    1.나는이 일에 대해 권하고 싶습니다. 이유 중 일부 커피 스크립트 모듈 패턴에서 내 대답을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이유는 "3.1 레일 밖으로의 상자와 커피 스크립트 코드 호환 만들기".) 더 나은 그냥 사용

    나는이 일에 대해 권하고 싶습니다. 이유 중 일부 커피 스크립트 모듈 패턴에서 내 대답을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이유는 "3.1 레일 밖으로의 상자와 커피 스크립트 코드 호환 만들기".) 더 나은 그냥 사용

    window.a = b
    

    또는

    @a = b
    

    대신 A = B의 경우 전역에 수출 뭔가하려고 할 때.

    레일 3.1 이전 버전의 베어 컴파일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이 버그로 분류하고, RC1에서 수정되었습니다.

    난 강력하게 당신을 격려하면서 그래서이 일을하지, 여기에 베어 컴파일 등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

    Tilt::CoffeeScriptTemplate.default_bare = true
    

    당신의 environment.rb에에.

  2. ==============================

    2.나는 커피 스크립트의 폐쇄를 활용하고 CommonJS 모듈 후두둑을 다음과 같은 권장합니까. 하지만 가끔은, 단지 때때로, --bare 옵션을 사용하려는 OK입니다. 내 경우, 재스민 사양 도우미를 렌더링 할 때 나는 최고 수준에서 일을 유지하고 재스민의 사양에 톱니에게 지시를 포함하는 상기도 활용할 수 있도록.

    나는 커피 스크립트의 폐쇄를 활용하고 CommonJS 모듈 후두둑을 다음과 같은 권장합니까. 하지만 가끔은, 단지 때때로, --bare 옵션을 사용하려는 OK입니다. 내 경우, 재스민 사양 도우미를 렌더링 할 때 나는 최고 수준에서 일을 유지하고 재스민의 사양에 톱니에게 지시를 포함하는 상기도 활용할 수 있도록.

    이를 위해, 나는 여기에 대해 배울 수있는 "톱니-blackcoffee"보석을 만들었습니다. https://github.com/metaskills/sprockets-blackcoffee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099342/how-can-i-use-option-bare-in-rails-3-1-for-coffeescrip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