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어떻게 루비 레일에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변경하려면?

RUBY-ON-RAILS

어떻게 루비 레일에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변경하려면?

내가 사용하여 만든 루비 레일에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rails new old_name -d mysql

지금은 NEW_NAME로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이름, 예를 들어,도 (new_name_development에 old_name_development에서) 변경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이름 폴더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변화하는 요구에 자동으로 생성 된 파일에 다른 곳이 있는지 궁금하다.

이 모든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변경 명령에 내장되어 있습니까?

해결법

  1. ==============================

    1.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플러그인 레일을있다. 슈퍼 편리합니다.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플러그인 레일을있다. 슈퍼 편리합니다.

    https://github.com/get/rename

  2. ==============================

    2.레일 3에서 다음 파일의 응용 프로그램 이름에 대한 참조가 있습니다 :

    레일 3에서 다음 파일의 응용 프로그램 이름에 대한 참조가 있습니다 :

  3. ==============================

    3.레일 3, 응용 프로그램 클래스는 환경 파일 (설정 / environment.rb에, 설정 / 환경 / *. RB) 및 설정 / routes.rb 년에 설정 / application.rb에 정의하고,라고합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지만, 당신이 하나를 놓친 경우는 레일 서버에서 꽤 빨리 발견해야한다. :)

    레일 3, 응용 프로그램 클래스는 환경 파일 (설정 / environment.rb에, 설정 / 환경 / *. RB) 및 설정 / routes.rb 년에 설정 / application.rb에 정의하고,라고합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지만, 당신이 하나를 놓친 경우는 레일 서버에서 꽤 빨리 발견해야한다. :)

    당신이 그것을 변경하고자하는, 내가 귀찮게하지 않을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이유를 가지고하지 않는 한이 말했다. 정말 다른 방법으로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4. ==============================

    4.3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난간 https://github.com/morshedalam/rename

    3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난간 https://github.com/morshedalam/rename

  5. ==============================

    5.당신의 레일 (3.0.7) 프로젝트의 루트에서 NEW_NAME의 OLD_NAME를 교체하려면 다음을 실행합니다.

    당신의 레일 (3.0.7) 프로젝트의 루트에서 NEW_NAME의 OLD_NAME를 교체하려면 다음을 실행합니다.

    replace old_name new_name -- ./config/environment.rb ./config/application.rb ./Rakefile ./config/initializers/secret_token.rb ./config/environments/production.rb ./config/environments/development.rb ./app/views/layouts/application.html.erb ./config/routes.rb config.ru ./config/environments/test.rb ./config/initializers/session_store.rb
    

    그러나 반드시 실행해야

    fgrep old_name . -iR
    

    교체해야하지 프로젝트의 OLD_NAME 전혀 발생이없는 경우 또는 첫 비슷한는 확인합니다.

    편집하다:

    이것에 대한 물론 당신은 교체 명령을 설치해야합니다.

    그래서 어쩌면 당신이 NewName으로 대 만일 oldname과 같은 몇 가지 변화를 시도해야 할, 당신의 APPNAME은 낙타 표기법됩니다 계정에 걸릴.

  6. ==============================

    6.레일 (4)에

    레일 (4)에

    더하다

    gem 'rename'
    

    Gemfile에 다음 할

    bundle install
    

    번들 후 설치

    rails g rename:app_to name_of_app
    
  7. ==============================

    7.당신이 원하는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모델 또는 비계를 생성해야하는 경우 자신이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을 변경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냥 나에게 일어났다. 중고 레일 3.2.13에 https://github.com/morshedalam/rename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

    당신이 원하는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모델 또는 비계를 생성해야하는 경우 자신이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을 변경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냥 나에게 일어났다. 중고 레일 3.2.13에 https://github.com/morshedalam/rename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

  8. ==============================

    8.이를 위해, 나는 좋은 오래된 쉘 명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를 위해, 나는 좋은 오래된 쉘 명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grep -r old_name * | cut -d: -f1 | xargs sed -i .bak 's/old_name/new_name/g'
    

    이 명령은이 OLD_NAME을 찾아 모든 파일에 NEW_NAME와 OLD_NAME를 교체합니다. 그러나, 확장 '박'와 백업 파일을 생성합니다. 당신이 모든 것이 잘 확인하면 그 파일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장점은 없다 '의존 버전을 레일'된다는 것이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83670/how-to-change-a-ruby-on-rails-application-nam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