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어떻게 카피 바라의 체크 박스를 확인?

RUBY-ON-RAILS

어떻게 카피 바라의 체크 박스를 확인?

나는 RSpec에와 카피 바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체크 박스를 확인하는 단계를 작성할 수? 나는 값을 기준으로 검사를 해봤지만 내 체크 박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사실 다른 값으로 동일한 ID를 가지고있는 나는 확실히 무엇을 할 수 있지 않다

여기에 코드입니다 :

 <input id="cityID" type="checkbox" style="text-align: center; opacity: 0;" value="61" name="cityID">
 <input id="cityID" type="checkbox" style="text-align: center; opacity: 0;" value="62" name="cityID">
 <input id="cityID" type="checkbox" style="text-align: center; opacity: 0;" value="63" name="cityID">

해결법

  1. ==============================

    1.나는 나를 위해 일한 다음 발견 :

    나는 나를 위해 일한 다음 발견 :

    # Check
    find(:css, "#cityID[value='62']").set(true)
    
    # Uncheck
    find(:css, "#cityID[value='62']").set(false)
    
  2. ==============================

    2.그것은, 같은 ID로 여러 요소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에요 그래서 (그리고뿐만 아니라 그것을 위해) 당신은 쉽게 / 선택 해제 확인란 우아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같은 ID로 여러 요소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에요 그래서 (그리고뿐만 아니라 그것을 위해) 당신은 쉽게 / 선택 해제 확인란 우아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heck 'cityID'
    uncheck 'cityID'
    

    하나는 동일한 ID로 여러 요소를 방지하고 여전히 특정 값으로 체크 박스를 체크 할 필요가없는 경우, 그는 이렇게 함께 할 수있는

    find(:css, "#cityID[value='62']").set(true)
    find(:css, "#cityID[value='62']").set(false)
    

    카피 바라 입력 조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

    3.카피 바라 테스트를 실행하면 페이지 개체를 얻었다. 당신이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이 / 모든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buruzaemon 이미 언급했듯이 :

    카피 바라 테스트를 실행하면 페이지 개체를 얻었다. 당신이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이 / 모든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buruzaemon 이미 언급했듯이 :

    그래서 당신처럼 HTML의 체크 박스를 가지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

    <label>  
      <input type="checkbox" value="myvalue" name="myname" id="myid">
      MyLabel
    </label>
    

    이 작업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age.check('myid')
    page.check('MyLabel')
    page.check('myname')
    

    선택을 취소 같은 단지 사용 page.uncheck 방법입니다.

  4. ==============================

    4.난 당신이 먼저, 양식 요소에 고유 ID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난 당신이 먼저, 양식 요소에 고유 ID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카피 바라 체크 박스의 카피 바라 :: 노드에 관해서 :: 작업과 함께 # 체크 인스턴스 방법을 찾아서 이름, ID 또는 레이블 텍스트에 의해 체크 박스를 체크 할 수 있습니다.

  5. ==============================

    5.상자는 텍스트, 예를 들어, 연결되어있는 경우 카피 바라 그냥 할 수있는 3.0.3 현재 다음 '옵션 3',

    상자는 텍스트, 예를 들어, 연결되어있는 경우 카피 바라 그냥 할 수있는 3.0.3 현재 다음 '옵션 3',

    check 'Option 3'
    
  6. ==============================

    6.나는이 오래된 질문 알아요,하지만 난이 결국 나를 위해 일한 무엇을이를 통해 자신을 노력하고 있고, 위의 모든 시도하는 데 :

    나는이 오래된 질문 알아요,하지만 난이 결국 나를 위해 일한 무엇을이를 통해 자신을 노력하고 있고, 위의 모든 시도하는 데 :

    find("input[type='checkbox'][value='#{cityID.id}']").set(true)
    

    이 사람에게 도움이됩니다 바랍니다. 나는 카피 바라 2.4.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7. ==============================

    7.다른 해결책하지만 오래된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해결책하지만 오래된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확인 ( '옵션 3', allow_label_click : TRUE)

  8. ==============================

    8.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XPath는 : CSS를 당신이 그것을 찾는 몇 가지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XPath는 : CSS를 당신이 그것을 찾는 몇 가지 문제가있는 경우.

    크롬 (확실히 다른 브라우저)에, 당신은 "요소 검사"할 수 있고 당신이 XPath는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당신이에 관심이있는 요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복사 XPath는이'가, 지금 당신이 할.

  9. ==============================

    9.또한 모든 확인란이 예제와 함께 확인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확인란이 예제와 함께 확인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 '입력 [TYPE = 선택란]) 각각 수행 |. 선택란 |     checkbox.should_not be_checked 종료

  10. ==============================

    10.내가 .click 전화를했다, 그래서 (참)은 .set 나를 위해 일을하지 않았다 :

    내가 .click 전화를했다, 그래서 (참)은 .set 나를 위해 일을하지 않았다 :

    (...)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

  11. ==============================

    11.

    check find(".whenever input")[:id]
    

    나는 ....이 대기하지 않는 경우이 때로는 고통 - 인 - 더 - 엉덩이가 입력에 연결된 이벤트 리스너에 대한 카피 바라 대기를 만들 것입니다 생각 해당 입력이 ID가없는 경우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다른 속성을 선택 ...

  1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297624/how-to-check-a-checkbox-in-capybar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