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어떻게는 변수와 유지 mixin 말대꾸 스타일 시트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RUBY-ON-RAILS

어떻게는 변수와 유지 mixin 말대꾸 스타일 시트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Zurb 재단 4 (S) CSS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고, 나는 대규모 중복 스타일의 문제로 실행 해요. 내가의 '기초'@import하는 모든 파일에서 재단의 모든 스타일도 (몸, 셀에만 .button과 친구에 대한 규칙을) 가져 오기 때문입니다. Zurb의 모든 스타일 한 SCSS 컴파일 시간이 리드와 크롬에서 탐색 웹 개발자 콘솔에 하드는 4 개의 5 번 선언됩니다.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나는 덮어 쓸 변수 재단의 용도는 (그것의 foundation_and_overrides.scss에서 복사본을 붙여 넣은 다음 foundation_and_overrides가 전역을 가져올 수) 것을 포함 된 전역하는 SCS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단지 globals.scss 파일 가져 오기 만 재단이나 mixin을 사용하지 않는 파일에 중복 제거 가져옵니다.

이 재단이나 mixin을 사용하는 파일에 있어요 : 나는 콘크리트 기초의 스타일을 가져 오지 않고, SCSS 파일에서 만 유지 mixin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수입은 모두 또는 아무것도 것입니다. 파일에의 모든 것은 당신이 얻을 것입니다. 이 재단의 소스를 통해 보면,하지만 당신은 그 발광 스타일을 억제한다 수정할 수있는 변수 (예. 버튼에이 스타일을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false로 $ 포함-HTML-버튼 클래스를 설정)이있다. 이 디자인 패턴은 다른 라이브러리가 이런 식으로 작성 될 것으로 예상 할 수없는, 재단 고유의 것입니다.

    수입은 모두 또는 아무것도 것입니다. 파일에의 모든 것은 당신이 얻을 것입니다. 이 재단의 소스를 통해 보면,하지만 당신은 그 발광 스타일을 억제한다 수정할 수있는 변수 (예. 버튼에이 스타일을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false로 $ 포함-HTML-버튼 클래스를 설정)이있다. 이 디자인 패턴은 다른 라이브러리가 이런 식으로 작성 될 것으로 예상 할 수없는, 재단 고유의 것입니다.

    https://github.com/zurb/foundation/blob/master/scss/foundation.scss : 당신은 @import "재단"을 통해 기초를 가져올 때이 파일을 가져 오는.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다른 파일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 단지 옆을 탐색 파일에 대한 예를 들어, @import '재단 / 구성 요소 / 측면 탐색')를 할 특정 파일을 가져 : 당신은 당신이 모든 필요하지 않은 경우이 파일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408324/how-can-one-import-only-variables-and-mixins-from-sass-stylesheet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