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양조를 사용할 때 "잘못된 인터프리터"오류 얻기

RUBY-ON-RAILS

양조를 사용할 때 "잘못된 인터프리터"오류 얻기

내가 어떤 양조 명령을 실행하려고하면이 오류를 받고 있어요.

Holger-Sindbaeks-MacBook-Air:~ holgersindbaek$ brew help
-bash: /usr/local/bin/brew: /usr/bin/ruby: bad interpreter: No such file or directory

나는 대답하지 않고 오랫동안 전혀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된 검색이 없습니다.

해결법

  1. ==============================

    1.당신이 수단을 받고 무엇 브루은 지정된 위치에 루비 interpretter를 찾을 수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수단을 받고 무엇 브루은 지정된 위치에 루비 interpretter를 찾을 수되지 않았습니다.

    (또는 당신은 단순히 애플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옵션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야 애플 개발자 키트 (엑스 코드와 함께 제공)를 설치합니다. 이것은 루비 인터프리터를 설치합니다.

    경우에 당신은 이미, 엑스 코드가 설치되어 이러한 것들 중 하나가 일어나고있는 것을이 방법을 가지고 :

    이 첫 번째 경우 인 경우 확인하려면, 당신은 루비를 실행하고 당신이 어떤 반응을 얻는 경우에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치가 깨진 당신은 그것을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경우, 당신은 어떤 루비를 실행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루비 실행 파일의 절대 경로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 usr / 빈 이외의 경우 / 루비 후 사제 (및 기타 프로그램의 무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고양이는 / usr / 빈 / 루비 : 경우에 당신이 이제까지 당신의 루비 설치 훼손하지 않은, 당신은 / usr / 빈 / 루비가 이미 존재 여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런 파일이나 디렉토리를 얻을 경우, 당신은 쉽게 루비 설치에 대한 심볼릭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usr / 지방 / 빈 / 루비에 의해, 당신은 기호 링크가이 방법을 만들 수있는 루비의 출력을 가정 : sudo를 에선 -s / usr / 지방 / 빈 / 루비는 / usr / 빈 / 루비와 모든 것이 잘해야한다.

    파일이 해당 위치에있는 경우, 당신은 실제 파일, 심볼릭 링크, 또는 손상된 파일입니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파일은 / usr / 빈 / 루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심볼릭 링크이면 설치가 작동해야하고, 그렇지 않은 이후, 아마 중 손상된 심볼릭 링크하거나 가짜 파일입니다.

    당신은 먼저 삭제 그것 (sudo는 RM은 / usr / 빈 / 루비)에 의해 올바른 위치 (sudo는 LN -s / usr / 지방 / 빈 / 루비는 / usr / 빈 / 루비)에 새로운 심볼릭 링크를 만드는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의 작품이 아닌 경우에, 당신은 클린 엑스 코드의 설치 및 시스템에 루비 설치의 흔적을 제거한 후 사제 팀에 문의해야한다.

    편집하다

    다른 답변으로 지적 또한,이 문제 때문에 당신의 브루 설정에서 나쁜 루비 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른 수정은 브루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cd /usr/local
    git pull -q origin refs/heads/master:refs/remotes/origin/master
    

    이되지 도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손을 더러운 얻을 수동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이 중 하나없는 도움을 않는 경우, 당신은 또한 MACOS 확인을 수정하고 악명을 방지하기 위해 10 10.5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류 "브루 레오파드 이상이 필요합니다."

    기권

    아래의 답변과 의견 제시의 다른 참여자에게 감사의 무리. 나는 단순히 도움말 다른 하나 개의 통합 된 글에 답변을 집계, 표절을 커밋하고 있지 않다.

  2. ==============================

    2.이 오류를 (거의 같은) 가지고 :

    이 오류를 (거의 같은) 가지고 :

    아래의 해결책에 의해 해결 :

    그런 나를 위해 일을 양조. 다른 하나는이 문제를 가지고있는 경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당신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0-10.5 <에서 MACOS 확인을 변경합니다.

    @TimCastelijns에 의해 팁 :

  3. ==============================

    3.고치다:

    고치다:

    sudo gem install cocoapods
    
  4. ==============================

    4.내가 업데이트 양조에 필요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었 - 업데이트 된 버전에서 이미 현재 루비를 사용

    내가 업데이트 양조에 필요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었 - 업데이트 된 버전에서 이미 현재 루비를 사용

    cd /usr/local
    git pull -q origin refs/heads/master:refs/remotes/origin/master
    

    이 문제를 해결

  5. ==============================

    5.일을 지나치게 단순화의 위험에서 실행 해보십시오

    일을 지나치게 단순화의 위험에서 실행 해보십시오

    gem install bundler
    

    나는 RVM에 RBENV에서 내 루비 환경을 전환하고 나를 위해 일했다.

  6. ==============================

    6.내가 찾아 보관이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위의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https://stackoverflow.com/a/24225960/1359088 어느 날 위해 수정 양조했다. 그는 엑스 코드 6 명령 행 도구를 설치하려면 1 단계에서 말한다,하지만 어떻게 말을하지 않는다; 이 명령을 사용합니다 :

    내가 찾아 보관이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위의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https://stackoverflow.com/a/24225960/1359088 어느 날 위해 수정 양조했다. 그는 엑스 코드 6 명령 행 도구를 설치하려면 1 단계에서 말한다,하지만 어떻게 말을하지 않는다; 이 명령을 사용합니다 :

    xcode-select --install
    
  7. ==============================

    7.맥 OS 높은 시에라로 업그레이드 한 후,이 명령을 다음과 같이 고쳐 :

    맥 OS 높은 시에라로 업그레이드 한 후,이 명령을 다음과 같이 고쳐 :

    sudo는 보석 cocoapods 설치

  8. ==============================

    8.내 경우에는 잘못 양조에 추월 차선에 대한 올바른 경로를 작성하지 않은 추월 차선 시스템을 설치 설치 추월 차선처럼 보인다. 나는 별명 추월 차선 = ~ / .fastlane / 빈 / 추월 차선으로 고정

    내 경우에는 잘못 양조에 추월 차선에 대한 올바른 경로를 작성하지 않은 추월 차선 시스템을 설치 설치 추월 차선처럼 보인다. 나는 별명 추월 차선 = ~ / .fastlane / 빈 / 추월 차선으로 고정

  9. ==============================

    9.언급 한 바와 같이 나는 명령으로이를 해결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나는 명령으로이를 해결했다.

    1) 당신의 GEM을 제거합니다.

    보석 제거 GEM

    2) 그런 다음 GEM을 설치합니다.

    sudo는 보석 GEM -n / usr / 지방 / 빈 설치

  10. ==============================

    10.그와 엑스 코드 (9)를 사용하여에서라도 높은 시에라 및 업데이트 때이 같은 문제를 얻었다. 버전 2.3 여전히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 나쁜 통역을 제공 루비 2.0을 사용하여 Xcode를 9 xcpreety 명령에 높은 시에라 업데이트 루비 보석. 그냥 터미널 및 실행으로 이동

    그와 엑스 코드 (9)를 사용하여에서라도 높은 시에라 및 업데이트 때이 같은 문제를 얻었다. 버전 2.3 여전히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 나쁜 통역을 제공 루비 2.0을 사용하여 Xcode를 9 xcpreety 명령에 높은 시에라 업데이트 루비 보석. 그냥 터미널 및 실행으로 이동

    sudo gem install xcpretty
    

    다시 시작 엑스 코드 및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신선한 정리 빌드를 수행합니다. 희망이 도움이!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864668/getting-a-bad-interpreter-error-when-using-brew by cc-by-sa and MIT license