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어떻게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 루비와 CSS를 사용합니까?

RUBY-ON-RAILS

어떻게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 루비와 CSS를 사용합니까?

어떻게 RoR에와 CSS를 사용합니까? 내가 외부에서 연결할 때, 나는 파일을 볼 수 결코 해요. 나는의 ... 뷰, 컨트롤러, 템플릿 생각할 수있는 모든 폴더에 .css 파일을 cp'd, 아무것도 작동하는 것 같다 없습니다.

내가이 레일 응용 프로그램과 외부 CSS 파일을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이 기본 인 경우 그렇게 용서, 레일에 새로운 해요.

해결법

  1. ==============================

    1.공공 / 스타일 시트에 CSS 파일을 넣어 다음 사용

    공공 / 스타일 시트에 CSS 파일을 넣어 다음 사용

    <%= stylesheet_link_tag "filename" %>
    

    귀하의 의견에 레이아웃의 스타일 시트 링크 나 ERB 파일.

    마찬가지로 공용 /의 자바 스크립트 공공 / 이미지와 자바 스크립트 파일에 이미지를 넣어.

  2. ==============================

    2.당신이 레일을 사용하는 경우> 3 버전은 다음 자산 파이프 라인이라는 개념이있다. 당신은 당신의 CSS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레일을 사용하는 경우> 3 버전은 다음 자산 파이프 라인이라는 개념이있다. 당신은 당신의 CSS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pp/assets/stylesheets
    

    다음은 자동으로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선택 될 것이다. (레일이 자동으로 CSS 파일을 압축하므로 유용합니다)

    자산 파이프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3. ==============================

    3.이처럼 main.css가를 연결하는 레일 스타일 시트 태그를 사용

    이처럼 main.css가를 연결하는 레일 스타일 시트 태그를 사용

    <%= stylesheet_link_tag "main" %>
    

    이동

    config/initializers/assets.rb
    

    assets.rb 추가 내부되면 다음 코드는 '1.0'= 바로 Rails.application.config.assets.version 아래 니펫을

    Rails.application.config.assets.version = '1.0'
    Rails.application.config.assets.precompile += %w( main.css )
    

    서버를 다시 시작합니다.

  4. ==============================

    4.나는 다음과 같은했다 ...

    나는 다음과 같은했다 ...

    나는 당신의 공용 폴더를 사용하여 이상이 좋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인덱스 페이지에서와 같이 스타일 시트 인라인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5. ==============================

    5.원래 포스트는 2009 년에 진정한 돌아왔다 수도 있지만, 지금은 지금 실제로 잘못된, 그리고 내가 다른 응답의 일부에서 언급되는 어떠한 연결에도 스타일 시트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일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할 것입니다.

    원래 포스트는 2009 년에 진정한 돌아왔다 수도 있지만, 지금은 지금 실제로 잘못된, 그리고 내가 다른 응답의 일부에서 언급되는 어떠한 연결에도 스타일 시트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일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할 것입니다.

    당신은 testserverpath 같은 브라우저의 경로로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3000 / 자산 / filename_to_test.css 몸 = 1

  6. ==============================

    6.위에 추가하려면, stylesheet_link_tag를 추가 할 수있는 가장 확실한 장소는 글로벌 응용 프로그램 레이아웃에 - application.html.erb.

    위에 추가하려면, stylesheet_link_tag를 추가 할 수있는 가장 확실한 장소는 글로벌 응용 프로그램 레이아웃에 - application.html.erb.

  7. ==============================

    7.당신은 당신의 공용 폴더에 넣어 봤어? 내가 외부에서 참조 할 필요가 있다는 등의 이미지 나있을 때마다, 나는 모든 거기에 넣어.

    당신은 당신의 공용 폴더에 넣어 봤어? 내가 외부에서 참조 할 필요가 있다는 등의 이미지 나있을 때마다, 나는 모든 거기에 넣어.

  8. ==============================

    8.레일 6.0.0로, 응용 프로그램 / 자산 / 스타일 시트에서 당신의 "stylesheet.css"스타일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일 6.0.0로, 응용 프로그램 / 자산 / 스타일 시트에서 당신의 "stylesheet.css"스타일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04961/how-do-i-use-css-with-a-ruby-on-rails-applic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